[입문]케쌤의 씹어먹는 왕기초 회화

1:1 밀착관리로 (낙오자 없이) 무조건 암기 없이 말한다!

  • 수강대상 영포자, 왕기초(ABC만 알면 OK) & 간단한 문장도 만들기 버거운 분
  • 수강기간 2개월 완성
  • 강의목표 2개월 안에 기초영어의 원리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말하기
  • 강의특징 외우지 않고 원리이해를 통해 웃고 놀면서 즐겁게 배운다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개강일>4월 1일 (월수금 / 교재는 개강일 강의실에서 구매)











.

강사 정보

교재 정보

  • 교재명 케쌤 입문
  • 출판사 자체교재
  • 주요내용 기초문법+기초영작+기초회화
    (교재는 개강일 이후에 강의실에서 구매)

수강 후기

( 296건 )
  • 송*영 님이 2020-03-02에 작성한 후기
    영어찐따의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입문반 수강후기 쓰러 왔습니다. 저는 전공이 영어지만 정말 영어 쓰레기에요. 중고등학교때도 많은 영어학원을 다녔지만, 영어 기초랑 지식이 하나도 없는 상태였어요. 그래서 학교 진도도 따라가기 힘들었어요 진짜 전과를 해야하나 싶을정도요ㅠㅠ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고 흥미도 잃어가고 의지도 0%였어요. 하지만 두 달 동안 케쌤믿고 따라갔더니 자신감도 조금씩 생가고 흥미도 생겼어요! 아짓 잘 못하지만 개강이 조금은 반가워졌어요ㅎㅎ 초중급반 올라가서 잘 따라 갈 수 있을지 걱정이지만, 그래도 쌤 믿고 따라가려구요! 영어 고민하는 분들 그 시간에 수강신청 하러 당장 가세요ㅠㅠㅠㅠ 고민하는 시간이 아깝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제목 반말 죄송해요^^ 안녕하세요. 영어는 15년정도 배운 5년차 회사원입니다. 그간 회사 다니면서 한거라곤, 일 + 술 + 집의 반복이었고,  20대의 저를 돌아보니 딱히 뭔가 이루어낸게 없는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뭐라도 해야겠다는 다짐과 함께 이것저것 고민하다가 '영어공부'를 시작하자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나마 유익한(?) 이벤트는 1년에 4번정도 가는 해외여행인데,  여행때마다 만족스럽지 않은 제 영어실력이 항상 걸렸기 때문입니다. 같은 회사의 해외 고객을 맡았던 선배의 추천으로 케쌤을 알게됐습니다. 입문반/초중급반 많이 고민했는데, "그래,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입문반부터 들어보자"라는 생각으로 입문반을 등록했습니다. 1달 들은 후 저의 총평은,, "케쌤은 나(=그간 입시교육에 맞춰 배워온 학생)한테 딱 맞다, 그리고 입문반도 쉽지않다." 입니다. 우선 많은 후기들이 있고 고민이 되겠지만, 회화공부 전에 문법을 다듬는 수준에서도 좋을듯 하고, 문장을 구성할때 좀더 완벽하게 만들고 싶으신 분들께도 추천드릴만한 수업입니다. 그냥 강의 자체가 새로워요^^그리고 지루하지가 않아요 (회사끝나고 가기때문에 좀 피곤하긴 합니다.) 그래도 케쌤이 저한텐 잘 맞아서 이번년도는 영어공부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다른분들도 저처럼 인생에 현타가 올때쯤 이 수업 들어보시면 좋을듯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은 님이 2020-03-01에 작성한 후기
    캐쌤 입문밥 1개월차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사실 케쌤에 대한 정보 1도 없이 막연하게 수강신청 했었습니다. 선생님마다 교육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저한테 맞는 수업을 들어보고 있던 중 이 수업을 들었습니다. 처음엔 그냥 무난한 영문법 수업이구나 생각했지만 갈수록 선생님의 수업방식이 재밌고 흥미로웠습니다. 항상 영어문장을 해석하면서도 헷갈리고 어떻게 해석하는지 모를때가 많았는데 케쌤에게 영어문장의 원리를 배우면서 글이 어떻게 쓰여지는지 조금씩 이해하는 재미가 생겼습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나도 정말 영작을 할 수 있고 제대로 해석할 수 있겠구나.. 그런 자신감도 조금 생겼습니다. 이제 한달 차 수강후기지만 점점 실력이 좋아지고 스피킹도 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영어에 대해 흥미를 가져본적이 없어서 제대로 영어에 대해 공부해본적이 없습니다. 점점 영어회화에 관심이 생기고 늦게라도 공부를 해보고싶어 책도 접해보고, 인강들도 접해보았는데 실패했습니다.. 우연히 영어회화에 관해 검색을 해보다가 케쌤을 알게 되었고, 첫수업때 확신이 들었습니다. 아 이거다! 입문반에 맞게 완전 처음부터 이해하기 쉽게 기초부터 가르쳐주셔서 영어에 대해 부담감도 덜고 친해질 수 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 그러다보니 더더더 욕심이 생기고 처음으로 이 수업을 들으면서 내가 진짜영어를 하고있구나.. 알아가고 있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수업 그대로 내가 열심히 한다면 원하던 영어회화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깁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도 케쌤수업을 끝까지 배워볼 생각입니다. 진짜 영어를 하고 싶다면 케쌤수업부터 시작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권*영 님이 2020-03-01에 작성한 후기
    1개월 후기
    꽤 오랜시간동안 영어를 공부하지 않아서 중간중간에 구멍이 많아서 처음부터 다시 공부하자는 마음으로 입문반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첫수업을 듣는 날까지도 망설였었는데.. 결과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전체적인 문법 정리와 영어로 말하기 위해서 이 문법을 어떻게 이용해야하는지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수업도 매우 재밌습니다. 사실 다른 수업 들을 때는 정말 가기 싫지만 가야겠지 이러면서 갔었는데 케쌤 수업은 기대하면서 갔어요. 아직 들은지 한달밖에 안됐지만 전보다 더 다양하게 표현하게 된 것 같아요! 수업 중간중간에 알려주시는 팁도 정말 유용합니다. 저처럼 영어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시는 분이나 영어에 흥미가 없으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지 님이 2020-03-01에 작성한 후기
    케쌤 1달 수업후기
    영어가 너무 싫어서 학생때는 시험번위 지문을 통째로 외워서 시험보거나 포기해서 기초수준도 몰랐습니다. (수업 듣기 전까지 수동태가 뭔지 몰랐음) 토익을 준비해 해야하느라 어쩔 수 없이 수업을 들었는데 동사가 뭔지 형용사가 뭔지 기초부터 탄탄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전에는 상상도 못할 영어문장 만들기를 시도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신기함도 느꼈습니다. 현재 원리들을 외웠지만 문장을 만들 때 적용을 못해서 처음부터 강의를 들으면서 복습하려고 합니다.(케쌤사이트에 영상도 있으니까요!!) 영어를 혐오하던 사람인데 흥미있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영어로 말하고 싶어서 정말 영어 학원 많이 돌아다녔는데 다른 영어학원 제외하고 YBM에서만 앤쌤, 빵빵잉글리쉬 등등 여기저기 정착하지 못하고 많이 들었습니다ㅠㅠ(제가 열심히 안하기도 했고..ㅜ) 이제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케쌤 수업 입문했는데 정말 수많은 영어 수업 중에서 저랑 가장 잘 맞는 수업인거 같아요ㅎㅎㅎ 퇴근하고 학원오는거 정말 쉽지 않고 특히 월요일에는 앉아만 있어도 피곤한 상태인데 케쌤 에너지가 제가 피곤할 틈을 주지 않아 자연스레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입문반 딱지 떼고 열심히해서 꼭 회화반까지 올라갈게요~! 우리 같이 수업들어요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