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강의(과목)소개: 회화 [기초회화] 말문이 트이는 회화

[기초회화] 말문이 트이는 회화

문법 + 회화 + 발음을 동시에 잡아주는 3 in ONE 토탈솔루션 기초회화

  • 수강대상 문법 + 회화 + 발음을 동시에 잡아주는 3 in ONE 토탈솔루션 과정
  • 수강기간 1개월 순환 코스
  • 강의목표 네이티브가 되는 그 날까지!!
  • 강의특징 영포자 대환영! 동네친구 같은 Stacy와 함께 수다 떠는 즐거운 수업
말문이 트이는 회화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

강사 정보

영어회화/영문법 Stacy
인천 한인회화 영문법 말문이트이는 기초회화
  • SNS
  • 기본약력 - PALS in Rutgers University USA수료 (Rutgers University USA)
    - 상명대학교 국제통상학 졸업
    - 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이수
    - 한국외국어대학교 한국어교원과정(KFL) 이수

교재 정보

  • 교재명 자체교재
  • 출판사 강사제작
  • 주요내용 자체교재는 개강일에 강의실에서 안내 드립니다.

수강 후기

( 49건 )
  • 문*리 님이 2021-08-02에 작성한 후기
    3개월 수강 솔직후기
    5월부터 3개월동안 수강하면서, 이렇게 회화학원을 끈기있게 다닌건 처음이에요.
    다른 데에선 못배운 내용을 배울 수 있어서 매 수업시간이 신선하고 알차요!

    1. 영어는 쿠션랭귀지다.
    영어는 역사문화적인 배경때문에 직설적으로 말하기 보단
    상대방을 배려하며 예쁘게 말하는게 발달된, 쿠션랭귀지라는걸 처음으로 알았어요.
    영어의 총기소지 문화는 식민지와 서부개척시대를 거치며서 생겨나서
    상대방이 총을 가지고 있을 수 있기에 함부로 말할 수가 없었다고.
    영어의 어원과 역사를 같이 얘기해주시니 재미가 없을 수가 없네요.

    2. 영어는 프라모델이다.
    프라모델은 틀에 이것저것 조합하면 완성품이 나오잖아요.
    영어는 일정한 틀을 외운 뒤 단어를 조합하면서 새로운 문장을 창조할 수 있다는걸 가르쳐주셨어요.

    3. 영어 잘하는 방법? 미디어를 활용하며 내가 흥미있는 것부터 접근하자.
    AFKN이나 뉴스는 노노! 어려운 것보다는 내가 관심있는 분야가 뭔지 찾아가며
    넷플릭스나 유튜브 같은 미디어를 활용하면 영어와 친해지고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해요.
    쉬는 시간 틈틈히 썜께서 추천해주시는 유튜브 영상, 넷플릭스 프로그램 덕분에
    영어로 보고싶은게 많아졌어요~! 넷플릭스에 관심 1도 없었는데 이제라도 넷플릭스에 탑승했어요.
    쌤 항상 감사합니다!



    3.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저는 영포자였고 지금도 엄청 게으른 사람입니다.
    그런 제가 영어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게을러서 리뷰는 거의 안 합니다. ㅎ
    (바로 앞써 말씀드렸다시피 이 세상에 저보다 게으른 사람은 없을 거 같아요 ㅎ)
    제가 할 수 있는 거라곤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출석하는 거 밖에 없었습니다.
    그거 하나면 됩니다.
    열심히 출석하시면 한 두 문장씩 맞든 틀리든 말문이 트이는 본인을 깨닫게 될 겁니다.
    그리고 리뷰 안 해서 가물가물해서
    지난 과거 언젠가 수업에서 했던 건데 하고 있으면
    계속 반복해서 생각나나 안나나 물어봐 주시고 알려주시기 때문에
    리뷰 안 했던 머리 나쁜 저도 아 뭐였더라 하다가
    결국 기억이 떠오릅니다. (선생님 기빨리게 하는 나쁜 학생같아 죄송합니다 ㅎ)
    그렇게 반복하다 보면 자신의 표현으로 써먹을 수 있는 날이 오겠죠.
    너무 조급하게 생각치 마시고 꾸준히 출석해보세요.
    첫걸음이 전부라고 생각합니다.
    등록하는 용기가 제일 큰 어려움이었습니다.

    Now I am sure that she is the best teacher I've ever met.
    And I also highly recommend this class for you guys who read this page.
    I hope you guys meet a great teacher in your life like our teacher Stacy.

    선생님 귀찮아질 정도로 쉬는시간이나 수업시간 후에 질문 많이 하세요~ 그럼 이만 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일상생활에 필요한 회화뿐 아니라, 원어민이 사용하는 표현과 비즈니스 회화도 섭렵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메일 영작과 전화응대 꿀팁도 많이 알려주셔서 해외영업 취준생 분들도 많은 도움 받을 수 있어요~ Stacy쌤 수업은 영어의 꿀이 흐르는 꿀단지 수업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Stacy 선생님께서 영어발음, 원어민이 쓰는 표현, 전화영어 표현, 단어/문장의 기원 등 다양한 내용을 다뤄주셔서 유익한 회화 수업이었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는 수강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나 부담감 없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수업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문*리 님이 2021-06-01에 작성한 후기
    나만 알고 싶은 영어 맛집, Stacy쌤!
    한번도 안들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들은 사람은 없는 Stacy쌤 수업!
    유명해지면 내가 갈 수 없게 될까봐 나만 알고 싶은 맛집같은 Stacy쌤 수업!
    올해 운은 Stacy쌤 만나는 데 쓴 거 같아요~ 그래도 1도 아깝지 않은 수업!


    1. 원어민이 쓰는 자연스러운 영어를 익히고 (ex. 원어민은 delicious 라는 표현을 잘 쓰지 않음!)
    2. 쌤의 자체 프린트물 교재로 교재비 부담이 줄어드는 것도 덤 (은근히 무시 못함)
    3. 복습할때도 똑같은 문장이 반복된적 없이 매번 다른 상황, 다른 문장이 주어져서 영어 응용력을 키울 수 있고
    4. 수업 중에 배운 내용은 반드시 파트너와 대화하고 쌤과 질문을 주고받으면서 소화
    5. 영어 단어와 문장 속엔 그 나라의 문화 배경이 깔려있는데, 책과 인터넷으론 알 수 없는 원어민 문화를 듣는 재미 쏠쏠 (혼자선 절대 못찾아!)

    하루의 수업을 위해 얼마나 많은 문장과 자료들을 수집해 오시는지... 쌤의 정성에 감사하고 또 감사한 수업..!
    쌤 수업을 듣고 나면 마치, 장인이 만든 한정식 식당에 가서 한껏 배부르게 먹고 온 느낌!
    다른데 한눈 팔지 않고 Stacy쌤에게 온 나, 칭찬해!
    쌤 계속 쫓아다닐거에요! 노취지 아늘꼬에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김*연 님이 2021-05-31에 작성한 후기
    Stacy 쌤 너무 좋아요~~!
    막 토익이나 다른 공부처럼 힘들고 지루한게 아니라 친구랑 대화하는 것처럼 재밌고 수업 시간동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겨요! 대화하는거다 보니 다른 수강생분들이랑도 친해지게 되구요

    오히려 원어민이랑 하는 수업보다 선생님이란 하는 수업이 회화면에선 더 유익하고 실력도 더 느는 것 같아요 원어민한테 물어 볼 수 있는 것도 원어민이 알려줄 수 있는 것도 한정되있다보니 스테이시 선생님이랑 수업 하는게 더 실생활에서 쓰기 좋은 표현들 알아가기 좋더라구요

    또 기초반이면 쉬운건가했는데 막 엄청 쉬운거만 배우는게 아니어서 더 좋았어요 문법으로만 알고 쓰는거 말고 막상 입으로 내뱉어보면 꽤나 어렵더라구요

    글고 수업방식덕분에 어색한 사람들이랑 있을때 대화 시작하기 좋은 말들도 배워가요! 영어뿐만 아니라 한국어 대화 스킬도 얻어갑니다ㅎㅎ 아무튼 재밌습니다 짱짱!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작년 1월 영어 공부를 해야겠다라는 막연한 생각과 함께 아무 목표없이 반을 등록한 후에

    목표도 없을 뿐더러 공부를 떠올리면 지루하고 억지로 해야만 한다는 생각이 있어 걱정이 많았는데

    stacy 선생님 수업은 제가 생각해왔던 수업과는 달리 커리큘럼 외에도 일상 대화를 하고 그 대화속에서 나오는 말들을 어떻게 영어로
    바꿀지

    정말 친한 친구처럼 재미있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수업과 수업한 것을 복습하는 동안 지루하다는 생각이 한 번도 안들었고 오히려 다음

    수업시간이 기다려지기까지 했습니다

    그 과정속에서 실력이 점차 늘어 자연스럽게 목표가 생기고 다른 나라의 문화도 배워,식견이 넓어져서 영어 외적으로도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영어 회화를 한 번 공부 해보고 싶으신 분이나 영어 자체를 꺼려하시는 분 들께 일단 한 번 수업을 들어보라고 권하고 싶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