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초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입문)

신촌YBM 유일 장소별/상황별 롤플레이 수업

  • 수강대상 본격 회화 수업 전 워밍업이 필요하신 분들
  • 수강기간 2개월 완성코스
  • 강의목표 시제 자동화 + 패턴 훈련 = 톡 치면 Talk 나오는 기적!
  • 강의특징 신촌 YBM 최초 1:1 녹음과제 도입 및 개인 맞춤형 피드백 제공
뻔한영어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

강사 정보

영어회화 최근영(Erin)
신촌 기초영어 뻔(FUN)한 영어
  • SNS
    erinchoi128
  • 기본약력 Georgetown University, Washington D.C.
    한국 외국어 대학교 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Seoul

교재 정보

  • 교재명 Erin의 뻔한영어 입문 자체교재
  • 출판사
  • 주요내용 ※ 자체교재는 개강 당일 강의실에서 구입 ※

수강 후기

( 179건 )
  • 김*현 님이 2020-06-24에 작성한 후기
    진짜 재밌어용!!
    영어 학원 다니는게 오랜만이라서 긴장됐는데 수업 첫날 분위기 보고 긴장 풀렸습니다! 수업 분위기 너무 활발해요 ! 소심한 성격이라 걱정했었는데 잘 이끌어 주시고 학생마다 하나하나 맞춰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문법, 영어 발음 빠지는 부분없이 다 잡아주시구 녹음 숙제는 영어 트이는데에 완전 좋습니다! 진짜 과목이름대로 초초강추예용!!♥♥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알파벳부터 시작해서 이십년넘게 영어를 배웠음에도 불구하고 읽기, 문법 위주의 영어공부에 익숙해 항상 말하기에 대한 두려움이 컸었고 더 늦기전에 원어민과 일상대화가 가능한 정도의 회화실력을 가지고 싶었습니다. 이왕하는거 재밌고 실력있는 선생님께 배우고 싶어 유명한 많은 어학원의 수업 후기를 리뷰해봤는데 그중 Erin 선생님의 후기에서 뭔지 모를 수강생들의 진심이 느껴져 홀린듯이 신청하게 되었고 수업이 두번남은 지금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수강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후기를 씁니다. 저는 원래 원어민 수업을 들을까 고민했었는데 Erin 선생님은 모습만 한국사람이지 발음, 쓰는 표현, 제스쳐까지 제가 생각하고 봐왔던 원어민의 모습이었고 bilingual 로 영어, 한국어 모두 완벽하게 구사하기 때문에 한국사람만 알 수있는 속담, 표현들을 영어로 자연스럽게 바꿔주시고 영어가 막힐때 한국어로 표현하면 찰떡같이 영어로 알려주십니다. 그 과정에서 전혀 민망하지 않게 물흐르듯 자연스럽게 진행되기 때문에 영어를 못하더라도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기고 자신감이 실력으로 바뀌는 놀라운 경험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사실 문법같은 경우 너무 예전부터 오래, 많이 배워왔기 때문에 너무 기본적인 내용이 시시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역시 기본기가 탄탄한게 중요하고 그런 기본적인 내용을 토대로 직접 말하는 건 또 다른 문제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영어실력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회화가 어렵다면 Erin 선생님의 수업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장인이기 때문에 업무에 시달리고 저녁시간 공부를 한다는게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가서 몇마디 나누다 보면 수업에 빠져들어 시간이 정말 빨리가고 갈 때 피곤함과 달리 올 때 Erin 선생님의 좋은 에너지를 받고 오히려 피곤이 풀리는 느낌이 듭니다. 입시위주의 딱딱한 수업에 익숙했던 저는 처음에 이렇게 수업이 유쾌하고 재밌어도 되나 싶을 정도였고 그 와중에 자연스럽게 영어회화실력이 느는 기분이 들어 요새 인생수업 찾은 느낌입니다. 시간과 여유가 되는 한 지속적으로 수강할 생각입니다. Erin, Thank you for teaching us!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심*범 님이 2020-06-20에 작성한 후기
    I was taught by Erin.
    I was taught by Erin. 어느새 입문반의 끝 자락인... 수동태까지 왔네요. 12년 만에 다시 도전하는 영어다 보니 걱정도 앞서고 어느과정을 들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막막하기만 했는데... 2달의 입문 과정을 마치며 어느새 문장이 만들어지고 입 밖으로 몇 개의 문장이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이... 나도 되는구나 하는 자신감이 생기네요. 귀는 닫혔고 입은 열릴 생각도 않는 그저 쓰는 것이 익숙한 세대이다 보니... 도레미 반을 가야할지? 바로 입문으로 가야할지? 고민했는데, 나름 문법 세대다보니 어떻게 되겠지 하는 맘으로 입문만 수업에 들어갔네요. (정말 처음 시작하는 분이라면 서두르지 말고 에린샘의 도레미반부터 차근차근 시작하고, 입문반에서 귀를 좀 열고 입을 뗀 후, 초중급 반으로 가는 것도 좋을듯 싶네요) 각 쳅터마다 대표 문법이 나오고 그 문법에 맞춰 수십 가지의 문장을 만들고 말하다 보면... 어느새 문법이 아닌 회화가 입에서 나오고, Where do you live? What did you do last weekend? How did you like it? 쉴새 없이 쏟아내는 에린쌤의 질문에 급 당황도 하며 더듬 더듬 말하다 보면 어느새 100분의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려요. 특히 다양한 상황별 문장에 대해 음성과제를 제출하면 틀린 문장이나 발음에 대해 꼼꼼히 체크해서 피드백을 주어 다시금 빨간 동그라미를 치며 수정할 수 있어서 좋아요. 에린쌤은 참 유쾌한 것 같아요. 어디서 그런 에너지가 나오는지 수업 시간 내내 말하고, 질문하고, 따라 읽게 하고... 우리를 가만히 두질 않네요. 나를 못살게(?) 굴어주는 쌤이 있다는거.. 이것이 나를 위한 것이고 내가 궁극적으로 원하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외국 여행을 좀 더 자유롭게 하고 싶어서 "외국 관광지 점원의 수준 만큼만이라도 영어를 해보자"는 목표로 시작했는데, 조금씩 자신감도 생기고 좀 더 고급진 영어를 말하게 되는 자신을 보며 욕심이 생기네요. 다음 달 시작하는 초중급 과정도 잘 부탁해요. 에린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84
  • 한*호 님이 2020-06-20에 작성한 후기
    이 수업 큰일납니다
    이 수업 들으시면 큰일납니다 저는 기초반부터 초중급반까지 수업을 1년째 듣고 있는데 다른 쌤 수업 들을 엄두도 안나고 있어요 올해 초 원어민 수업으로 듣기 위해 다른 선생님 수업으로 옮겨 봤었지만 수업듣는 한달 동안 에린쌤의 수업이 그리워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매 수업마다 스스로 생각할 수 있게 해주시고 정말 재밌는 수업 분위기에서 영어가 쏙쏙 박히게 수업해 주십니다 영작과 음성과제로 매주 복습과 체크해주시고 영어로 친구처럼 편하게 대화 해주시는 에린쌤 입니다 공도 없이 맨땅에 헤딩하듯 시작한 영어! 이제는 공에다가 조금씩 헤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수업 안들으면 큰일납니다 들어도 빠져나갈 수 없으니 큰일납니다 그러니 에린쌤 수업들으며 큰일 한번 내보세요ㅎㅎ 마약은 불법이지만 에린쌤 수업은 합법이니까 고민하지말고 꼭 수강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윤*미 님이 2020-06-20에 작성한 후기
    Erin의 Fun한 영어 강추합니다!☆★
    Erin의 Fun한 영어 입문반부터 시작해서 초중급반까지 쭉 들어왔는데 영어가 많이 늘었어요 :D 처음엔 영어로 말한다는게 두려웠는데 Erin쌤이 항상 배려해주시고 잘 이끌어주셔서 점점 자신감이 생겼어요 영포자였던 제가 영어 공부가 처음으로 재밌다고 생각한 수업이에요! 정말 기억하기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시고, 학창시절 재미 1도 없이 배웠던 문법ㅠㅠ Erin쌤 설명 한 번 듣고 회화에 적용시켜 말하다보면 어느새 스며들어있어요 학교에서도 이렇게 배웠더라면 지금쯤 원어민처럼 말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수업 분위기도 밝고 편안해서 영어 말하기의 긴장감이나 두려움은 금방 사라질 거에요! Fun한 영어답게 수업이 항상 재밌어서 게으름의 끝판왕인 저조차 결석한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매수업마다 음성과제 내주시는데 전혀 어렵지 않고 1:1로 피드백 해주셔서 과제도 즐겁게 했구요 :) 처음엔 영작할 때 사전 참고를 많이 했었는데, 점점 배울수록 찾아보지 않아도 영작을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신기했어요 Erin쌤과 함께 듣고 말하다보면 어느새 영어 실력이 늘어있는 걸 경험할 수 있어요 도레미도, 입문반도, 초중급반도 모두 강추합니다! ♡♡ If you take Erin's class, you'll definitely be satisfied with it!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초중급 수업을 5월부터 듣기 시작했습니다. 원래는 2월달에 입문반 수업을 수강하고 있었으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잠시 쉬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더 늦으면 포기할 것 같아서 5월에 초중급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고 현재까지 꾸준히 다니고 있습니다. 영어로 한 문장도 말하기가 어려웠던 제가 조금씩 자신감이 생기고 영어 공부가 즐겁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영어로 말하고 싶으나 두려움이 크신 분들, 어떻게 시작해야하나 막막 하신 분들이 들으면 정말 좋은 수업 같습니다. 꾸준히 Erin 쌤 수업을 들으며 더욱 발전 할 제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현*경 님이 2020-06-20에 작성한 후기
    진짜 강추 영어회화
    저는 초초강추 Erin의 뻔한 영어를 3개월째 수강중입니다. 처음에는 아무생각없이 가볍게 수업을 들었고, 수업시간 2시간이 너무 빠르게 갔어요. 영어를 배운다는 것이 처음에는 부담스럽고 따라가지 못하면 어쩌나 이런생각이 많았는데 이런게 진짜 무색할만큼 그냥 Erin쌤이랑 얘기하다 보면 2시간이 훌쩍 지나가요! 재미있고 진짜 표현이 어디서 들어보지도 못했는데, 많이쓰는 표현들을 배워서 남들보다 앞서가는 기분까지,,,ㅎㅎ 더욱이 수업에서 끝이아니고 음성과제와 쓰기과제까지 1:1로 꼼꼼하게 봐주세요! 저는 쓰기를 어려워했었는데 반복연습하고 꼼꼼하게 자세히 봐주시니 저도 모르게 정답을 맞추고 있었어요! 수업은 가벼운 마음으로 가서 대화하고 과제는 꼼꼼하게 하니까 체계적이고도 재미있는 영어회화입니다~! 영어가 부담스럽고 어렵고 재미없으신 분,,! 강추할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