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등록1위!Best 스터디반] 토짱반토익 입문 650+목표(주3일)

강남YBM 최강 재등록률 1위! 20일의 기적, 점수로 증명합니다.

  • 수강대상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영어 초보자
  • 수강기간 2개월 완성 코스
  • 강의목표 토익 650점 이상 달성
  • 강의특징 파트별 꿀팁 60% + 꿀팁적용훈련 20% + 실전문제풀이 20%
토짱반입문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강사 정보

교재 정보

  • 교재명 ETS 토익기출 공식입문서 RC,LC + 자체교재
  • 출판사 YBM
  • 주요내용 ETS 토익기출 공식입문서 RC,LC + 자체교재

수강 후기

( 1137건 )
  • 님이 2018-10-02에 작성한 후기
    강남YBM토짱반은 “친구“이다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 지연쌤이 정말 많은 기출문제들을 분석하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파트2에서는 다양한 정오답 패턴을 알려주시고, 특히 파트 3,4는 지문 유형별 특징들을 많이 알려주셨어요. 이런 종류의 지문은 이러한 흐름대로 흘러가고, 보통 이런 경우가 많고, 꼭 들어줘야하는 포인트는 무엇인지. 이런 것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파트 3,4에서 흐름을 파악하고 내용을 유추할 수 있었던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어렵던 파트 3,4에 도움을 많이 받아 오답률을 많이 줄일 수 있었어요!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소영쌤은 문법을 체계적으로 설명해주세요. 저는 토짱반을 등록하며 rc가 큰 고민이었어요. 몇년 전 수강했던 타 수업에서는 문법적 설명보단 숙어처럼 외우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어요. 그러다보니 이해가 너무 부족하고 문제풀이를 해도 매번 새로운 패턴인 듯 한 느낌을 가졌었어요..ㅎㅎ 하지만 소영쌤은 체계적이고 설득력있게 알려주셨어요! 어려웠던 내용들을 잘 이해가 가도록 알려주셨덩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A- lc rc시간애 선생님이 이건 꼭 외워야 한다고 강조하시는 것들은 그날 그날 외우기!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샘들이 외우라고 쪽지시험까지 보시는 것들은 진짜 많이 출제되고 꼭 외워야 풀 수 있는 내용들이라서 그날바로 바로 외우는 것을 추천합니다! 4. [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A- 선생님들께서 항상 즐겁게 수업과 스터디를 진행하세요! 두분 모두 수업은 수업. 일은 일. 직장은 직장. 이렇게가 아니라 친구처럼 친근하게 다가와 주시고, 그래서 토익도 친구처럼 편하게 접근하게 돼요!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안녕하세요. 9월 프점보 700반 오전반 윤준호입니다. 벌써 오늘이 종강이네요.ㅎ YBM학원 다니기 전에 정말 영어 하기 싫어서 영어도 때려쳐야되나 정신이 나갔었는데,학원다니고 정말 기초문법,LC듣기 훈련부터 시작해서 많은것을 배운것같습니다. 정말 실력 향상이 많이 된것같아요.ㅎㅎ 이제는 영어가 예전처럼 아주 싫지는 않아요.ㅎ YBM 강남 민정쌤 은정쌤 만난 것은 제게 행운인것같습니다. 이제 자신감도 생겼고 앞으로 더 토익 열심히 할수 있을것같아요. 다음달에 토익 800점보반에서도 열심히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신*주 님이 2018-10-02에 작성한 후기
    강남ybm토짱반은 여행이닷!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듣기파트는 잘듣고 해석해서 풀어야한다 생각했었는데, 매 수업 파트별로 포인트를 쏙쏙 알려주시고 그걸 토대로 공부하니깐 신기하게도 더 잘들리고 정답 확률이 높아졌어요. 또 학습 방법을 제시해주셔서 토익에 익숙하지 않은 저에게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또, 오답 해설 해주실 때 선생님만의 농담 너무 재밌어서 속으로 엄청 웃고있었어요 크히히 :)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RC는 LC보다 더 부담스러웠어요. 제 스스로 기본기가 매우 약하다는걸 알고 있었기에 첫수업 하고 숙제 할 때부터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그치만 선생님 강의 들으면서 또랑또랑한 목소리로 집중력 풀가동하게 해주시고 포인트도 콕콕 집어주시고, 제일 좋았던 것은 설명 듣고 바로바로 문제 풀이 해서 오답들은 왜 불가능한지 매번 풀이해주셔서 너무 유익했어요! 외울 것들이 넘쳐나는 RC라서 제가 그 부분만 더 노력하면 다음달 토익 시험때는 요번보다 더 좋은 성적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A- LC는 하루 최소 30분 이상씩 꾸준히 듣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그날 그날 배운 것들을 꼭 복습하고 스크립트에 포인트도 체크하면서 또 PART2 는 듣고 바로바로 해석해보는 연습도 꾸준히 하면 좋을 것 같아요! RC는 그 날 배운 문법들 복습하고 암기할 것들 꼭 암기하고 단어도 꾸준히 외우기, 또 풀면서 모르는 단어들도 정리하면서 문제도 많이 풀어보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4. [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A- 오전8시 수업이라 등록 전부터 걱정이였어요. 과연 꾸준히 나갈 수 있을까? 사실 다른 지점을 다니면서 오후 수업인데도 불구하고 쉬고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었거든요.근데 신기하게도 새벽에 일어나서 신나게 학원에 올출을 했어요. 그만큼 선생님들의 수업이 너무 유쾌하고 유익하고 도움이 많이 되어요! 그리고 공부&자습 방법과 매주 모의고사를 통한 피드백으로 꼼꼼하게 관리해주셔서 저처럼 토익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 !!강력추천!! 합니다. 그리고 뭔가 여기서 조금만 더 하면 성적이 더 많이 오를 것 같은 그런 생각이 계속 들어서 다음달도 등록하게되었어요 ㅎ.ㅎ 모두들 토짱반에서 같이 공부해요!!^.^ 강남ybm, 강남토익학원,토짱반, 토익학원추천, ybm강남, 토짱반토익, 토익학원, 토익점수확인, 토익시험일정, 승무원토익, 토익실전반 수강생 여러분, 한달동안 고생했어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 파트1부터 4까지 나올만한 문제 유형을 하나하나분석해주셔서 문제풀기전에 어떤 문제가 나올지 예측할수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문제풀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파트5에서 문제를 분석해주시면서 유사한 패턴과 짝궁단어들을 많이 알려주셔서좋았고 파트7에서 지문간의 관계파악하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보기만해도 풀기싫은 문제들을 쉽게 답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A- 일단 엘씨는 많이 듣는 것이 가장 좋은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지연쌤이 알려주신 것들을 외운후 많이 듣다보면 패턴이 비슷한 것들은 자연스럽게 들리게 되는것같습니다!! 4. [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A- 토짱반의 가장 큰 장점은 문제풀이의 기술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엘씨는 유사표현과 문제별로 답이 될 수 있는 표현들을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외우기만하면 정답을 바로바로 골라낼 수 있고 알씨는 5초안에 풀 수 있는 요령을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당!!! *아래의 태그를 복사해서 글 아래 빈칸 태그란에 꼭! 붙여넣기 해주세요* 강남ybm, 강남토익학원,토짱반, 토익학원추천, ybm강남, 토짱반토익, 토익학원, 토익점수확인, 토익시험일정, 승무원토익, 토익실전반 수강생 여러분, 한달동안 고생했어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 수업을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이끌어 주시고, 전체를 듣지 않아도 포인트만 쏙쏙 집어주셔서 답을 찾아갈수 있게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듣기가 나오기 전 미리 지문을 읽고 어떤 상황이겠거니 하는 추측도 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아주 좋았습니다!!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처음에는 그냥 느낌으로, 명확하지 않게 감으로 문제를 풀었었는데, 선생님의 수업을 통해문제를 풀 때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고, 문법 부분에서도 핵심부분을 잘 집어주셔서 더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게되어 좋았습니다!!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A- LC는 수시로 들어 듣기에 익숙하게 해주고, RC 또한 그날 배운거 복습은 기본이고, 많은 문제를 풀어보아서 자신에게 익숙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4. [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A- 지루할 틈이 없고, 핵심만 쏙쏙 얻어갈 수 있는 알짜배기 강의!!!! 토익학원이라는 특성상 많은 학생들을 상대하기 떄문에 개개인을 관리하고 신경써주기 힘들지만, 한명 한명 잘 챙겨주려고 하시는 선생님들의 노력이 너무 좋았던거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
  •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 ets책 말고 부교재로 따로 정리해주시는 관련표현들이랑 어떻게 나오면은 오답인지 구분할 수 있게 알려주셔서 최대한 오답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문법 기초적인 것을 배울때에 바로바로 예제를 많이 풀면서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할지 바로 알 수 있었던거랑 부교재 문제 풀면서 모르는거 따로 질문 가질 시간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A- 전 LC 는 문제 풀고 틀린것들을 스크립트 보면서 연관된 표현들 형광펜으로 칠하고 듣고 난다음 안보고 들릴때까지 반복했구요 RC는 문제를 좀 더 풀어보면서 유형 파악하는 연습을 했습니다 4. [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A- 일단은 쌤들 목소리가 좋아서(?) 수업때 잘들을 수 있었던것 같고 스터디는 조교님이 항상 함께해주셔서 모르는것들을 바로 질문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됐구요 무엇보다 수강생들한테 신경을 좀더 써주시는것 같아 좋았습니다 처음 토익 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합니다 !!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67
  • 1. [강남YBM]토짱반 LC 지연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 각 파트ㆍ상황에 따라 무엇에 집중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아침 8시 수업임도 불구하고 카랑카랑 목소리로 수업을 진행하셔셔 1달 간 재밌는 아침 수업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자신감이 없었던 LC였는데, 이제는 자신감 있게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강남YBM]토짱반 RC 소영쌤의 수업은 어떤점이 좋았나요? A- 주교재를 통해서 기본적인 문법을 설명해주시고, 부교재를 통해서 문제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덕분에, 머릿 속에 뒤죽박죽으로 얽혀있던 문법을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3. [강남YBM]토짱반 수강생이 추천하는 본인만의 LC/RC 공부법을 알려주세요! A- 저는 말씀하신 사항을 착실하게 따랐습니다. 그래서 예습은 하지 않았지만, 꼬박꼬박 매일 복습은 열심히 했습니다. 수업 후, 나갔던 진도에 대해서 복습하고 숙제를 하고 나면 하루 반나절이 훌쩍 지났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토익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4. [강남YBM]토익학원선택을 망설이는 학생들에게 토짱반의 끊을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해주세요! A- 토익학원을 다니는 것이 처음이어서 처음에는 내심 망설였습니다. 그리고 수강을 하고 난 뒤에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열정적이면서도 짧은 시간동안 핵심을 얻을 수 있는 선생님들의 강의가 좋았습니다. 둘째로, YBM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교육시설 환경이 좋았습니다. 넉넉하게 큰 강의실에, 쾌적한 인테리어였습니다. 특히, 제 기준에서는 의자가 중요했는데 의자가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셋째로, 스터디 시스템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토짱반은 강의실처럼 별도로 스터디실이 마련되어 있어서 외부의 간섭을 받지 않고 스터디들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스터디라고 해서 수강생들을 모아놓고 방치하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들과 조교님들이 수시로 질문을 받고 관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정말이지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지금 강남으로 토익학원을 선택하신다면 토짱반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