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과목)소개: 토익 ★기초필수! 난생처음토익★ 올인원 독하게토익 650+ 목표반

★기초필수! 난생처음토익★ 올인원 독하게토익 650+ 목표반

한 달 안에 점수 필요해? 이 강의를 들어라! 1:1 밀착 관리&독한 스터디

  • 수강대상 한 달 안에 600~700점 이상을 달성해야 하는 분, 토익 200점대~400점대 수강생
  • 수강기간 주5일(1개월 완성) / 주3일 (2개월 완성)
  • 강의목표 토익 650점 이상 달성
  • 강의특징 토익의 기초를 빈틈 없이 전부 정리해주는 강의, 뽕을 뽑는 핵이득 특강, 수업 후 대박 독한 스터디
독하게토익650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

강사 정보

김혜경
[종로 토익] YBMe4u 어학원 The 독하게토익 LC/RC 강의

교재 정보

  • 교재명 독하게토익 기본반 RC
  • 출판사
  • 주요내용 *YBM e4u 종로센터 독하게토익 자체교재*
    자체교재는 강의실에서 안내 받으신 후 구입하시면 됩니다.
    [연관도서] ETS 토익 기출 VOCA출제기관 공식 수험서 →수업 시 필요한 교재는 아니며, 셀프 스터디 권장도서 입니다.
  • 교재명 독하게토익 기본반 LC
  • 출판사
  • 주요내용 *YBM e4u 종로센터 독하게토익 자체교재*
    자체교재는 강의실에서 안내 받으신 후 구입하시면 됩니다.
  • 교재명 독하게토익 기본반 단어장
  • 출판사
  • 주요내용 *YBM e4u 종로센터 독하게토익 자체교재*
    자체교재는 강의실에서 안내 받으신 후 구입하시면 됩니다.

수강 후기

( 120건 )
  • 님이 2020-07-23에 작성한 후기
    독하게토익 최고!
    토익 수업은 처음이라 어떤걸 들어야 될지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후기도 보고, 가장 알맞은 수업으로 골랐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주5일 수업을 들어서 숙제검사랑 단어시험도 매일매일 하니까 집에서도 혼자 공부하는 시간이 엄청 많아졌습니다ㅎㅎ 수업 자료도 많고 강사 선생님들도 많은 정보를 꼼꼼하게 주셔서 저처럼 처음 듣는 사람들도 따라가기 전혀 어렵지 않아요 다음달도 정말 기대됩니다 독하게 토익 완전 최고에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토익 공부를 처음 시작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찾아갔는데
    아무것도 몰라서 밖에 서성거리고 있는 저한테 먼저 다가와 정말 자세하게 알려주셨어요!
    상담을 받는데 친절하시고 목소리도 집중이 확 되는게 이분이다! 싶어서 신청했어요
    역시 강의를 듣는데 집중도 잘되고 이런 저런 문제를 푸는데 꿀팁들도 알려주셔서
    잘 들리지 않는 LC도 어느정도 들리고 풀수 있게 되었어요
    LC쌤뿐만 아니라 RC쌤도 어휘, 문법을 기초부터 알려주셔서
    애매하게 아는 부분들을 정확하게 알 수 있게 해주셨고
    문제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RC문제를 풀 때 꿀팁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어요
    숙제를 하면서 알아서 다시 한번 복습하게 되고 토익이라는 시험 자체에 익숙해지는 느낌이에요
    영어에 대해서 거부감 가지고 있는 분들도 거리낌없이 잘 들을 수 있는 독하게토익 추천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20-07-23에 작성한 후기
    ★독하게 토익 수강 후기★
    일하면서 공부하는 게 얼마나 힘든지 새삼 느끼며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직을 위해 토익 점수를 받아야되는데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고
    빠른시간 안에 기본기를 배우기위해 YBM 수업을 찾아보다가 독하게 토익 기본반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아직 시험 전이라 점수가 나온 게 아니지만 다음 달 초에 시험을 위해 수업을 빠지지 않고 나가고 있습니다.
    LC, RC 선생님들 이 모두 기본 개념을 탄탄히 알려주셔서 틀렸던 문제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덕분에 그런 저의 모습을 보고 꼭 목표 점수를 맞을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다음 달도 수강합니다. 독하게 토익 극강추천!!!!!!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20-07-22에 작성한 후기
    이해가 쏙쏙 독하게 토익 후기!!!
    영어를 처음 배우시는 분들도 수업을 듣고 복습하면 무조건 성적향상 가능합니다~
    의지력 부족하신 분들이 하기에도 좋은 수업인 것 같습니다!!
    그리도 효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게끔 도와주시고
    시험에 도움이 되는 꿀팁들과 자료들을 제공해주셔서 성적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태어나서 한 번도 토익을 응시해 본 적 없는 학생입니다 :)) 그래서 수강 전부터 토익 문제 유형이 무엇인지 기초도 모르는 상태였는데 독토 선생님들이 빠르고 쉽게! 핵심 위주로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입문자들도 어렵지 않게 따라 갈 수 있었습니다. 특히 RC는 수업 필기를 정말 자세하게 적어주셔서 강의가 끝난 후 혼자 복습할때도 쉽게 이해가 가능해서 능률이 두배로 오를 수 있습니다! 또한 LC선생님께서도 중요한 문장을 한 번이 아닌 여러번 반복해서 들려주시고 잊을만할 때 또 다시 상기시켜주셔서 혼자 학습해서 외우는 것이 아닌 자동으로 머릿속에 기억 될 수 있었습니다. 한 달동안 독토 수강을 해 보고 저는 바로! 어떤 고민도 없이 다음 달 독토 강의를 신청했습니다! 다가올 5월도 독토 선생님들께 많이 배우고 가겠습니다! 독토 최고!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토익을 한번도 안 봐본 사람인데, 독토 듣고 LC, RC가 어떻게 생겼는지 틀을 알게 되었고, 기초를 단단하게 잡을 수 있었어요. LC 문제 유형별로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빈출, 패러프레이징 단어들 많이 알 수 있었고 문제 풀때 필요한 꿀팁을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RC 풀 때 중요한 문법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하게 잡아주셔서 기초 다지는데 굉장히 큰 도움이 되었어요! 토익 처음 시작할 때 기초를 쉽고 빠르게 잡고 싶다면 강추! 선생님 두분 다 너무 다정하시고 잘 가르쳐 주시고 매우 좋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고등학교 졸업하고 실력 체크할 겸 토익시험을 보긴 했는데 점수가 500점대였어요...
    그 후로 2년이 넘어서 점수도 만료되고, 이제는 토익이 파트 몇까지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토익에 대한 기본지식이 없었습니다ㅜㅜ
    그러다가 이제는 정말 공부해야 할 시기가 와서 어떤 수업을 들을까 고민하다가 '시키는대로만 해라!'라는 문구에 끌려서 신청하게 되었어요 ㅎㅎ
    그런데 정말 그냥 시키는대로만 하면 되는 수업인 것 같아요.
    한 달 수업 듣고 학원에서 제공해준 모의고사를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풀어보니 기존 점수보다 100점이 올랐습니다!! 650~750+반의 목표를 실현한 것 같아 너무 뿌듯해요ㅜㅜ
    왜 올랐는지 모르겠는데 점수가 오른 그런 이상한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저는 이왕 토익 공부 하실거면 단기간에 빡세게 하는 걸 추천해요.
    현재 점수가 저와 비슷하시다면 방학을 이용해 2달을 토익 공부만 하는 기간으로 잡은 다음, 첫 달은 기본반 듣고, 두번째 달은 실전반 수업을 듣는 걸 추천합니다!!
    저도 이제 바로 실전반으로 넘어가서 취업할 때 당당하게 제출할 수 있는 점수를 만들어보려고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