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과목)소개: 토익 [2주 10회완성, 7월11일 개강] ★정기시험완벽대비★ 미친토익 중급실전 단기반

[2주 10회완성, 7월11일 개강] ★정기시험완벽대비★ 미친토익 중급실전 단기반

최단시간 마감, 전타임 마감, 관리형 종합반 스파르타 미친토익!

  • 수강대상 현재 점수 700점이신 분들(LC,RC 각 320점 이상인 분들)
  • 수강기간 10회 (※4주 수업과 합반하여 진행됩니다※) 6월13일
  • 강의목표 2주 실전 문제풀이! 토익 900 이상 목표 (950점 이상 고득점 다수배출)
  • 강의특징 온,오프 YBM 1위 검증된 강의력! 자료로 승부한다! (교재+단어+핸드아웃 약 3,000문제), 과외식 스터디! 무료특강!
미토단기실전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교재구매 안내

현강 : 개강일부터 구입가능. 수업시간 10분전 미리와서 안내받고 구입 후 강의들어오세요.

불라방: 미친토익 네이버카페에서 개강 전날 우편신청
(배송기간 4일치 강의자료는 불라방 로그인 후 다운가능) or 개강당일 방문구입가능

(수업 시작 전 구입 요망. 개강일 자료 제공 X)













★자세한 미친토익 7월 수업 공지는 미친토익 카페에서 확인해 주세요★















강사 정보

안하나
[종로 토익] YBMe4u 어학원 미친토익 RC 강의
최윤선
[종로 토익] YBMe4u 어학원 미친토익 LC 강의

교재 정보

  • 교재명 미친토익 실전 자체교재(홀수달)
  • 출판사 자체제작
  • 주요내용 2021년 미친토익 실전 종합반 RC/LC 자체교재 교재는 개강일에 강의실에서 안내 받으 신 후 구매 가능합니다
  • 교재명 미친토익 실전 자체교재(짝수달)
  • 출판사 자체제작
  • 주요내용 2021년 미친토익 실전 종합반 RC/LC 자체교재 교재는 개강일에 강의실에서 안내 받으 신 후 구매 가능합니다

수강 후기

( 63건 )
  •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토익의 꽃 ]이다 모든 분야에 핵심이 있듯이 미친토익은 토익의 핵심! 꽃! 이다.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매번 방학 10시 수업때마다 맨앞에서 열심히 강의를 듣던 열공이인데 쌤들이 아실지 모르겠어요..!미친토익을 처음 들었을때가 작년 1월이었는데 그때 최쌤이 숙제안하면 내년에 패딩입고 만난다는 무시무시한 말을 하셔서 숙제는 정말 누구보다 열심히 해갔습니다! 그 결과 정말 매번 시험볼때마다 성적이 조금이라도 올라있었고 그때 당시 목표점수를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목표를 달성하니 또다른 목표점수가 생겨 이번달에도 다니게 되었는데 쌤들의 재미있는 강의덕분에 몇번이나 다시 들어도 지루하지 않았습니다!돌돌돌미이지만 다음번에 미친토익을 또 들을거냐고 물어보면 당연히 네! 라고 대답할것 같아용~쌤들 어려운 토익을 지루하지 않게 강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쌤들 다시 보고싶은데 점수가 나와서 다시 토익학원 다닐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용ㅠㅠ 남아있는 시험 잘 보고 성적후기 올릴께요..!!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지인추천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이름: 강은아수업레벨: 700반수업시간: 10:40앞으로의 각오: 목표점수 달성해서 다음 방학에는 수업말고 쌤들보러 놀러올께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빨간약 ]다 매트릭스에서 나오는 사람들이 빨간약을 먹고 현실을 깨달고 진실을 보게되는 것처럼 저는 미친토익을 통해토익의 현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미친토익 수업을 통해서 기본개념 설명부터 실전문제풀이까지 한번에 다룰 수있어 토익의 모든 것을 배우고 깨달았습니다.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두분다 걸크러시시고 너무 멋있으세요 ㅠㅠ토익 정말 하고 싶지 않았는데 미친토익 덕분에 훨씬 자미있고 수월하게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ㅇㅇ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친구 추천을 통해서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이름: 이보영수업레벨: 700반수업시간: 10:40앞으로의 각오: 수업시간에 배운거 계속해서 복습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8-02-23에 작성한 후기
    미친토익은 열정이다!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 ]다미친토익은 열정이다엄청 난 숙제 양도, 매일매일 있는 수업 진도도, 출석도 모두 공부하겠다는 열정이 없으면 불가능합니다.우선 진짜 선생님들이 수업에 대한 열정이 엄청나기 때문에 그거 뒤꿈치라도 따라가려면 엄청난 노력을 쏟아 부어야 합니다.ㅜ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저는 한달만 수강했습니다. 3월은 개강 때문에 더이상 수강할 수 없는데또 다시 토익하러 오면 안 될 거 같으면서도 다음주에 당장 수업이 없다는 사실이뭔가 허전해요ㅠㅠ 학교 다니기 전까지 공부해야 할 거 같은 느낌 ㅠㅠ한 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시 만날 수도 있겠지만 ㅋㅋㅋ정말 다른 분께 추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신뢰가 가는 강의와 공부 시스템 이었어요! 쌤들의 기운을 받아시험도 잘 봤으면 좋겠네요! 다시 한 번 감사했습니다!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사실 토익강의에 대한 정보를 잘 몰라서 시간 되는거 아무거나 등록해야지 했는데 너무 많더라구요 ㅠ ㅅ ㅠ그러다가 대외활동에서 만난 한 친구가 미친토익 노비도장 이야기 한 게 생각이 났어요 ㅋㅋㅋ버스 탈 떄 손잡이잡고 있는 사람들 보면 노비라고 써진 사람들 있는데 그 강의를 자기가 듣는다고 ㅋㅋㅋㅋㅋㅋ 면접 준비하느라 숙제를 하나도 못했었는데 노비도장 찍히고 면접가면 안되니까 아애 학원 빠졌다고? 뭐 이런 얘기 했던게 갑자기 생각이 나더라구여 그래서 미친토익 으로 등록했습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이름: 서은진수업레벨: 700반 수업시간: 13:30앞으로의 각오: 학원 수강은 오늘로 끝이지만 미토 덕분애 후회없이 토익 공부했네요!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계속 다니고 싶 ]다 쌤들 강의가 너무 재밌어서 학원오는게 힘들지 않았어요~물론ㅎㅎ한시간씩 전철 타고 다니는건 너무 힘들었지만ㅋㅋㅋㅋ숙제가 함께해서 외롭지않았어요~한달이 이렇게 금방 지나갈지 몰랐어요ㅠㅠ    2. [종로YBM] 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작년에도 다녔었는데,그때에 비해 안쌤이 너무 예뻐지셔서 원래도 이쁘셨지만ㅎㅎㅋㅋㅋ선생님 얼굴 보느라 RC수업이 너무 즐거웠어요~최쌤 여전히 동안이시구,에너지 넘치시고ㅋㅋㅋㅋㅋ제가 맨날 집에서 언니한테 쌤 얘기했어요ㅜ.ㅜ멋지시다구!!!선생님들 수업 너무 재밌게 즐겁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선생님들 열정은 정말 보고 배우고 싶어요!!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친구 추천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이름:김성경수업레벨: 700반수업시간:13:30앞으로의 각오: 더 다니고 싶지만....,,,이제 안올께요ㅎㅎㅎㅋㅋㅋㅋ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스파르타 ;]다 ɐ. [종로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 우선 두 쌤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오전부터 강의하느라 피곤하실텐데도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퇴근하고 저녁반 들어서 솔직히 숙제도 거의 못해가고 출석이랑 단어라도 열심히 하자 했었는데쌤들의 말대로... 설이 끝나니 제 다짐도 약해지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이번 시험 열심히 치르고 돌미가 되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ɑ.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 - 예전부터 종로토익은 미토로 유명해서 다녔었다. 이번에 토이기간이 만료되어서 다시 왔어요. ; ɒ.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이름: 서재빈수업레벨: 700반수업시간: 19:30앞으로의 각오: 쌤들이 넘 좋지만 다시 돌아오지 않도록 열심히 살겠습니다. ;종로YBM ;토익종합반 마감 1위!전국에서 가장 먼저 마감되는 토익 강의![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www.madtoeic.com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즐겁 ]다선생님들이 재밋게 강의해주시고 특강때도 이벤트로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주시는 선생님들재밋는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2. [종로YBM] 미토 2: 연제봉강사(RC) & 박인아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방학동안 좋은 강의 듣고 갑니다!좋은성적 낼 수 있도록 준비 잘하겠습니다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지인 추천으로 알게됬습니다.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이름: 정진수수업레벨: 700반수업시간: 19:30앞으로의 각오: 좋은 성적 받을 수 있도록 마무리 잘하기!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종로토익학원] 미친토익은 [ 꼼꼼하 ]다 증말 너무꼼꼼행~2. [종로YBM]미토 1: 안하나강사(RC) & 최윤선강사(LC) 쌤께 전하고 싶은 말 안녕하세요 쌤!먼저 두 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매일 수강생 한 명 한 명 모두와 눈을 맞춰주시면서 공감하시려고 하시던 선생님들 모습이 나중에도 기억이 많이 날것같아요 ㅠㅠ.. 이렇게 많은 수강생들과 함꼐하는 그 어떤 강의들 중에 아마 미토 쌤들이 가장 열정적이실거에요. 존경합니당..게다가 역시 경력이 있으셔서 그런지 확실히 말도 되게 잘하시고 핵심을 쏙쏙 뽑아서 이야기해주시는데 노하우가 장난 아니구나 싶더라구요 되게 재미지게 강의 해주셔서 2달 내내 지루하지 않게 들을 수 있었어요! ㅎㅎ제가 집이 서울이랑 멀어서 자주 직접 찾아뵙기는 힘들겠지만 인스타 많이 찾아가서 댓글두 마니마니 남기구 그럴게용!!!!!!ㅎㅁㅎ 그동안 감사했쑵니당 증말~~루! 3. [종로토익학원추천] 미친토익수업을 어떻게 선택하셨죠?  종로 토익학원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지인 추천으로 선택했습니당!!!!!!!!! 4. [YBM 전타임마감강좌] 미토커 여러분들의 소개!이름: 권율희수업레벨: 700반수업시간: 08:10앞으로의 각오: 이번에 토익공부 재밌게 열심히 했던 것 처럼 앞으로 뭐든지 긍정적으로 열심히 해내겠습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