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기초 3단계

3개월이면 중국어 기초 완전 정복

  • 수강대상 중국어 어순, 문법체계 정리가 필요하신 분
  • 수강기간 1개월 완성코스
  • 강의목표 중국어 기초 완성
  • 강의특징 3개월이면 중국어기초 완전 정복! 기초부터 탄탄하게 전문강사진의 확실한 학습효과 보장!!
중국어기초3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

강사 정보

교재 정보

  • 교재명 *하오톡 중국어 2
  • 출판사 YBM
  • 주요내용 하오톡 중국어 2

수강 후기

( 163건 )
  • 신*용_X 님이 2015-03-26에 작성한 후기
    기가막힌쭝궈수업 !!
    살면서 많은 선생님들을 경험했지만이번 중국어선생님은 그누구보다 관리가 철저하세요.선생님께서 열정이 넘치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마음이 팍팍 전해져옵니다 in 카톡.중국어를 지속적으로 공부해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관리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혼자서하는 공부는 지루하기도하고 자신과의 끊임없는 싸움으로인해 몸도마음도 많이 상합니다. 단계별로 차근차근 밟아나가는 과정과 계속 지속할수있게 북돋아주시는 분이 꼭 필요해요.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반 인원모두가 좋은결실을 맺는다고 확신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3-26에 작성한 후기
    살아있는 중국어를 배우다.
    목표로 하는 분야에서 중국에 관한 지식이 필요했고,그에 앞서 중국어를 익혀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그리하여 새학기를 시작하며 아침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중국어 기초반을 등록을 했습니다. 이유야 어찌됐던 그에 못지 않게 꾸준히 공부를 할 수 있게끔 하는 원동력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실생활에 유용히 쓰이면서도 교과서엔 없는 살아있는 중국어 수업을 통하여 중국어에 대한 흥미를 느끼게 해주고, 기초를 튼튼하게 다질 수 있도록 열의를 다해 강의해주시는 음오주선생님께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 중국어, 어렵지 않아요.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기쁘고, 머지않아 중국인이랑 편하게 대화할 날이 반드시 올거라 생각합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3-26에 작성한 후기
    음오주선생님!
    아빠ㅠㅠ 미소 학생입니다 ㅠㅠ박용덕  이이슬 개인카톡으로 폭풍놀림이 있었네요 ㅋㅋ하지만 명강의 음선생님이  계셔서 위안이 됩니다.적극적이고 세려한 선생님의 강의를 주~욱 듣고싶군요ybm의 대표 강사로 자리매김이 얼마 남지 않음이확실한  음선생님의  강의 강추합니다 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3-26에 작성한 후기
    공부는 스트레스다?!
    안녕하세요~ 건대YBM에서 기초 중국어를 수강중인 학생이에요.처음에 다들 그렇듯 스펙을 하나라도 더 만들어 보겠다고 중국어를 시작하게 됐어요.그래서인지 흥미보다는 의무감이 컸었죠..어려서 부터의 습관처럼 외국어를 공부할 때 처럼 무조건 외우고 쓰고 읽고 듣고, 다들 이렇게 접근하시지 않나요??이러한 마음가짐으로 첫수업부터 수업을 들으며 다 받아적고 외우고 정말 열심히 했었죠..물론 발음이 잘 안되고 민망하니까 읽거나 대답같은걸 잘 안했고요..그러니까 힘들기만 하고 스트레스만 받았었었죠..그런데!! 수업방식이 절 점차 바꿔갔어요!!발음하기 부끄러워서 잘 따라하지도 못했던 제가 먼저 자신감 있게 읽게되고 중국어에 완전 흠뻑 빠질 정도로 매력을 느꼈거든요!!우선 선생님께서 너무나도 밝으시고 열정이 넘치셔서 듣고 있다보면 시간 가는지 모르고 수업을 듣게 되고,책에만 빠진 수업이 아니거든요!!중간중간 선생님께서 정리해주신 일상 표현들이며 문장들을 평소에도 사용할 수 있게 선생님께서 느낌까지 살려서 설명시고요~ 한명씩 한명씩 중국어로 물어보고 대답할 수 있는 시간도 주시고요이때 학생 하나하나 기억하셨다가 '어디가 부족했는데 늘었다, 이제 어디를 좀 더 신경쓰면 좋겠다' 처럼 구체적으로 칭찬과 함께 격려를 해주셔서 의욕이 불타오르게 되더라고요또 수업 중에 약간 경쟁의식을 부추길 수 있게끔 선생님이 칭찬의 완급조절이 대단하세요 ㅎㅎ어느덧 칭찬의 노예가 되서 시도때도 없이 연습을 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칭찬 한번 더받으려고 ㅎㅎ또 연습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있어서 카톡으로 여쭤보면 완전 명쾌하게 제가 원하는 답변이 똬악!!  뭔가 시원해지는 느낌이랄까? 공부할 맛이 나요 ㅎㅎ 그리고 수업 전에 일찍가면 포인트 레슨도 해주시고요 ~보통 수업시간 아니면 여쭤봐도 수업 때 처럼 그렇게 안해주시는데 정말 수업처럼 성심껏!! 해주세요 ㅎㅎ선생님이 하나라도 더 주시려고 하니까 막 더 수업에 열성을 갖게 되죠또 가끔 중국 시트콤을 보여주시면서 배웠던 표현의 응용을 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일종의 공부법을 알려주시는 건데 언어가 말하기 위해서 배우는 거잖아요 ㅎㅎ연기가 가미되서 보게되면 아~ 이런 느낌?! 이러면서 뇌리에 딱 박히는 거죠 ㅎㅎ지금 고민하고 계신 모든 분 중국어는 스트레스 받는 공부가 아니에요~!! 정말 재밌고 하루하루를 시작하는 활력소가 될 수 있단 걸 아실 수 있을 거에요~건대YBM 음오주 선생님 수업 정말 적극 추천드려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3-22에 작성한 후기
    류진경쌤 중국어 회화수업~~
    진경쌤께 중국어 배운지 벌써 두달이네요~회화 수업은 금방 느슨해지기 쉬운데 진경쌤 덕분에 아직도 초심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지루하지 않게 여담도 적절히 섞어서 수업하시구요계속 잘 따라가도록 동기부여도 잘 해주세요수강생들중에 뒤쳐지는 사람 없도록 다 꼼꼼히 챙겨가며 진행 하시는것 같아요진경쌤께 배우면 후회없으실거에요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3-04에 작성한 후기
    재밌어요~~!!
    학생들 한명한명 꼼꼼히 봐주시는거 같아서 참 좋아요! 학생들 한명한명씩 발음도 봐주시고 다들 잘 따라올수잇도록 도와주시는거 같고요 매일 책 수업만 하지않고 가끔 재밌는 수업도 준비해주시고 중국얘기나 재밌는 얘기도 많이 해주시고 재밌고 좋아요 저는 사실 꾸준히 뭘 못하는 성격이라 몇번 나가고 안나갈줄 알았는데 벌써 3번째 등록했어요 3월달에도 잘 부탁드려요~~~!!ㅎㅎ 지영쌤 짱짱걸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3-02에 작성한 후기
    강보배쌤!! 중국어회화기초!!
    2월부터 중국어회화를 공부하려고 알아보던 중에 집에서 가까운 건대YBM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한 수업에 10명정도되는 소수인원으로 강의가 진행되고 보배쌤이 한 분, 한 분 발음 교정도 해주시고 매일 수업이 끝나면 톡으로 그 날 배운 내용을 쫙~ 정리해서 보내주셔서 이동시간에도 간편한게 중국어 복습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과 친해지려고 노력하시고 말도 먼저 걸어주시고 하셔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기초과정 쭉 강보배쌤 수업 들으면서 기초 다져야겠어요^.^   您是好老师。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