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과목)소개: 토익 10년 연속 YBM 전국1위! ★미친토익★ 중급실전반

10년 연속 YBM 전국1위! ★미친토익★ 중급실전반

최단시간 마감, 전타임 마감, 관리형 종합반 스파르타 미친토익!

  • 수강대상 현재 점수 700점이신 분들(LC,RC 각 320점 이상인 분들) (3주 중급 이론 정리 & 1주 실전 문제 풀이)
  • 수강기간 1개월 (연속수강 OK)
  • 강의목표 토익 750~900 이상 목표 (900점 이상 고득점 다수배출)
  • 강의특징 온,오프 YBM 1위 검증된 강의력! 자료로 승부한다! (교재+단어+핸드아웃 약 3,000문제), 과외식 스터디! 무료특강!
미토중급실전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현강]주5일반 7월 & 8월 동시 등록 이벤트


★6/16(수)~7/9(토) 기간 내 등록 시★

1.토익응시권 제공(468~471회 시험 중 1회)+ 2.수강료 5%할인 + 3.사물함(선착순)



[현강]주3일반 7월 & 8월 동시 등록 이벤트


★6/16(수)~7/9(토) 기간 내 등록 시★

1. 수강료 5% 할인 + 2.정기기출1000제 인강제공(홀수달:RC/짝수달:LC) + 3.사물함(선착순)

*사물함은 YBM종로e4u 데스크에서 직접 신청해야 함


※타 이벤트와 중복할인은 불가.※


*온라인으로 7월 주5일반만 등록한 경우, 7월 9일(토)까지 학원 방문하여 8월 주5일반 추가 등록 해야 토익응시권 증정 가능*










★자세한 미친토익 7월, 8월 수업 공지는 미친토익 카페에서 확인해 주세요★















강사 정보

안하나
[종로 토익] YBMe4u 어학원 미친토익 RC 강의
최윤선
[종로 토익] YBMe4u 어학원 미친토익 LC 강의
최지원
[종로토익]YBMe4u 어학원 미친토익 입문/650+/750+ LC 강사
정세영
[종로토익]YBMe4u 어학원 미친토익 입문/650+/750+ RC 강사

교재 정보

  • 교재명 미친토익 중급실전 자제교재(홀수달)
  • 출판사 자체제작
  • 주요내용 2021년 미친토익 중급실전 종합반 RC/LC 자체교재 교재는 개강일에 강의실에서 안내 받으 신 후 구매 가능합니다
  • 교재명 미친토익 중급실전 자체교재(짝수달)
  • 출판사 자체제작
  • 주요내용 2021년 미친토익 중급실전 종합반 RC/LC 자체교재 교재는 개강일에 강의실에서 안내 받으 신 후 구매 가능합니다
  • 교재명 미친토익 중급실전 단어장,스터디교재
  • 출판사 자체제작
  • 주요내용 2021년 미친토익 중급실전 종합반 단어장, 스터디교재 교재는 개강일에 강의실에서 안내 받으 신 후 구매 가능합니다 [연관도서] ETS 토익 기출 VOCA 출제기관 공식수험서 ;;수업시 필요한 교재는 아니며, 셀프 스터디 권장도서입니다.

수강 후기

( 1085건 )
  • 님이 2013-05-25에 작성한 후기
    첫 토익시험, 첫 토익강좌 미토:)
    두분다 너무나 열정적이시고, 너무 재밌어요 :)
    전 오히려 spoken English 는 오래써왔고 힘들지 않아서 듣기는 최쌤이 알려주신 학습방법대로 문제를풀었어요. 특히 written 파트는 오히려 구어체에 익숙해져 간과했던 문법적 오류들때문에 제가 정말 혼란스러워했을때 개인적으로 안쌤의 도움을 너무 많이 받았습니다. 너무나 감사드려요 :) 두분다 명강의였습니다. 안쌤께서는 쉬는시간 없이 항상 수업시간을 훌쩍넘겨서 보충수업하시느라 바쁘셨고, 하나라도 더 전달해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오히려 제가 보여야할 자세인데 하며..  ㅠ  
    개인사정으로 3월강의를 몇번 나가지 못했지만 항상 결석생들을 위해서도 신경써주시고 감사했어요..
    내일 토익시험 보려는데 갑자기 떠올라 이렇게 작성중이네요 ㅎ 쓸말은 너무 많은데 여기서 줄입니다ㅜ
    미토수업 항상 추천할거에요 (안쌤,최쌤 감사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3-05-22에 작성한 후기
    미친듯이 해야하는 미친토익
    토익학원을 알아보던 중 친구 추천으로 미친토익을 듣게 되었습니다.
    정말 숙제도 많고 점수도 팍팍오른다며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숙제하기가 벅찼지만, 매일매일 꾸준히 하다보니
    엘씨 듣기도 점점 들리고, 알씨도 문제 틀리는 갯수가 줄어드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들도 열정적으로 수업을 하셔서 저도 덩달아 열심히 하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토익은 아직 보지 않았지만, 꽤 높은 점수가 나올 것이라 예상합니다.
    첫 수업때도 단어+숙제+출석을 굉장히 강조하셨는데, 정말 저 세가지면 충분히 원하는 점수 얻을 수 있을 것같습니다.
    한달동안 힘들었지만, 정말 좋은 수업을 들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13-05-21에 작성한 후기
    최고의 토익
    ㅎㅎㅎ완죤 미친토익이 진짜 짱임
    토익학원 여러군대 다녔는데 진짜 미토가 갑 ㅋㅋㅋㅋ
    선생님들 정말 웃기고 이렇게 팀웍 좋으신분들 처음입니당 ㅎㅎㅎㅎ
    완죤 짱이예요... 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꼭꼭 들으세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13-05-20에 작성한 후기
    미친토익 수강후기^3^
    작년 여름 토익을 끝내보자는 일념 하나에 미친 토익 오전반을 2개월 들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짜증나고 ㅜㅜ 힘들었지만.........( 사실 좀 빠지기도 했...........)
    딱 2개월 후에 정확히 705점이라는 점수를 받았습니다! 역시 700반이구나 싶었어요><
    정말 선생님들이 말씀하시는 단어+출석+숙제  이 3가지만 열심히 해도 700점은 그냥 넘겠꾸나 싶더라구요
    저는 불량학생중 한명이었지만 그래도 700점 넘은거 보고 완전 신기했어요!
    그러고700넘었으니 혼자해도 800이 되겠지? 하는 근거없는 자신감에 그 담부턴 다시 600대로 끊임없이
    추락했어요...................... 하는 수없이 12월에 주3일반 미친토익을 수강하고 나니 다시 745점...........
    745점 받고 다시 근거없는 자신감에 독학. 다시 600반으로 추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 시절 남들 다 끝낸다는 토익을 끝내지 못한채 지금은 다시 인턴을 하며 미친토익 주3일반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회사 끝나고 가는게 너무 힘든데 미친토익만 가면 너무 재밌어요><
    이번 5월에는 반드시 800이 넘어서 미친토익을 자랑스럽게 졸업하고 싶네요
    의지박약인 저에게도 숙제를 하게 만들어주신 선생님들 너무 감사해요♡
    선생님들이 말씀하시는 출석+단어+숙제 진짜 이 3가지 꼭 하세요
    안그럼 저처럼 계속~~~~~~~~ YBM 에 투자하게 되십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수능 외국어 영역을 본이후로 영어 한단어도 외우지 않았던 저로서는
     
    탄탄한 기초부터 빠른 성적향상을 위한 정말 빡세고 공격적인 강의가 필요했습니다!
     
    수소문 끝에 찾은 안쌤 최쌤의 미친토익,
     
    역시, 오. 첫날 알씨 진단고사 ...10문제가량 맞추었고 엘씨 첫날 숙제로 내주신 100문제
     
    40문제 맞았습니다 ...
     
    그러나 세달간 늘 맨앞자리, 선생님들의 정말 데일정도의 열정과 에너지를 받으며
     
    쪽집개처럼 포인트를 집어주시는 스킬들과..
     
    700반에서의 고득점을 향한 심도있는 문제풀이..
     
    문제풀이에 익숙해지기위한 그 어마어마한 숙제도 한번도 거르지 않은끝에
     
    학원수강과 동시 첫토익을 봤고 세번째 토익에 드디어 800점을 넘었습니다 !
     
    짧은 기간 이렇게 토익을 끝낼수있을거란 생각을 못해봤고
     
    만약 다른 강의를 들었다면 이렇게까지 할수있었을까? 라고 의심이 들정도로
     
    감동!적인 강의 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13-04-24에 작성한 후기
    안쌤 최쌤이 최고임
    정말 미토커로써가 아니라 종로에서 안쌤과 최쌤이 미친 토익이 최고임
    노비 홀릭이 되지 않도록 노력 해야 겠지만
    이번달에도 노비 도장 쾅쾅
    다음달엔 더 노력해야겠다 ㅜㅜㅜ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13-03-19에 작성한 후기
    스파르타엔 미토가 최고!!
     
    2년전에 미토덕에 보름만에 토익성적 800점 받고 유학 무사히 다녀온 학생입니다.
    한국에 돌아오니 점수가 만료되어서 또 토익성적이 필요하기에 다시 미토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2년전이나 지금이나 늘 유쾌하고 파워풀한 선생님 두 분덕에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혼자서는 공부가 안되는 타입이라 인강수업이 안돼서 1시간 거리지만 굳이 현강을 고집하게 되는데
    왕복 2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은 강의!!
    숙제가 좀 많긴하지만 정말 숙제만 다 하면 성적이 나오는 강의!!
     
    정말 혼자서 공부 안하는 저같은 의지박약 학생한테 강추합니다!!
    미토 듣다보니 다른 선생님 강의를 들어볼까? 하는 생각도 들지 않을정도로 수업만족도 200%!!
    선생님들이 직접 만든 교재에 매번 나눠주시는 프린트에..
    정말 그 자료만 다 공부해도 만점 맞겠지만..다 소화를 못 시키는게 함정..ㅋㅋ;
    2년전에도 강의실이 e4u 2관 5,6층 강의실이 미어텨져 나갔었는데..그때는 엘레베이터도 없었고...
    지금은 건물도 신축되고 엘레베이터도 생기고 강의실도 2,3층으로 바뀌고 여전히 줄은 길고ㅋㅋ ㅠㅠ...
     
    그때 당시 강의실도 좀 작았는데 이제는 정말 대표강사가 되신 우리 쌤들!! 넘 멋집니다ㅎㅎ
    700점 목표반이지만 900점 목표로 하는 학생들도 엄청 많이 수강한다는 거!!
    그만큼 좋은 강의니까 들어도 후회 없을겁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