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Magic토스 Lv.6~7+ 목표[1주완성] (3/11~3/17)

개별 답변 꼼꼼한 피드백

  • 수강대상 초보, 경험자 모두 수강 가능! 토익스피킹 점수가 필요하거나 말하기 시험을 준비하는 분
  • 수강기간 ★3월 11일~ 3월 17일 (5회)★
  • 강의목표 레벨 7 이상 고득점 달성
  • 강의특징 파트별 특급 요령전수로 토익스피킹 점수뿐만 아니라 회화실력까지 동반 상승!
매직토스 1주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

강사 정보

[건대 단기완성토스] 유미(YUMI)
#건대토스#건대수강생만족도1위#매직토스 #YUMI토스#토스단기완성#개별답변피드백

교재 정보

  • 교재명 *매직토스 자체교재
  • 출판사 강사자체제작
  • 주요내용 매직토스 자체교재는 개강일에 강의실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수강 후기

( 403건 )
  • 토스 점수 LV6~7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영어를 전혀 못하고 발음도 안좋았던 친구가 유미선생님 강의를 듣고 추천을 해주게 되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초중고교를 거쳐 대학에 이르기까지 수 없이 배운 영어. 완전 번역은 무리라도, 읽고 대충 해석정도는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영어 말하기는 다들 중요하다고 말하면서도 가르쳐주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저도 영어말하기에 자신도 없었고 그런 상태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타 YBM이나 영어학원, 인터넷강의나 유튜브에 이르기까지 토익스피킹을 공부 할 방법은 많습니다. 물론 독학을 해도 됩니다. 그렇지만, 유미선생님만의 강점은 'Encourage'라고 생각합니다. 제게 강의를 추천 했던 친구 역시도 유미선생님의 강점은 못해도 칭찬해주시고, 같이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때문에 제게 추천 해 주었다고 합니다. 아마 제 생각에 대한민국의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잘하지 못한다고 생각 할텐데, 특히 영어말하기는 더 자신 없어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늘 머릿 속에만 맴돌고 있고, 말은 안나오고.. 유미선생님은 그런 학생들을 잘 이해해 주시고, 꺼낼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유미선생님의 강의는 토스 LV8까지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십니다. 그럼에도 제가 LV6~7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이것 때문입니다. 우리가 자신없고, 과연 내가 될까?란 마음으로 시작하면 어떻게든 말문이 트이고 내 순서가 오기를 겁먹기만 하던 내가, 어느 순간 뭐라도 말 할 것들을 생각하게 됩니다. 영어 말하기를 못하는 사람들이라도 유미 선생님 강의 듣고 자신감을 얻어 같이 좋은 점수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안녕하세요 유미쌤 ㅎㅎ 너무 강의가 재밌어서 토익 스피킹 강의를 들으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고민하지말고 유미쌤을 선택하시라고!! 수강 후기를 쓰게 되었어요! 1월이 시작되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다 지나가버렸네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강의를 들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저는 토익 스피킹이 뭔지도 모르는 완전 왕초보였는데요 유미쌤의 강의를 들으면서 기초부터 탄탄히 다질 수 있었어요. 제 생각에 토익 스피킹은 가만히 앉아서 수업을 들으면 실력이 늘기가 쉽지가 않을 거라고 생각해요 - 수업 첫 날, 유미쌤은 모든 학생들에게 영어로!! (중요) 안부 인사를 물으면서 시작하세요! 이 시간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__^ 저는 소극적인 성격이라서 처음엔 모든 사람들 앞에서 영어로 말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하지만 쾌활한 유미쌤의 질문에 대답을 안 할 수가 없어용 절대 어색하지 않게 해주십니다ㅎㅎㅋㅋㅋㅋ그리고 저는 이 짧은 5분정도의 인사가 영어로 입을 푸는데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해요. 다들 아침에 영어를 쓰면서 오지는 않을 것 같거든요....ㅎㅎ 아침에는 수업 늦지 않으려고 정신없었던 기억만 있네요(저는 그랬어요..ㅋㅋㅋ) - 본 수업을 시작하면 처음에는 토익 스피킹에 대한 전반적인 파트, 문제 설명과 함께 파트별로 어떻게 답변하는지 틀을 잡아주세요. 이것만 외우면 어떤 질문이든지 거의 만능으로 대답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똑같은 대답을 계속 써도 되나 싶을 정도였어요ㅋㅋㅋ 하지만 이 문장들은 순발력 0인 저에게 아주 도움이 되었어요!! 또 수업시간에는 각자 마이크를 들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져요. 이 또한 처음에는 부끄러울 수 있겠지만 이 방식이 토익 스피킹 레벨 7으로 가는 지름길 아닌가 싶어요!! 말을 해야 실력이 느니까요!!!!!! 또 은근 긴장되서 실제 시험장 같은 느낌도 받을 수 있었어요. (아 그리고 강의실 앞쪽에 '간식코너'가 있습니다.....^___^) - 유미쌤 카페에는 '토스 숙제 올리기' 게시판이 있는데용 여기에 자신의 스피킹 녹음 파일을 올리면 유미쌤이 예상 점수와 발음, 표현 첨삭을 자세하게 해주세요 이 점이 저는 너무 좋았어요 제 생각에는 못한 것 같았는데 쌤이 계속 칭찬해주시고 용기를 북돋아 주셔서 자신감이 생겨서 포기하지 않고 더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되었거든요 - 그리고 시간되시면 토요일 무료특강도 꼭 참석하세요! 시험 보기 전에 시험장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았어요. 약간 더 열악한?환경(주위 수험자들의 말소리가 매우 잘 들리는 점, 화면이 커서 한눈에 안들어오는 점) 이라서 실제 시험장 가시면 긴장이 덜 될 거에요!! 유미쌤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너무 재밌었어요♡♡♡ 담에 또 듣고 싶을 정도로요 하지만 전 졸업할게요...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5
  • 안녕하세요. 이번에 Yumi쌤의 토익스피킹 4주반을 들었는데 4주가 벌써 다 지나가 버렸네요. 지각은 했어도 한번도 빠지지않고 전부 나간게 정말 기쁘네요. 하핳 벌써 건대 YBM건대 센터에 다닌지 3개월 입니다 ^^ㅜ 두달은 토익을 하고 회화 실력을 늘리고 스펙을 업하고 싶어서 유미쌤의 토익 스피킹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강의를 들었을때 How are you ? 라고 물어 보셨는데 당황하고 잘 대답을 못 했던게 생각이 나네요^^; 지금은 그래도 오늘은 무엇을 할지 어제는 무엇을 했는지 말은 할 수 있게 되었어요. 토익스피킹을 처음 하시게 되어 어떻게 할지 모르는 분이나 이제 등록하실 분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수강후기를 작성 하게되었습니다 ㅎㅎ 저는 처음 토익스피킹을 하실 분들이라면 Yumi 쌤의 4주 강좌를 신청하시는걸 추천 드려요. 제가 느낀 경험을 바탕으로 써보겠습니다!! 왜 제가 Yumi쌤의 4주 강의를 추천 드리냐면 우선 수업에 직접 참여하는 횟수가 많아서 입니다. 토익스피킹은 말을 해야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직접 말하는게 중요합니다. 처음에 하시는 분들은 많이 어려우실 거예요, 그래서 그 부분을 Yumi 쌤이 잘 채워 주십니다. Yumi쌤은 첫 강의 부터 마지막 강의까지 한번도 빼 놓지 않고 매일 모두의 안부를 물어봐요. 자신의 하루를 설명 하거나 계획을 영어로 말하면서 입이 트이고 자신감도 올라갑니당. 또한 어느 부분이 부족하면 친절하게 발음이면 발음, 문법이면 문법, 표현이면 표현을 잘 설명해주세요. 저도 많이 부족했지만 Yumi쌤의 칭찬과 관심 덕분에 조금은 입이 트이고 자신감이 충전되어서 실력이 이제 오른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4주강의를 들으면 또한 모든 파트를 충분하게 연습을 할 수가 있어서 부족한 부분이 어느 부분인지 알고 그 부분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Yumi쌤에게 질문하면 굉장히 빠르게 답장을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문장을 간략하고 이해가 쉽게 표현해주셔서 시험에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옇ㅎㅎㅎ 이번주에 시험을 앞두고 있는데 Yumi쌤 덕분에 좋은 성적 받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Yumi쌤 감사합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
  • 유미샘의 토스 수업은 LV7이상 달성하려는 고득점자들에게 있어 안성맞춤 강의였다 여기서 고득점자들이란 고수만이 아닌 초보 중수도 포함된다 초보 중수도 유미샘의 강의를 들으면 한달안에 충분히 LV7이상 가능하다. 그 배경에는 유미샘의 클리어한 발음과 깔끔한 수업진행 그리고 단권화된 얇은 핵심 이론서에 있다. 유미샘은 토스 고득점에 필요한 노하우와 이론 그리고 토스에 자주나오는 표현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설명해 주신다. 유미샘이 말씀하신대로 2주~한달만 하면 누구나 토스 LV7이상 달성할수 있다고 단언한다. 이수업의 장점은 수강자들로 하여금 계속 말을 시키는 데에 있다 타 토스강의는 인원이 너무 많아 강사의 일방적인 주입식 이론 교육에 그치고 마는데 이 수업은 소수정예로 구성되어 수업당 개개인이 최소 1번이상 말할 기회가 있다. 토스는 말을 많이 해야 시험대비가 수월한데 이 수업은 개개인이 말할 기회가 많으므로 단기간에 토스 LV를 올리고 싶은 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내가 신청한반은 토스 2주반인데 매일반이라 조금 힘든감은 있지만 오히려 그러한 반강제성이 저로 하여금 더욱더 성실히 토익스피킹 공부에 임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었다 곧 있을 시험에서 반드시 LV8을 달성해 유미쌤의 LV8 수강자들중 하나의 일원이 되고 싶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5
  • 님이 2019-01-25에 작성한 후기
    매직토스수강후기
    1월2일~22일까지수강했습니다. 3주완성반으로 들었고 토익은 이미 955보유한 상태여서 장학금을 목적으로 토스를 수강했는데 유미쌤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 거지만 처음에는 많이 불안했어요.아무래도 말하는 영어시험은 처음 응시하다보니 그런 거 같은데 그러나 수업때 매일 마이크를 잡고 연습을 하고 모의고사도 집에서 풀고 (파트6까지 진도 다 나가고 나서) 하니까 실력도 많이 늘고 자신감도 생긴 것 같아요! 유미쌤토스의 장점은 다른 토스강의들보다 쉬운 어휘 쉬운 토스라는 거에요 모의고사를 여러가지풀면서 그분들의 해설강의를 들어보면 유미쌤만큼 해설이 쉬운 강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실력이 느는 것도 빨리 보이는 것 같아요! 그리고 교재가 기출로 구성되어 있어서 연습하기 좋고 토요특강도 참 좋은 것 같아요물론 참석자가 많을땐 강의실이 좁다는 게 단점이지만 !!! 그리고 모의고사나 숙제를 올리고 레벨까지 예상해주셔서 뭔가 자신감도 가지게 된것 같아요 격려랑 칭찬도 너무 많이 해주시고 왠지 중학교 영어 학원수업듣는 기분이었어요! 매일 선생님께서 일정을 물어보는 시간이 있는데 제가초~중영어학원 회화수업때 외국인수업할때 맨날 그런식으로 그런 시간이 있어서 그런지 그때생각나고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내일 레벨7이 나올 것 같은 예감이 있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
  • 3다리 건너서 추천받고 수강 등록하게 된 학생입니다 ..! 고등학교때부터 완전 이과수업밖에는 듣지않아 영어를 쓸 기회가 별로 없어서 자신감도 바닥이었고... 심지어 고등학교때 수행평가로 텝스 시험을봤는데 점수가 472점이었어요 ㅠㅠ 취업할때가 되니 토스를 따야겠고.. 혼자서하니 너무 막막해서 레벨6 달성하기위해 유미쌤 수업을 신청했어요! ㅎㅎ 저번주토요일에 시험보고 오늘 결과나왔답니다! 처음 설정한 목표대로 레벨6달성했고요~!!! 수강신청할때는 2주반, 1주 완성반이있길래 알바도 가야하고 빨리 끝내버리고 싶은 마음에 1주반을 신청했어요 ㅎㅎ 시간이 짧아서 뭐 배울게 있을까 생각했지만 막상 수업받아보니 1주일이 진짜 알찼지만, 아쉽기도하고 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 제가 느낀 가장 큰 만족도는 이렇습니다 1. 영어는 자신감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에요. 어떤 대답을 해도 칭찬해주시니 자신감이 솟구치면서.. 공부 의욕이 막 생겼어요 ㅎㅎ!! 잘못한부분은 지적해주시기도하고, 말씀을 정말 예쁘게 해주세요..핳하 2. 영어로 말하는 표현이 익숙해져요! 수업 시작전에 How are you 종운~~~하면서 서로 인사하는데, 첫시간에는 되게 긴장되고 떨렸지만 날이 지나면서 '오늘은 이거말해야지 ㅎㅎ'하면서 생각하게되고 금방 지나가면 섭섭하고 그러더라고요. 그만큼 영어로 말하는게 재밌어지고 입이 트여요! 3. 스피킹 시험의 전문가답게 점수를 잘받는 팁을 잘 알고계세요 ㅎㅎㅎ 여기서 뭐 말 다한거아닐까요? 처음 저의 토스 목표는 레벨6였지만,, 유미쌤과 공부하다보니 레벨7에서 요구 하는 대답도 어렵지 않다는걸 느꼈고, 저의 목표도 레벨7로 다시 설정하게되었답니다 ㅎㅎ Magic answer... 궁금하시다면 바로 신청하세요 절대 후회안합니다 !!! 유미쌤.. 이번에 시험봤을때는 긴장한탓인지.. 오히려 긴장이 풀려서그런지 마지막문제에서 물어보는 단어가 갑자기 기억안나서. ㅠㅠ 주저리주저리 횡설수설하면서 점수가 깎인거같아여 ㅠㅠㅠㅠㅠ 파트6에서 죠졌지만 그래도 레벨6 달성한거보면 유미쌤말이 다 맞는거같아요..!! 진짜 그것만 아니었다면 진짜 레벨7 달성했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저 이제 토익따야하는데 혹시 토익은 안가르치시나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5
  • 제가 후기는 잘 안쓰는 사람인데 선생님 후기는 꼭 쓰고 종강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글 남깁니다,,헤헤 저는 4학년 막학기를 앞둔 평범한 대학생으로, 마지막 방학을 어떻게 보낼까 고민하던 와중 영어 말하기를 연습하고자 하였고 기왕이면 점수로 남겨두고 싶어 토익스피킹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토익스피킹이라는 과목 자체에 느낀 저의 감상은 순발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점수를 매기는 시험인지라, 말하기 실력이 비약적으로 는다고 보긴 어렵지만 질문에 빨리 생각해서 바로 대답하는 능력을 기르기 좋다고 느꼈습니다. 문제 수가 적어 각각의 배점이 크기 때문에 한 문제 한 문제에 '대답하는 것' 자체가 중요한 만큼, 내가 생각한 것이 맞을까? 하는 고민에 우물쭈물대기 보다 일단 지르고! 어떻게든 답으로 성사시키기 위해 이유를 만들어내는 과정이 점수를 만들어내는 지름길이라고 느꼈습니다. 그 때마다 지금은 문제를 풀고 있지만 이후의 면접같은 상황에서도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유미쌤 강의의 가장 큰 강점은 자신감이 생긴다는 점입니다. 수업을 시작하면 우선 출석을 부르시면서 간단한 회화를 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앞으로 문제를 풀게 된다는 부담감을 덜고, 더 나아가서는 이후에 풀게될 문제들에 적용시키는 문장을 사용하는 연습 게임이 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연습문제를 풀 때 한사람씩 마이크에 대고 문제를 풀어보는데, 처음엔 어색하고 머쓱해도 강의를 거듭하면서 문제 푸는 방법을 알게되고 또 적용해보면서 스스로 성장하는게 직접적으로 느껴지실 것입니다!!! 뭣보다 선생님께서 뭐가 잘 됐고, 뭐가 부족했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특히 문법 설명 최고,,)해주시고 칭찬을 너무 많이 해주셔서ㅜㅜ 절망하지 않고 해나갈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제가 수강한 반은 9시 수업이라 사람이 적어서 파트마다 한 번씩은 다 풀어볼 수 있었어요!! 사람 많은 반은 녹음해서 카페에 올리면 다 첨삭해주신다고 들어서 편한 시간대로 골라도 충분히 피드백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요한 건 제가 공부에 스트레스를 진짜 많이 받는 타입인데 선생님 토스 수업은 진짜 재밌게 들어서 복습하는 것도 힘들지 않았슴니다.. 흑흑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쾌활하셔서 더 레벨 7이 꼭 받고 싶어졌어요................ㅠ 곧 시험인데 열심히해서 레벨 7받아올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