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기초 중국어(중국어 입문)

하오톡중국어1/ A, B 모듈 2개월 완성, 처음 시작 왕초보 하오톡중국어로 재미있게 중국어 시작하기

  • 수강대상 중국어 처음 접하시는 분, 중국어 왕기초
  • 수강기간 2개월 코스
  • 강의목표 중국어 왕기초 끝내기
  • 강의특징 가장 쉽고 재밌게 배우는 왕기초 중국어
왕기초중국어
시간표 생성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관련영상

영상목록

강의 정보

강의 소개












YBM중국어 인스타그램
   

강사 정보

허영미
종로 기초 중국어/왕기초중국어/하오톡중국어
  • SNS
  • 기본약력 북경 수도사범대학교/대외경제 무역대학교 고급중국어 과정 수료
    숙명여자대학교 교육학과/ 중어중문과졸업
    중국어 정교사2급
이수원
종로중국어, 중국어기초, 중국어회화
  • SNS
    yuan310
  • 기본약력 동덕여자대학교

함보미
종로 기초 중국어/왕기초중국어/하오톡중국어
  • SNS
  • 기본약력 - 상해 화동사범대학교 대학원 국제한어교육학 석사
    - 항저우 절강대학교 어학연수
    - 북경수도체육대학교 어학연수

교재 정보

  • 교재명 *하오톡 중국어 1
  • 출판사 YBM
  • 주요내용 “초보도 말문이 빵 터진다!“ - 하오톡 중국어 1 [4인 남녀의 베이징 스토리로 이루어진 ‘말하기’ 중심교재] - ‘스토리’가 담긴 본문을 통해 다양한 실생활 표현 학습 구현 - 상황별 핵심 단어 및 어법 포인트 제공 - 다양한 연습 문제를 통한 말하기 트레이닝 가능 - 무작정 따라하며 말하면 말문이 트인다! ‘단계별 말하기 학습법’ 제공 - 중국의 역사, 문화, 트렌드를 담은 ‘중국 문화 엿보기’ 수록

수강 후기

( 281건 )
  • 중국어 기초만 초등학교 때부터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까지 몇 번째 시도 중인데 그동안은 어쩔 수 없는 수업이라 억지로 들었다면 이번에는 제가 배우고 싶어서 시작을 했더니 너무 재밌게 배울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제가 선생님에 따라서 배우는 흥미도가 많이 차이가 나는데 영미쌤이 너무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학원 가는 하루하루가 너무 즐거웠고 억지로 간 적이 정말 절대 없어요! 오히려 일 때문에 수업을 빠져야 했을 때 아쉬웠을 정도 ㅠㅡㅠ 수업에 빠져도 영미쌤이 갠톡으로 영상도 보내주시도 자료도 보내주시면서 잘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두 달의 왕기초를 끝내고 다음 코스 등록을 했는데 그것도 너무 기대가 돼요 ㅎㅎ 다음 달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중국어를 배워야겠다고 생각은 있지만, 두려워서 도전을 못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부담스럽지 않으며 수업 중 발음하는 시간도 많으며 숙제 피드백도 잘 해주세요! 허영미 선생님 덕분에 중국어 공부에 대한 첫인상이 좋아 재밌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강추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최*림 님이 2019-11-25에 작성한 후기
    중국어는 어렵다구만 생각했었는데
    고등학교 때 중국어를 잠깐 배웠었는데 성조도 한자도 하나도 모르는 저한테는 너무너무 어려웠어요 ㅠㅠ 우연히 중국에 가게 될 기회가 생겨서 급하게 학원에 등록했는데 너무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딱딱하게만 느껴지는 언어가 선생님이랑 함께하면 자연스레 기억에 남아서 신기해요! 학교 다니는 중이라 학습지 같은 거로 배워보려고 했는데 중국어는 발음이 중요하다고 해서 학원에 등록했는데 등록하길 잘한 거 같아요~ 어려운 발음은 녹음 숙제로 꼼꼼히 피드백 해주시는 거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 숙제 잘 안 해가는데 남은 기간 동안 다시 열심히 할게요 다음 달도 잘 부탁드립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유*주 님이 2019-11-25에 작성한 후기
    왕기초 중국어 영미쌤 짱짱!!
    공부에 흥미가 없던 제가 영미쌤을 만나고 집중을 하기 시작했어요! 일끝나고 와서 듣는 수업이라 피곤하고 힘들 법 한데, 영미쌤의 활기찬 강의를 들으면 피곤도 사라지는 마법~ 강의 들을 때 수업에 대한 흥미를 갖게 되는건 좋은 선생님을 만나는 것 같아요 저는 선생님 잘 만나서 원어민 처럼 되는건 시간 문제 ^-^ 我爱老师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권*영 님이 2019-11-19에 작성한 후기
    기초 중국어는 YBM 함보미 선생님♥
    처음 중국어를 배우겠다고 생각하고서는 타 학원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YBM으로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학원이 고민이신 분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해서 후기를 적어봅니다ㅎㅎ! 오랫만에 공부라 걱정도 되었지만 첫 수업부터 활기찬 보미쌤과 수업이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정도로 너무 재밌더라구요~! 중국어는 성조 때문에 어렵다고 생각하고 입이 잘 떨어지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 입으로 말하며 따라하게되고 질문하고 대답하게끔 이끌어 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너무너무 즐거운 수업시간이었습니다ㅎㅎ! 학원 다녀오면 숙제하고 (많지 않아요!!) 입으로 말하며 복습 하고 있는 지금 제 자신도 너무 뿌듯합니다~~ 저도 할수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보미 선생님은 카톡으로 질문을 하거나 숙제를 보내면 꼼꼼히 피드백을 해주십니다! 저 말고도 같은 반 학생 분들 한분 한분 신경 써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어렵다고 생각한 중국어를 쉽게 가르쳐 주시고!! 지루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 학원을 재밌게!! 다닐 수 있는 곳 입니다~~! 꾸준히 배워서 중국가서 중국어로 술술 대화 할수 있는 날까지 열심히 해보려구요~! (얼굴도 목소리도 예쁘신 보미선생님~!! 열심히 꾸준히 배우면 저도 선생님과 중국어로 대화 할수 있는 날이 올수 있겠죵..?ㅎㅎ 지루하지 않게 재밌고 쉽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
  • 저는 토익, 토스 영어 밖에 하지 않아서 다른 외국어를 배우고 싶기도 하고 스펙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 등록했습니다. 중국어 특성 상 한자도 많이 외워야 하고 성조도 있고 이때까지 해왔던 영어랑 너무 달라서 조금 당황했지만 선생님께선 하나 하나 사소한 실수부터 체크해주시며 중국어에 흥미가 생길 수 있게끔 재미있게 수업을 이끌어 주십니다. 수업 중엔 매 시간 자료도 따로 챙겨주시고 계속 익숙해지게끔 질문도 많이 해주시며 수업이 끝나고도 카톡으로 그날 숙제, 동영상, MP3파일 다음 시간엔 단어 시험 등 바쁘신 와중에도 꼼꼼하게 수강생들을 케어해주십니다. 앞으로 수업이 몇 번 안남았지만 이제 저는 어렵게만 느꼈던 중국어에 대한 흥미가 조금 생겼습니다. 개인적으로 함보미 선생님의 왕기초 중국어 수업 강추합니다!!! 말이 필요없고 그냥 선생님만 믿고 따라가시면 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6
  • 제가 버스타면서 핸펀으로 쓰는거라 오타가 많아도 양해 부탁드려요ㅎㅎ 이번에 중국어 처음 배우게 됐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온동네 사람들이 알게됐으면 좋겠어서 남깁니다! 저는 처음에 대형학원이라 개인적인 피드백도 어렵고 관리받는다고 기대안하고 등록했는데 기대이상뿐만 아니라 만족만족인 수업이었어요! 무엇보다 보미쌤은 중국어 입문자의 마음을 잘 아시는 것 같았어요. 입문자가 궁금할 부분인데 책에 없거나 다른 분들이 설명은 딱히 안해주는 사소한 포인트들(입문자만 느끼는)을 샘도 겪어보셨는지 그런 것들도 하나하나 가볍게 짚고 넘어가주시고 제가 중국어 입문이라서 물어볼 때 무슨 말인지 저도 모르겠는데 찰떡같이 알아들어주시고 설명 되게 디테일하게 칠판에 적어가며 답해주시고 글고 물어볼 때 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다음에 또 질문할때도 편하게 하게되고 그런 것 같아요! 저는 선생님들은 배우는 사람의 마음을 잘 알아야지 학습자들을 잘 이끌 수 있다 생각하거든요 학습자 중 척하면 척하고 알아듣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그렇지 않아 이렇게 학생들 어려운 부분 알아주시는 선생님이 필요했는데 그 마음을 또 알고 설명도 친절하고 디테일하게 해주시고 ㅜㅜ 아 글구 제가 어학원 오랜만에 다니는거라 인상적이었던 부분이 자료아 공지 볼 때, 카페가 아니라 카톡을 이용한다는 점이었어요! 예전에 메일이나 카페 이용하면 숙제 확인하기 귀찮고 음원파일 다운받기 귀찮고 그래서 잘안하게 되곤 했는데 다른반은 어떤지 모르지만 보미쌤은 카톡방을 만드셔서 도 따로 또 공지해주시고 그날그날 톡방에 음원도 올려주셔서 걍 톡방 들어가면 해야될 일, 들어야되는 음원 바로바로 나오니까 찾아서 들어야되는 번거로움이 없다는 게 넘 넘 좋아요 ㅎㅎ 글고 샘이 질문있으면 아무 때나 톡해도 된다구 이렇게 말씀해주시곤 하는데 저는 아 이쌤은 학생들 정말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어주고 싶으시구나 라고 느껴졌어요! 사소하지만 고마웠어요~ 그치만 제가 학원밖에선 질문을 잘안하네요 ㅋㅋㅋㅋ 학원에 있을 때만 질문 많은 힉생? 접니다 바로. 보미쌤은 ybm 중국어의 보물같은 선생님이에요 ㅎㅎ!! 보미쌤은 중국어 배우실 때 꼭 한번 만나셨음 하는 샘이에요ㅎㅎ근데 제가 첫중국어 수업에 샘을 만나 전 참 운이 즇다고 느꼈어요 ㅋㅋ 저 후기 잘 안쓰는데 저같이 이해하는데 좀 걸리고 배우는데 찜찜한 거 잘 못넘어가고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다! 나는 번거로운 거 싫다 하시는 분들 완전 강추강추입니당 ㅎㅎ 그럼..보미쌤도 이글을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보미쌤 담주에 봬용 ㅋㅋ☺️❣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