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영어회화 Eric Andreski 강사소개 이미지

영어회화 Eric Andreski 강사
신촌 원어민 회화 Hello, I’m Eric from the States! Friendly and handsome teacher 
  • 담당과목 : 회화
  • 소속학원 : 신촌센터
  • 개설 강의 6 건
  • SNS
    • 없음

기본약력

- University of California, Davis (California, USA)

Teaching Experience

- Korematsu Elementary School
- YBM ECC Seokgye
- Professional Tutors of America Inc.
- YBM Shinchon

Teaching Methods

Creating a comfortable environment for speaking English.

Fostering natural English conversation skills.



1. Through various warm-ups and a consistent class structure, students will feel more comfortable using English to express themselves.

2. Through group discussions and corrective feedback, students will be able to develop natural ways to speak English.


- Creating a comfortable environment for students that is conducive to learning.
- Encouraging natural conversation by providing students with useful expressions and language.
- Providing on the spot corrections and corrective feedback during and after student-centered discussions.

샘플 동영상이 없습니다.

수강 후기

( 80건 )
  • 전*열 님이 2020-02-29에 작성한 후기
    입으로 말하고 싶다면
    [한인+원어민] basiS Master(주5일:2시간) - 신개념 영어회화 해당 강의보기
    수업 신청 전에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등록을 하는데 한 달 전 테스트 했을때와 한 달이 지난 후에는 나의 생각과 표현을 많이 말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speaking structure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먼저 한인 쌤이 수업을 통해 원어민강사님과 수업 전 워밍업 및 자기가 표현하고 싶어하는 말을 알려주시거나 수정을 통해 문장을 완료해주시고 유사한 표현들도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수업또한 재미있습니다. 원어민강사님은 두 분이 돌아가면서 들어오는데 상황별 책의 주제별로 다양한 느낌으로 수업을 하여 자기표현을 다양하게 할 수 있었어요 ㅎㅎ 당장 원어민과 이야기하고 싶은데 말이 잘 안나오신다면 이 수업을 추천합니다! 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유*희 님이 2019-11-29에 작성한 후기
    정말 즐거웠던 나의 첫 영어회화 수업! 감사해요 Hanna & Eric 쌤!!
    [한인+원어민] basiS(주5일:1시간/주3일:2시간) - 신개념 영어회화 해당 강의보기
    학교다니던 시절 이후 영어 공부를 놓은지 정말 오랜 시간이 지나, 영어 울렁증이 생길 정도였었습니다.ㅠㅠ
    (외국인이 옆에서 얘기하면 귀에 자동으로 셧터가 내려오는 기분이 들 정도로...^^;;;)
    최근 해외 여행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영어를 할줄 알면 좀더 많은걸 보고 듣고 느낄수 있다는 것을 몸소 체감하고 뒤늦게나마 영어 공부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상생활이나 업무시간에 방해받지 않고 오롯이 영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해서 아침 첫수업반을 신청해서 듣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원어민과의 수업을 처음으로 시작하기엔 자신도 없고, 실력도 되지 않는듯해서 한인 선생님과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을 연달아 들을 수 있는 이 기초회화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결과는 정말정말 진짜 대만족!!!^^ 물론 원어민 선생님과의 수업은 한인 선생님 수업보다 조금 더 헤매기는 했으나 제 실력이나 눈높이에 맞게 알맞게 수업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특히 앞시간에 들어오는 한인 선생님 Hanna 쌤은 꼼꼼하고 섬세하게 제 서툰억양과 표현을 체크해서 피드백을 해주셨습니다. 반복해서 선생님을 따라하며 문장을 읽고 말하다 보니 조금씩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진짜 고맙습니다!
    그리고 수업외에도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전해주시고(일상에서 실천해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Hanna쌤!! ^^), 실제 영어권나라들에서 쓰는 다양한 표현들을 다년간의 콩글리쉬로 굳어버린 제 머릿속의 잔재들을 서서히 지워갈 수 있도록 재미있게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뒷수업에 들어오시는 Eric쌤 역시 차분하지만 머리에 쏙쏙 들어오도록 그날그날 수업의 포인트들을 잡아주셨습니다. 제 실력이 너무 형편없어서 답답하실때도 있으셨을텐데... 말할 수 있을때까지 기다려주시고, 제가 말하려는 바를 미리 캐치해서 제안해주시는 부분도 너무 좋았습니다.

    수업이 너무 좋아서 한달 내내 하루도 빠지지 않고, 지각도 안하고 진짜 열심히 들었는데... \사정상 다음달에도 수업을 이어서 들을 수 없게되어... 아쉬운 마음만 한가득 입니다.ㅠㅠ
    기회가 된다면 다음번에 언젠가라도 또 두 선생님과 만나서 수업을 듣고 싶습니다.
    Thank you!!! I'm so grateful to you for your teaching!!!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정*형 님이 2019-07-03에 작성한 후기
    너무 좋아요
    [한인+원어민] basiS(주5일:1시간/주3일:2시간) - 신개념 영어회화 해당 강의보기
    쉽게 쉽게 잘 알려주십니다! 아침이라 집중을 못할때가 많아서 죄송하지만 수업을 재밌게 해주셔서 머리엔 쏙쏙 잘 들어와요 회화가 어느정도 잡힐 때까지 이 반에서 듣고싶네요 실제로 미국에서 쓴다는 표현도 잘알려주셔서 알아 뒀다가 쓰려고 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19-04-25에 작성한 후기
    소진쌤과 함께 영어 배우면 너무 재밌어요!!!!! ㅎㅎㅎ
    [한인+원어민] basiS(주5일:1시간/주3일:2시간) - 신개념 영어회화 해당 강의보기
    소진쌤과 함께 영어 배우면 너무 재밌어요 ~~!! ㅎㅎㅎ
    선생님의 시원시원한 성격과 파트너와 회화할때 다 들으시면서 빠르고 정확하게 우리들의 영어 발음을 교정해 주시고,
    자연스럽게 회화 할 수 있도록 잘 가르쳐 주세요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빠르게 수업 시간이 지나가요!!! ㅋㅋ
    아침에 일찍 수업을 하지만 피곤하거나 지루할 틈이 없는 너무너무 재밌는
    소진쌤과 함께하는 영어수업 시간 입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19-04-20에 작성한 후기
    Never Say Never! ( 영어 절대로 포기하지 마세요 )
    Eric's Essential Idioms (레벨 3단계 이상)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약 2년만에 영어회화를 다시 시작한 학생입니다.
    Eric 선생님의 수업을 듣기 시작한 후
    Speaking English가 점차 익숙해지기 시작해졌습니다.

    Thanks to 'Eric's Essential Idioms class',
    I've got uesd to speaking English with native speakers. :-)


    1) Eric's idioms class 추천 대상
    1. 영어를 다시 시작하려는데 '실생활에 필요한' 영어로 다시 영어공부를 원하는 학생
    2. 현재 영어로 "짧은 의사소통" 이 가능하나 긴 문장을 말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학생
    3. 몇 달 후에 워킹홀리데이 or 어학연수 가는 학생


    2) Eric's idioms class 수업 방식
    0. 전 수업에 배웠던 idioms를 "복습"한다. & 그 "idoms에 관한 질문의 숙제" 영어로 대화를 나눈다.
    1. 각 "수업마다 토픽"이 주어지고 그에 따른 Idioms을 배운다.
    ★ 2. You Tube에서, 배운 Idioms가 나오는 영화, 애니메이션 등등을 시청한다.
    3.그 idioms을 적용한 질문(자체교제에 있음)을 class mates와 주고 받는다
    4. class mates와 주고 받은" 질문과 답을 영어로 복습"한다.


    He is such a good listener that you would feel comfortable and speak English well in the class.
    I would like to highly recommend taking this " Eric's Essential idioms class" to you.


    Eric said
    "Never Say Never!"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이*정 님이 2019-04-15에 작성한 후기
    알찬 회화 수업 강추에요
    [한인+원어민] basiS(주5일:1시간/주3일:2시간) - 신개념 영어회화 해당 강의보기
    김소진 샘과 에릭샘 한인 +원어민 회화 수업 듣고 있습니다.
    책에서 나온 표현을 마스터하도록 반복해주시고 헷갈리는 표현들 정리해서 알려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실제로 원어민들이 쓰는 표현을 많이 알게 되네요~다음달도 수강하려고 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19-03-29에 작성한 후기
    처음 도전하는 영어회화에 재미를 붙여주신 소진샘과 에릭샘 감사합니다.
    [한인+원어민] basiS(주5일:1시간/주3일:2시간) - 신개념 영어회화 해당 강의보기
    아주 오래전 영어를 시험용으로 배우고 손을 놨었는데 영어를 다시 시작하는 데는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직업상 앞으로 영어회화가 필요해서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 두 분 강사님이 두렵지 않도록 그리고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계속 할 수 있도록 용기를 주셔서 앞으로 계속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짧은 시간을 성실하게 준비해오시고 수준 높은 실력으로 현지영어를 가르쳐주신 소진샘과 친절함으로 차분히 가르쳐주시는 에릭샘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 다른 지점,다른 학원은 못가겠다!! YBM신촌만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선생님들의 열정이 있으니까]

    YBM 신촌에는 BasiS(한인50분+원어민50분) 수업과
    Speaking Structures , Mid topic 등등의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수업할 수 있는 과목이 있습니다.

    BasiS는 레벨테스트 없이 누구나 수강신청 할 수 있는 강좌입니다.
    교과서와 부교재로 수업합니다. 유용한 생활표현들을 많이 배울 수 있고, 원어민과 수업하는게 조금 겁이나거나 나의 실력이 조금은 아직인것 같아 하신다면, 이 수업으로 회화를 시작하시길 추천^^ !! 그리고 Speaking Structures로 올라오시면 익숙하고~ 뭔가 더 향상되는걸 느낄 수 있음.^^
    -
    BasiS를 듣고, Speaking Structures를 들었습니다.

    1개월마다 배우는 포인트가 바뀝니다.-> 쓰기,말하기,읽기,문장확장 이렇게 4가지로 나뉘어있어요. 주교재는 그대로 쓰면서 워크북(부교재)가 바뀝니다.

    그렇다고, 쓰기 개월에는 무조건 쓰기만 하는건 아니에요~ 스피킹,리딩등등 다합니다^^

    원어민 선생님과 수업한다는게 , 첫 수업 들어가기전엔 상상이 안됐어요. 흐흐..^^ (외국인들만 보면 식은땀흘리는 타입ㅋㅋ)
    한국인 선생님과 수업하는것도 재밌고 유용하지만 원어민 선생님들과 수업하면서 그들의 문화를 느낄 수 있고,
    의사소통이 100%다 이해는 안되지만(그럼 내가 학원을 다닐 이유가 없음ㅋㅋ),

    그로 인한 여러가지 재밌는 상황도 일어나고~
    영어로만 말해주시는 문법설명이나 표현설명이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재미있고 신기합니다.
    가끔 유투브에서 원어민들이 설명하는 idiom 같은것들도 요즘 찾아보곤 합니다.

    - 원어민 회화할때 ,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교재와 필기도구 그리고 나의 열린 마음.
    ★★원어민 선생님들 모두 정말 밝은성격의 소유자들이세요. 저는 정말 이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가르치는 사람들이 소심하거나, 말을 잘안하거나 우리와 통하는게 없다면 내 영어회화 시간은 너무 불쌍하고 돈낭비일거에요.★ 복도에서 마주치면 반갑게 인사하고 안부묻고 항상 에너지 넘치는 파이팅 피플!!!!선생님들~★★

    - 저는 YBM신촌 원어민 선생님들 때문에 이 학원을 못 떠납니다 하하^^ 영어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게 해주신 분들이니까요!
    그리고, 이 강좌는 신촌점에만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더더더더 특별한 것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2

  • [ 세상 친절한 원어민 선생님들과 수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강의실 가다 마주치면 반갑게 인사하고, 수강생 이름을 한명한명 기억하시는 원어민 선생님들의 기억력에 한번 놀라고, 영어가 재미있어지는 강의에 한번 더 놀라는 수업. 원어민 울렁증을 극복할 수 있는 수업. 자신감생기는 수업]

    1. Basis 수업을 4개월(주3일반은 4개월코스) 듣고, 스피킹스트럭쳐 주3일로 왔습니다.
    현재 1개월 들었어요.

    스피킹스트럭쳐는 2권의 교재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1권은 옥스퍼드사의 교재(약2만원..)
    1권은 워크북!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나눠주십니다.(강의료에 포함되어있음)

    첫번째 교재는 한권 사서 4개월동안 그걸로 수업하고요!
    워크북은 1개월마다 바뀝니다. 이번달에는 Reading 이었습니다.
    -
    인원은 최대 10명이고, 50분/50분 수업합니다. 총 100분!
    첫시간에는 자기소개 간단히 하고, 수업시작하구요~(자기소개 쬐~끔 생각해오시면좋아요^^)
    -
    주제가 다양해서, 그동안 실생활 영어만 배워왔다면 새로운 경험이 되실거에요.^^ 다양한 주제를 접하고, 다른 시각으로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여서 너무 좋습니다. 처음에는 "내가 이 수업을 계속 들을 수 있을까?" 했는데, 사람은 역시 적응에 빠른 것 같습니다. 계속 듣다보면 들리고 요령도 생기고~ 수업시간이 즐거워집니다.
    -
    최대한 편한 분위기에서 친구들과 이야기하는 것처럼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 수업은 신촌점에만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그래서 더더더더 특별한 수업같습니다.^^ 다음달에는 어떤 주제로 영어를 배울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
    내가 원어민과 영어 수업을 과연 할 수 있을까? 고민만 하다가 2019년 다갑니다..!(제가그랬어요^^) 일단 도전해보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19-01-24에 작성한 후기
    영어가 아니라 삶을 나누는 느낌이에요..
    [토요] YBM Hot Topics (고급)-2/2 개강! 해당 강의보기
    신촌, 이대 근처 학원도 많고 영어소모임 그룹도 찾아보면 참 많은데..
    여기 저기 다 기웃거려 보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YBM 을 들렀어요..
    (비쌀거라 생각했는데 시간대비 계산해보면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첫달은 명함 드리면 할인도 해주고.. 각종 할인 혜택이 많아서 쉽게 할인 받을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사실 중국어를 시작하려 갔었는데..
    외국인 강사님(조셉 샘으로 기억해요~) 레벨 테스트를 받았어요.. 공짜라고 해서 ^^;;
    전혀 예상치 못했던 외국인 회화 Hot Topics 레벨을 주셔서 한참을 고민했어요..

    1. 토요일 4시간 동안 수업을 받을수 있을까?
    2. 같은 반 멤버들과 어색하면 어떻하지?
    3. 말을 못하고 버벅거릴텐데.. 여러가지 고민들이 있었지만 ..

    너정도면 할수 있다는 조셉샘의 격려에 용기를 얻어서.. 첫수업을 들어갔어요..
    조셉샘은 오후샘이라 못 만났는데.. 에릭샘, 가이아샘도ㅋㅋ 너무 귀여우세요..

    역시나 다들 잘 하시더라구요 ^^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는 분들이 모이셨고.. 실력차이도 조금씩은 났지만 중요한건 다들 오픈 마인드를 가지신 좋은 분들이었어요.
    버벅거리는 질문에도 다 잘 기다려 주시고, 토론방식의 수업인데도 누구하나 처지지 않도록 말 걸어주시고 리액션 해 주시고..
    처음에는 등에서 식은땀이 났지만 .. 어느새 웃고 있는 저를 발견하고는 가끔 깜짝 놀라기도 했답니다 ^^;;
    서로 소통하고 삶을 나누고 있다는 느낌.. 단지 그 방식이 영어라는거.. 그게 외국인 회화반의 가장 큰 매력인거 같아요..
    망설이는 분이 계시다면 정말 추천드리는 강의구요..

    사실 강사님도 좋았지만 전 같이 공부하는 멤버분들이 더 좋아서.. 이 회와반은 계속 유지할 생각이에요..

    토요 오전반 멤버님들 모두 사랑합니다 ^___^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