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토플 자세히 보러가기 토익정기시험 기출문제집4 1000 출간

강사소개

기본약력

Teaching Experience

Teaching Methods

수강 후기

( 397건 )
  • 님이 2022-11-23에 작성한 후기
    투탑 토익 최고 ★
    [700~750+ 목표] 투탑토익 1개월 완성 해당 강의보기
    성원 강사님 수업은 문법 설명과 유의어들 설명을 잘 해주시고 목소리도 좋으셔서 귀에 잘들어 옵니다.
    에디 강사님 수업은 파트2에서 어떤 점이 더 필요한지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모든 LC파트 들을 듣기 후 설명까지 꼼꼼하게 해주십니다
    두 분 수업 모두 분위기도 좋고 강의도 재밌습니다 꼭 수강하셔서 고득점 맞으시길 바랍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22-10-31에 작성한 후기
    토익계의 전한길이라고 할까요?
    [700~750+ 목표] 투탑토익 1개월 완성 해당 강의보기
    취업준비로 거의 9년 만에 영어에 다시 손붙입니다.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차근차근 시작하려고 수강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재밌고 몰입감 있는 분위기에 진행되는 수업이라 결코 졸리는 일도 없을 거고 테스트에서 답을 찾는 요령들이
    귀에 쏙쏙 박힐 것이라 감히 예상합니다.

    RC성원쌤은 지역별로 좋은 고사장부터 추천해주시고, Test에서 질문 요지를 빨리 파악하고 답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꿀팁을
    잘 알려주시고, 배운대로 써먹어본 경험자(?)로서 효과는 확실합니다.
    문장 구조와 문맥파악에 주로 집중된 수업이며 수강하면서 지문과 문제를 파악하고 답을 찾는 시간이 줄어드는 걸 실감하고 있습니다.

    LC에디쌤은 이때까지 했던 영어 공부와는 조금 다른 방식이라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Test에 적합한 요령을 배웁니다.
    부족하지만 따라가고 있고, 문제 이해를 못해도 답은 찾아내는 신비한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익숙하게 하기 위해 노력중이지만
    쉽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얼마나 많은 노력과 시간 투자를 하느냐에 달린 거 같습니다.

    암튼, 투탑토익은 진짜 강추합니다. 후회안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22-10-28에 작성한 후기
    투탑토익 최고입니다
    [700~750+ 목표] 투탑토익 2개월 완성 해당 강의보기
    지금까지 토익이 너무 어려워서 몇 번이나 토익 공부를 포기하고 있던 저에게 투탑토익 강의는 최고였습니다. Lc 와 RC 선생님 모두 유쾌하고 실전에 쓸 만한 유익한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전보다는 토익이 보다 는 것 같아 보람찬 수강이 된 것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22-10-28에 작성한 후기
    투탑 토익 최고에용👍👍👍
    [700~750+ 목표] 투탑토익 2개월 완성 해당 강의보기
    토익 학원을 처음 다녀보는데, 선생님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어떻게 풀면 되는지에 대해서 잘 알려 주셔서 문제 풀 때 도움이 많이 돼요. 그리고 특강을 해주셔서 실전으로 가기 전에 한 번씩 해보면서 시간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22-10-28에 작성한 후기
    투탑토익👍👍
    [500~550+ 목표] 투탑토익 1개월 완성 해당 강의보기
    개개인에 맞춰 이해할 수 있도록 잘 도와주고 외우기 쉬운 팁들 많이 잘 가르쳐 주십니다🙂🙂 선생님들 재미있고 친절하고 심지어 외모마저 뛰어납니다 굳굳

    엘씨쌤과 알씨쌤 스타일이 조금 다른데 이게 또 두분의 캐미가 장난이 아니에요 수업이 지루할 틈이 없어요ㅋㅋㅋ

    영알못이었는데 쌤들 믿고 고득점에 한번 도전해보렵니다 다들 투탑토익 들으시고 토익 졸업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22-10-28에 작성한 후기
    ❤️투탑토익 초강추❤️
    [500~550+ 목표] 투탑토익 2개월 완성 해당 강의보기
    영알못인 제가 그래도 토익은 해야겠기에ㅠㅠ 울며겨자먹기로 토익수업을 찾아보게 됐어요 찾아보니 투탑토익이 남포동에서 유명하다고해서 믿고 신청했어요

    완전 기초수준인 저에게 딱맞는 눈높이 설명들을 해주셨고 토익이 이런흐름의 시험이구나 하고 감을 잡을수 있었어요

    에디쌤은 중요한 구간을 뽑아서 듣는법을 알려주셨고 성원쌤은 완전 긴 문장도 겁내지않고 끊어서 해석할수 있게해주셨어요

    이제 영어가 막 무섭지는 않게되었어요ㅠㅠ 그래서 쌤들믿고 다음달도 신청하려구요!! 저도 남들처럼 800점 900점 욕심이 생겼어요ㅋㅋㅋ 쌤들과 함께라면 가능할것같아요

    투탑토익 초초초 강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22-10-28에 작성한 후기
    쏙쏙 들어오는 투탑토익👍👍
    [800~850+ 목표] 투탑토익 1개월 완성 해당 강의보기
    한동안 놓고있던 토익공부를 위해 등록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포인트를 너무 잘 집어줘서 좋았어요

    LC 에디쌤은 수업에서 출제 패턴을 알려주셔서 성적향상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문제를 풀 때 듣기를 놓칠 경우 많이 당황을 했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훨씬 나아졌습니다

    RC 성원쌤 수업에서 그간 속도를 못내 힘들어했던 부분을 해결하게 돼서 너무 좋았어요 유의어나 단락 유형에 따른 패턴 설명을 자세히 해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두 분 다 설명을 너무 잘해주시고 포인트를 잘 집어주셔서 헤딩하듯이 풀었던 토익이었는데 여러 방법들을 알게돼서 성적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쌤들 고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22-10-28에 작성한 후기
    ❤️ 투탑토익 덕에 880은 찍었고 목표 900넘길 수 있을것 같아요!!
    [800~850+ 목표] 투탑토익 1개월 완성 해당 강의보기
    지인소개로 고민없이 투탑토익을 등록했어요!
    말그대로 투탑쌤들은 역시는 역시 였어요ㅠㅠ

    LC쌤인 에디쌤의 수업방식은 다른 쌤들하고는 확연히 달랐어요. 첨에는 뭔소리지? 한적이 잠시 있었는데, 조금 익숙해지니깐 이게 정말 신기한게 다 듣지는 못했는데 답은 맞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뭐지 싶었어요

    RC담당인 성원쌤은 음..... 첫인상하고는 다르게? 되게 부드럽고 재밌게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거기에 또 설명은 정말 간단,명료,깔끔해서 어려운 문법문제도 바로 이해시켜주십니다! 거기에 한번씩 오그라들지만, 쌤식대로 단어를 연상시켜서 외울수있도록 해주시는데ㅋㅋㅋㅋㅋ 진짜 한번들으면 절대 안까먹어져요ㅋㅋㅋㅋ 캐신기

    하이튼!! 투탑토익 꼭 들으세요 정말정말 간추합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주 님이 2022-10-28에 작성한 후기
    투탑토익
    [700~750+ 목표] 투탑토익 2개월 완성 해당 강의보기
    Rc: 선생님만의 스킬이 문제풀이를 하는데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어려워했던 파트7도 정답을 정말 빠르게 찾게 됬습니다
    Lc:항상 문제를 해석하지않고 단어로만 찾았는데 쌤 수업을 듣고 문제를 정확히 해석하고 파트 3,4 오답이 많이 줄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22-10-27에 작성한 후기
    토익 만점 각인데요?
    [700~750+ 목표] 투탑토익 2개월 완성 해당 강의보기
    친구 추천받아 듣게 된 수업인데 쌤 두 분 다 재밌게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토익에 자신감이 붙고 있습니다!

    성원쌤은 문법, 어휘, 단어 등 반복해서 알려주시고 문제 푸는 스킬도 문제 풀 때마다 알려주셔서 쌤 말씀대로만 하면 진짜 만점 각 보입니다. 무엇보다 학생들 한 명 한 명 관심갖고 신경써주셔서 좋습니다💛

    에디쌤은 제 귀를 뚫어주고 계십니다. 특히 듣고 해석하는 수업 방식이 LC문제 푸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들리지 않던 영어도 에디쌤과 함께라면 들리는 매직.. 뚫린 귀로 만점 받아올게요💙

    토익 만점 후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