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영어회화 최근영(Erin) 강사소개 이미지

영어회화 최근영(Erin) 강사
신촌 기초영어 뻔(FUN)한 영어
  • 담당과목 : 회화
  • 소속학원 : 신촌센터
  • 개설 강의 3 건
  • SNS
    • erinchoi128

기본약력

Georgetown University, Washington D.C.
한국 외국어 대학교 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Seoul

Teaching Experience

(현) YBM 신촌 센터 대표 회화 강사
(전) YBM 신촌 센터 진단속, 어학연수 대비반, 스피킹 훈련소 대표 강사
(전) J어학원 수강률 1위, 재수강률 1위 대표 스타 강사
(전) TOEIC, OPIC, 어원, 독해, 청취 강의 및 그 외 다수 교수 경험

Teaching Methods

신촌 기초영어 뻔(FUN)한 영어

Easy 쉽고
Real 살아있는
Interesting 재미있는
New 새로운 영어


Easy 쉽고 Real 살아있는 Interesting 재미진 New 새로운 영어 수업!
어중간한 내 영어를 확실하게 업그레이드 시켜 줄 초리얼 프리미엄 회화 수업!!

Easy 세상 어디에도 없는 Fun한 영어만의 자체 핸다웃으로 쉽게 쉽게 기본 문법 다지기!

Real 정확한 발음 + 원어민 같은 연음 훈련으로 스피킹은 물론 리스닝까지 완벽하게!

Interesting 틀에 박힌 어색한 한국식 영어 말고 진짜 네이티브가 즐겨 쓰는 “생활 밀착형” 표현을!

New ★신촌 YBM 최초★ 1:1 녹음 과제 도입 및 개인 맞춤형 피드백 제공!

원조의 “급이 다른” 명품 케어!

수강 후기

( 248건 )
  • 이*웅 님이 2019-03-28에 작성한 후기
    말할수록 즐거운 Erin의 뻔(Fun)한 영어!
    초초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초중급) 해당 강의보기
    3월부터 Erin 쌤의 수업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처음에 학원 강의들을 쭈욱 보면서 어떤 수업을 들을까 수강 후기들을 훑어 보다가 Erin쌤의 수업을 듣기로 했었습니다.

    원어민 선생님 수업을 바로 들을까 하다가 회화하기에 앞서 영어에 대한 막연함을 없애고자 수강 신청을 했는데요,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영어문제집이나 교재에서나 봐와서 익숙했던 구문이라던가 단어들.. 보는것에 익숙하지만 말하기에는 어색했던 부분들을 수업을 통해서

    내가 직접 문장을 만들어보기도하고 좀 더 일상적인 대화로 녹여들게끔 내것으로 만드는 과정이 매우 재미있습니다. 좀 더 원어민스럽고 자연스러운 영어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문장을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또는 어떻게 표현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막연함이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수업의 진행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께 후기를 남기자면

    문법포인트가 담긴 유인물을 나눠주시고 그 문법포인트에 맞춰 실생활에 사용되는 대화문을 읽고 연습을 합니다.

    그 포인트에 맞춰서 한글로 된 text를 영작도 해보고 파트너와 대화를 해보기도, 혹은 쌤의 질문에 답해보기도 하는 여러가지 연습도 합니다.

    그리고 숙제로 한글 스크립트를 영어로 영작해보고 녹음해서 쌤께 보내면 첨삭지도도 해주십니다.

    그리고 매주 첫번째 수업에는 주말에 무엇을 했는지에 관해서 각 학생들마다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갖게됩니다.

    이 말하는 시간을 통해 배우는게 참 많습니다. 일단 한국어를 영어로 바꿔 생각하고 말하는 연습. (단지 말하는것만이 아니라 내가 문장을 생각하면서 단,.복수 , 시제, 전치사, 접속사 등등을 계속 의식하고 또 생각하게 됩니다)

    이 말하기를 통해서 제 실력을 점검받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동안 실수해왔던,혹은 놓치고 있던 부분들을 쌤께서 바로 잡아주십니다.

    계속 이러한 연습을 반복하면서 실수가 점차 줄어들게됩니다. 그러면서 점점 말하는것이 자연스러워지고 속도가 붙게 됩니다.

    그리고 다른 학생들의 말도 들어보면서 아~ 저 사람은 이 표현을 이렇게 썼구나, 이렇게 바꿔서 표현을 해도 되는구나 하면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도 합니다.

    이 수업의 장점은 글로 표현하려니 다 담을수가 없습니다.~ㅎㅎㅎ 직접 오셔서 체험해보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채*하 님이 2019-03-28에 작성한 후기
    영어 공부가 재미있게 되었어요!!
    초초 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입문) 해당 강의보기
    제가 어쩌다가 수능에서 영어를 잘 찍어서...대학교에 왔긴 했는데, 영어를 정말 못해서 늘 콤플렉스였습니다. 기초를 배워본 적도 없는데 대입 공부를 했으니 재미도 없고 성취도 없던 거예요. 결국 대학에 들어와보니 영어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가장 가깝고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해서 YBM 신촌에서 영어회화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Erin 선생님의 수업을 듣게 된 건 정말 행운인 것 같아요! 부담스러운 수업 방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모든 수강생의 참여도가 높아요! 제가 이제껏 영어 못하는 걸 창피해서 숨기기만 하고 살았는데, 선생님 수업 시간에 열심히 참여하게 되면서 점점 영어가 재미있습니다. 제가 그렇게 의지가 강한 편은 아닌데요... 선생님이 수강생 모두를 열심히 참여하게 만드십니다! 그렇다고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기초를 차근차근 알려주세요. 대학 수업은 전혀 안 기다려지는데... 영어 회화 수업 들으러 가는 발걸음은 항상 가볍고 기대됐어요! 저처럼 기초 잘 모르시는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선생님 수업 들으시고 즐겁게 공부하세용!! 선생님의 다음 클래스까지 잘 따라가면 좋은 결과가 나올 거라고 믿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19-03-28에 작성한 후기
    재밌게 배우고 싶으신 분들 추천드려요
    초초 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입문) 해당 강의보기
    저는 원래 영어를 좋아하고 좀 관심이 있었어요
    근데 회화도 잘 안되고(핵심 단어의 뜻은 아는데 문장으로 연결이 안됨) 문법도 헷갈려서 학원을 다녀야겠다 생각했어요
    여기저기 알아보다 YBM이 제일 규모가 큰 것 같아서 YBM으로 왔는데
    학원을 다니거나 인강 들은 적이 없어서 많이 고민했거든요
    사실 다른 강의랑 엄청 고민하다가 영어를 오랜만에 공부하는 사람에게 추천 이런문구가 있어서 수강신청했습니다
    들어보니까 진짜 쉽게 설명해주시고 아무래도 영어수업이다보니 좀 지루할 수 있는데 재밌게 강의들은 것 같아요
    중요한 내용은 계속 반복해서 상기시켜주고, 매 수업마다 음성과제가 있는데 한 명 한 명 다 들어주신 후에 다 다른 피드백을 주세요
    직장인이라 일 끝나고 들으면 솔직히 좀 피곤한데 졸릴 틈 없이 두시간 훅 지나갑니다
    저처럼 영어를 좋아하고 관심있어서 영어 컨텐츠에는 자주 노출되지만(팝송을 자주 듣거나 미드를 자주 보거나)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분들한테 추천드립니다
    수업듣다보면 예전에 스치듯이 들었던 단어나 표현들이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수강료 하나도 안 아깝습니다 진짜 추천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김*미_X 님이 2019-03-28에 작성한 후기
    재밌는 영어!
    초초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초중급) 해당 강의보기
    어려운 영어를 재밌게 즐겁게 배우고 있습니다. 힘들게 일하고 퇴근하고 학원가서 Erin 쌤한테 즐거운 기운을 얻고 가네요! 쌤 발음이 너무 좋아서 듣기만해도 공부되는 느낌입니다. 간단한 표현으로 워밍업 하고 문법으로 시작해서 회화로 마무리!! 실생활에 사용 할수 있는 많은 표현을 배우고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숙제도 피드백 너무나 잘 해주셔서 대충 할수가 없네요 ㅋㅋ 이해 잘 되는 예시로 설명도 쏙쏙 잘 해 주십니다. 더 열심히 해서 더 많이 습득 하도록 해야겠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9-03-28에 작성한 후기
    에린 선생님 수업 진짜 초초강추👍
    초초 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입문) 해당 강의보기
    학교에서 영어수업하고 영어로 된 전공수업을 들으면서 어려움이 생겨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외국인 강사분께 수업을 듣고 싶었으나 신청기간이 끝나서 에린선생님의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쉽다고 생각했는데 저가 모르는 것도 많았고 배우게 되는 것도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동안 입시 영어만 해왔고 대학에 들어오고 나서 영어를 안하게 돼서 영어 말하는 법을 잘 몰랐는데 이제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외국인 선생님한테 배우는게 효과적이라 생각했으나 이렇게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는게 더 효과적일 거라고 생각해서 앞으로도 계속 에린 선생님의 수업을 수강할 것입니다. 수업도 너무 재밌어서 두시간이 금방 사라집니다. 학교에서는 집중력이 너무 낮아서 금새 딴짓을 하는데..ㅋㅋㅋㅋ 에린 선생님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많이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는 점입니다! 또 발음도 교정해주시고 학생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십니다. 그리고 티엠아이지만 옷도 잘입으시는 거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서*표 님이 2019-03-28에 작성한 후기
    [실제후기] 완전 재밌고 완전 유용한 ERIN과 함께하는 영어
    초초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초중급) 해당 강의보기
    영어회화수업을 제대로 배운적이 없는 저는 처음에 무엇을 들을까 고민을 많이했었습니다. 원어민으로 갈까 하다가 '아니야 기초를 쌓고' 가자 싶어서 아무것도 모르게 수업을 신청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매우 유용하고, 매우재밌어요 !!! 영어는 즐겁게 배우라고 많이 들었는데 저는 이제야 그말의 뜻을 몸소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 일단 강의 처음에는 ERIN이 준비한 스크립트를 보고 강의를 시작해요. 그 자료는 ERIN이 주는 선물이라고 하는데 원어민이 실제로 쓰는 관용표현이라고 할까요? 그런 표현들이 정리되어 있는 자료를 줍니다. 사실 영어는 대화를 하려고 배우는건데 이런 관용표현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 재밌는 상황별로 정리된 표현은 정말 귀에도 쏙쏙 들어오고, 기억에도 오래 남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무엇보다 LET'S TALK이라고 해서 실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영어로 표현하는 활동인데 저는 이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가장 실용적이었거든요. 언어를 배울때는 예문으로 배워야한다는 말이 그대로 이해될 정도로, 한번 공부하게 되면 바로 머리속에 기억에 남고 또 문장을 확장시킬수있어요. 거짓말 안하고 바로 확장시킬 수 있고, 그리고 ERIN이 도와줍니다. 매우 친절하게!! 저는 반신반의했어요. 영어회화를 원어민이 아니라 한인회화로 배우면 과연 도움이 될까? 하고 말이죠. 하지만 상상이상으로 도움이 됩니다. 오히려 저는 이렇게 처음에 안배웠으면 어쨌을까라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 아마 거처간 모든 학생들이 그렇게 생각할꺼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ERIN은 학생들과 굉장히 친해지려고 노력해요. 공감도 많이 해주고, 모르는 것이 있으면 최선을 다해서 도와줄 뿐만 아니라 수업을 학생과 선생님의 관계보다 친구와 친구관계, 그 연장선에서 마치 친구와 대화하는 식으로 가르칩니다.
    정말로 학원만 와서 수업들으면 영어가 늘어요 !! 저는 아마 이번해에 가장 잘한게 ERIN수업을 들은게 아닐까싶네요 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묵 님이 2019-03-28에 작성한 후기
    Erin의 강의는 무조건 초초초 강추!!!
    초초 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입문) 해당 강의보기
    올해는 꼭 배워야지! 하면서 계속 미뤄오다 20년만에 다시
    배우기 시작한 영어, 젊은 친구들 사이에서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 반 두려움 반이였지만, Erin의 강의를 듣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다~!! 수업 시간은 실용적인 기본회화+기초문법으로 진행되고, 실생활에서 쓸수있는 연관 표현들도 잘 가르쳐 주셔서 너무 좋다. Erin의 수업은 재미있어서, 따라하다 보면 1시간이 금방 지나간다. 음성 과제는 잘못된 발음을 바로 잡아줘서 너무 좋다. 다시 시작한 영어가 Erin의 강의로 요즘 배우는 재미가 생겼다.이러다 몇달 안에 영어로 말할수 있는거 아냐라는 행복한 생각이 들정도다. Erin 다음달도 잘 부탁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장*영 님이 2019-03-28에 작성한 후기
    Erin 덕분에 영어가 조금 더 가까워졌어요^^
    초초 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입문) 해당 강의보기
    영어를 배워보고 싶었는데, 막상 시작하면 어떻게 ,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를 몰라 포기하기를 여러번이였어요~
    그러다 우연한 기회로 을 듣게 됐는데 수업시간 내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한문장으로 여러 상황에 따라 바꿔서 계속 말하다 보니 기억에 훨씬 잘 남아 정말 좋았습니다.
    또 매일 과제를 통해 수업시간에 부족했던 부분을 따로 피드백 받을 수 있어 몰랐던 부분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영어를 배우기 시작한지 한달 정도밖에 안됐지만,
    벌써 수업 시간에 배웠던 간단한 문장이 입에서 술술 나오는걸 보니 정말 신기하고 영어를 배우는 것에 흥미가 붙기 시작합니다!
    다음달에도 Erin의 입문반 수업 열심히 들어서 조금 더 영어가 쉬워질 날이 오길 기대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박*름 님이 2019-03-28에 작성한 후기
    Erin 덕분에 많이 늘었어요~
    도레미 왕초보 영어 해당 강의보기
    진짜 영어 아무것도 몰랐는데 많이 늘었다는게 느껴지고 놓치고 갈 수 있는 부분을 수업으로 통해 더 심도깊게 이해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영작 숙제를 주기적으로 반복하여 학습습관을 기르게 되서 좋고 그 학습습관을통해 틀린 부분이 계속 기억나서 다음엔 틀리지 않게 주의 할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태 님이 2019-01-27에 작성한 후기
    야 너두 영어 할 수 있어
    초초 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입문) 해당 강의보기
    외국인이 다가오면 뭔가 물어 볼까봐 얼음이 되고..(나에게 물어 보지 마세요..)

    영어는 나랑 안 맞아. 영어만 들으면 자동으로 귀가 보호막을 내려 오고

    단어는 조금 아는데..읽기는 조금 되는데..듣기는 ㅜ.ㅜ

    우리나라가 초강대국이어서 한글이 제2외국어 1순위 였다면..흐흑..

    이런 고민을 안고 살아 오다 새해 들어 그래! 나도 영어 할 수 있어! 도전! 이왕이면 아침 시간을 활용하자! 고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새해 결심을 해 버린 나.

    YBM에서 영어회화 기초반 커리큘럼을 보다가 '초초 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입문)' 반을 신청했습니다.

    첫번째 과제는 아침 일찍 일어 나기. 아침형 인간은 어려워요 -.-
    결국 첫날은 못 일어 나서 결석했지만 둘째날 부터 열심히 Erin쌤 수업을 들었습니다.

    Erin쌤 수업이 좋았던 점은

    1. 수업 내용이 어렵지 않아요.

    입문반이지만 중고등학교 때처럼 딱딱하고 재미없을까봐 걱정했는데
    기초 문법, 영어 단어를 잘 모르는 학생들도 쉽게 따라 올 수 있도록 교재가 구성되어 있어요.

    2. 가장 기초 문법은 도레미 수업 교재와 함께

    이 수업 전에 먼저 배우면 좋은 선행 수업 'Erin쌤의 도레미수업' (영어회화를 위한 가장 기초 문법 수업)도
    수업 전에 먼저 배우기 때문에 영어를 전혀 모르는 분들도 따라 올 수 있어요.

    3. 매일 5~10분이면 할 수 있는 과제로 복습을

    5~10분이면 할 수 있는 영작 과제나 말하기 과제를 내 주시는데 발음이 틀려도 괜찮아요. Erin쌤이 교정해 주신답니다.
    입문반이니까 틀리는 게 당연하니까요. 완벽하면 입문반이 아니니까요~ ^-^

    4. 교재 내용을 쌤과 classmates와 간단한 대화로 회화 연습을

    그날 배운 간단한 문장으로 Erin쌤과 classmates와 간단한 대화를 하는 시간을 통해 조금씩 회화가 편해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는..
    외국에 나가면 "How much", "Thank you", "I'm sorry" 등 간단한 문장만 알아도 여행은 된다는데
    입문반 두 달 정도면 자유여행도 갈 수 있을 것 같은..

    솔직히 학원 영어회화 수업에 대해 큰 기대를 갖지 않았습니다.
    학원 다닌다고 귀가 열릴까 하는 회의감도 조금 있었는데 중고등학교 때 배운 입시용 영어와는 전혀 다른 수업 진행 방식에
    영어회화가 조금씩 편해지는 제 자신을 보고 놀라고 있어요.

    Erin쌤이 직접 만드신 체계적 교재도 한 몫 한 것 같습니다.

    영어회화를 잘 하고 싶은데 기초가 약해서, 아니 기초가 약해서
    나이가 많아서, 영어와는 담 쌓고 지내서, 배운지 너무 오래 되어서 등등의 이유로 주저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Erin쌤의 뻔(fun)한 영어(입문)

    Erin, thank you for teaching us.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