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7월수강생 증정이벤트

강사소개

에일린 강사소개 이미지

에일린 강사
종로 기초영어, 올인원 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 담당과목 : 비즈니스, 영작문, 회화
  • 소속학원 : 종로라방, 종로센터
  • 개설 강의 6 건
  • SNS

기본약력

캐나다 King George International Business college TESOL
캐나다 King George International Business college Interpreting and Translation

Teaching Experience

현)YBM 종로 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전)YBM 신촌 에일린의 올인원 클래스 : 에일린의 뉴앙스로 올인원
전)서울대 민병철 에일린의 뉴앙스 그래머&스피킹 / 리스닝&라이팅 특강 최다 마감
전)강남 글로벌 기초회화 SPEAKING, 에일린의 올인원 클래스 “에그 잉글리쉬” 특강 최다 마감
전)홍대 민병철 기초회화 SPEAKING, 에일린의 영작문 클래스 특강강의
전)강남 민병철 기초회화 SPEAKING, 에일린의 그래머인 유즈 특강 최다 마감
전)강남, 홍대 민병철 승무원 TOEIC, ILTS, TEPS, TOFLE 1:1 강의
전)인천 더 퍼스트 어학원 TEPS 1:1 강의
성인 영어학습 멘토링 전문

Teaching Methods

원어민식 사고방식으로 동사부터 올킬하며 쉽고 빠르게!
들리고 본능적으로 나오고 깔끔한 라이팅까지 한번에!








수강 후기

( 859건 )
  • 김*진 님이 2022-04-25에 작성한 후기
    드디어 찾은 훌륭한 회화 수업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회화를 잘 하기 위해 안해본게 없었습니다..
    어떤게 맞을지 너무 고민됬었고..
    그러다가 좀 탐색을 했어요
    어떤 선생님 수업이 빨리 마감되나
    인기가 좋나 그리고 더 나아가서 선생님과 연락도 해보며 자세히 수업에 대해 듣기도 해보고 많이 고민해서 에일린 쌤 수업을 들었습니다. 다른 선생님들에 비해 정말 꼼꼼하시구요 한사람 한사람 상담도 해주시면서 관리도 잘해주시구요 제일 중요한 수업이 정말 신기하게 좋습니다.. 혼자 공부하는 시간보다 선생님 수업 한번 들으면 공부가 다 되어 버립니다. 하도 강조 하시고 말로 시키고 쓰게 시키고 암기 하게 하고 ㅎㅎ 공부가 수업 시간에 안될수가 없는 에일린 쌤의 수업 방식입니다. 그리고 궁금한게 있으면 현강에서 정말 친절하게 잘 들어주시고 대안책을 주시구요.. 소통이 정말 잘 되는게 느껴져요.
    저는 이제 더는 다른 수업 듣지 않을려구요
    에일린 쌤과 함께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믿고 따를려구요~~길이 보입니다 ㅎㅎ
    여러분도 의심 마시고 들어보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아 님이 2022-04-25에 작성한 후기
    "드디어 영어가 입 밖으로 나왔다!" 말할 수 있는 강의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저는 처음에 에일린쌤께 상담 신청을 먼저 드린 후에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전에 들었던 다른 회화수업들은 전부 문법부터 차근차근 배워야하는 수업이었거든요. 저의 강의 선택 기준은 딱 두가지였습니다. 1.기초문법으로 시작하는 회화는 그만하자. 2.짧은 영어라도 입 밖으로 내뱉는 연습이 가능한 수업이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저에겐 4~5개월 뒤 이민을 가야하는 특수한 상황까지 놓였기에 정말 현지에서 적용이 가능한 수업이어야 했습니다. 에일린쌤께서는 저의 상황과 쌤 강의 스타일이 너무 잘 맞을 것 같다며 수업 방식도 설명해 주셨고, 한번만 쌤을 믿고 수강해보라는 이끌림에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

    강의 첫날부터 얼마나 많은 문장을 소리내고 연습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옆사람과 프리토킹을 한 것은 아니었지만(첫날부터 그런 수업이었으면 저 도망갔을거예요..) 현지에서 요즘&자주쓰이는 문장들을 반복적으로 읽고, 상황에 따른 자연스러운 대화법을 익히는 등. 제가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말을 배우니 너무 기뻤어요. 특히나 '인사하는 법'강의는, 영문법을 오랜시간 공부했다해도 외국인을 만나면 그 쉬운 인사를 뭐라고 말해야 촌스러워 보이지않을까..? 인사하는 법 조차 고민하며 쭈구리같은 맘이 들었던 저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수업이었어요. 저의 경우에는 무언가를 요청하거나 여행에 필요한 영어는 비교적 쉬운데, 남편 친구들을 만나서 하는 인사/근황을 묻는 정말 기초중에 기초적인 대화가 그렇게 어려웠거든요... 다음번엔 적어도 스몰토크까진 할 수 있을 것 같단 자신감이 조금 듭니다.

    또한 쌤이 매일 내주시는 녹음 과제가 정말 좋아요. 처음에는 집에서 숙제할때마다 남편이 듣고 있는게 부끄러워서 싫었는데..ㅠ 남편이 교포인지라 숙제 자체가 귀엽다고 옆에서 따라하면서 장난친 덕분에 재녹음도 참 많이 했었거든요. 쌤의 자체 교재에 좋은 문장들과 특히나 옛날식 표현이 없어서 좋다고 응원해주었어요. 드디어 문법지옥에 벗어났다며 축하해주기도 했고요..ㅋㅋㅋ 이제는 남편 앞에서 녹음과제 하는것도 부끄럽지가 않습니다! 매번 반복하는 녹음에 자연스레 문장도 외워지고, 발음도 좋아지고 있음이 느껴져요.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의 양이기에 숙제는 하는 것 만으로도 매일 영어를 말하고 있다는 안도감?이 들기도 합니다.

    쌤의 강의는 항상 강조하시는 것과 같이 '상황에 따른 fancy한 영어'만 골라놓은 강의라 생각듭니다. 물론 이 좋은 강의를 제 것으로 만들어야 하겠지만..ㅠ 한국에 있는 동안 기초반 수업을 다 마치는것, 그리고 일상적인 짧은 대화까지는 익히고 가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몇 개월 후, 미국에 도착해 두번째 후기를 쓰고 있는 저를 떠올리며 오늘도 열공해볼게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6
  • 이*영 님이 2022-04-02에 작성한 후기
    직장생활 중 잡기힘든 영어공부 습관을 만들어주신 에일린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주말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온리포유Biz 해당 강의보기
    저는 2달동안 에일린 선생님 수업을 주말반으로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영어공부 습관을 좀더 몸에 베이게 하고 싶어, 3달째 수업은 주중반으로 신청했습니다.

    ㅡㅡㅡㅡㅡ

    [ 에일린 선생님을 만나기 전 ]

    1. 중고등학생 ~ 대학생 시절
    - 영어교육은 고등학교때까지 받았습니다.
    - 대학교때 한두달 정도 영어학원을 다녔던게 전부입니다.

    2. 직장생활 시작(24살) ~ 근래(40세)
    - 영어공부, 말이 쉽지 실천이 어려웠습니다.

    3. 에일린 선생님 만나기 전 3개월
    - 단어 / 문법 / 회화를 독학하기 시작했습니다.
    - 1:1 원어민 수업을 신청해 독학과 병행했습니다. (지금생각하니 무모했네요)

    4. 에일린 선생님 만나기 직전 (수강하게 된 계기)
    - 나의 기초지식 부재와 독학의 한계를 현실적으로 깨달았습니다.

    ㅡㅡㅡㅡㅡ

    [ 에일린 선생님을 만난 후 ]

    1. 영어습관 형성
    - 바쁜 직장 생활 중 영어공부 습관이 형성 되었습니다. 이거 정말로 중요한거 같아요.

    2. 영어공부 의욕에 동기 부여
    - 열정적인 선생님의 교육방식은 영어공부 의욕에 많은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3. 영어 리스닝 향상
    - 안들렸던 리스닝이 조금씩 들리기 시작하는 놀라운 변화가 생깁니다.
    -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영어공부 시작시 첫모습을 생각하면 장족의 발전입니다.

    4. 영어 스피킹 향상
    - 영어 뉘앙스와 함께 회화 패턴을 반복적으로 연습 하기에 스피킹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 스피킹도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이것또한 초반 제 모습을 생각하면 장족의 발전입니다.

    ㅡㅡㅡ

    **추가
    - 온라인 강의 세대가 아닌 저에게 에일린 선생님 수업은 처음 1, 2회차는 적응 기간이 필요했습니다.
    - 매일 주어지는 숙제와 복습을 개인적으로 열심히 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 수업 적응 후 3회차부터 복습에 집중했더니, 영어공부에 속도감, 성취감이 따라왔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회사에서 해외업체와 컨택할 일이 많아 등록하게된 직장인입니다.
    일 끝나고 내가 과연 영어공부를 할 수 있을까.. 반신반의하며 등록했어요.
    수강 전 에일린쌤과 카톡으로 상담을 하면서도 사실 확신이 없었는데요, 쌤을 믿고 수강을 시작한게 제 영어인생 중 신의 한 수 였습니다!

    1. 과제/복습 하는데에 스트레스 받지 않아요.
    일단 과제에 치이면 공부가 재미도 없고 계속 미루게 되는데요! 에일린쌤 과제는 매일매일 <녹음> 하는 과제로 발음 연습도 하면서 달달 외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표현을 내 것으로 익힐 수 있어서 좋았어요~!

    2. 새롭고 어려운 표현이 아니라, 여태껏 배워왔던 단어들을 사용해서 세련되고 깔끔한 표현을 배울 수 있어요.
    다른 회화학원에서도 입을 트이게는 해줬지만 이런건 안알려줬었어요. 촌스럽고 부자연스러운 , 한글을 영어로 그대로 바꿔버리는 회화를 하고 있었던거죠 ㅠㅠ
    우리 10년 넘게 단어만 달달 외우면서 공부했잖아요, 이제 그만 외우고 아는 단어들을 다듬어서 멋지게 써보자구요 !

    3. 수강인원이 많아도 학생들 한명한명을 챙겨주는게 느껴져요! 개인톡으로도 챙겨주시고, 이름도 불러주시면서 애정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

    4. 같은 뜻이라도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표현, 비즈니스에서 써야할 표현 등등 상황에 맞는 영어를 디테일하게 배울 수 있어요.

    쌤~~ 제가 막 열심히 해서 눈에 띄는 학생은 아니였지만 강의는 빠지지 않고 들으면서 매번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워갑니다 히히 감사해요 다음 달도 잘부탁드려용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나 님이 2022-03-30에 작성한 후기
    포기하지 말자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에일린쌤 수업을 처음 듣고 많이 놀랐어요
    ‘내가 지금 1:1수업을 듣고 있나’ 란 생각이 들어서였어요.
    녹음과제, 여러 과제 등을 모른척 하고 싶을때 어김없이 에일린쌤이 따숩,따끔하게 끌어 주셨어요. 코로나시국 이어서 영상수업을 들었지만, 실강 같은 수업이었어요.
    “외우는 영어가 가장싫어요”라고 에일린 쌤이 말하셨을때 안외우고 어떻게 하지?란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매일 녹음과제 하고 선생님이 반복수업 해주셔서 진짜 외어지고 익숙해졌어요.
    성인영어가 힘든 이유가 많겠지만 제 경우 의자가 쉽게 약해진다는 거였어요. 그런데 에일란쌤은 정신 바짝 차리게 항상 도와주시고 열정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I can’t thank you enough.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문*승 님이 2022-03-30에 작성한 후기
    에일린 선생님의 뉘앙스로 배우는 깔끔한 회화
    [중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영어로 대화 할 때 원어민들이 가끔 제가 무언가를 말 할 때 두번 확인하거나, 갸우뚱 하던 순간들이 이제는 옛날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정확히 내가 표현하고자 하는 것들을 어려운 단어나 긴 문장이 아닌, 자주쓰이는 동사와 시제, 그리고 매너를 통해 깔끔하게 말 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죠.

    뉘앙스로 영어하기의 장점은
    수업 이외에도 과제를 통해 영어를 하는데 있어서 두려움을 없애주고
    말 하는데 있어서, 특정 상황을 상정하여, 같은 말을 하더라도 나와 듣는이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말하는 방법에 대해 배움으로서 내가 매너있게 행동하고 있다는 인식과 동시에 영어로 대화를 이어나가는것에 자신감이 생깁니다.

    다른 분들도 이 수업을 통해 많은 것들을 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7
  • 이*영 님이 2022-03-30에 작성한 후기
    왕왕초보 영어배우기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Aileen's class에 3개월째 다니고 있는 50대 주부입니다. 저의 50대 버킷리스트 중에 운전 배우기, 그림 그리기, 영어공부하기... 운전은 20년 장롱면허에서 탈출하여 이젠 남편을 태우고 드라이브를 즐깁니다.
    작년 겨울 이젠 영어 공부를 해볼까 하는 생각에 남편에게 얘기 했더니 그말을 기다렸다는 듯이 왕초보 영어책을 사오더니 "자 해봅시다" 하더니 "이 정도인줄 몰랐어" 진짜 서운하게 많이 놀라 제가 기분이 안 좋았죠. 하지만 맞아요 제가 영어라면 제 이름만 정확히 틀리지 않고 쓸 수 있고 고마워 미안해 정도 알고 있으니 ^^
    바로 학원을 알아보고 여기는 괜찮을 것 같은 왕왕왕초보반을 등록했습니다.
    초급회화 "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첫 개강날에는 설레임보다 두려움이 훨씬 컸습니다. 그 두려움이 현실로... 첫날부터 나의 생각과 기대와는 달리 나에게는 넘사벽같은 수업내용이라 한달 내 걱정하고 고민하고 등록을 한 남편에게 짜증내고 그만둘까 생각도 했습니다. 하지만 Aileen 쌤의 세심한 배려와 칭찬에 조금씩 용기를 얻어 전혀 모르거나 잘 모르는 내용들을 열심히 필기하고 또 매일 단어장 녹음과 콜로케이션 녹음을 반복하다 보니 단어장에 있는 짧은 문장으로 남편과 얘기도 카톡도 주고 받습니다.
    가끔은 너무 많은 수업내용과 늘지않는 영어에 힘들어 하면 남편은 "한달전을 생각해봐. 최고야 잘하고 있어. 괜찮아. 천천히 해" 하며 힘을 주네요 ^^
    남편이 저에게 주는 선물인 것 같기도 하고 미션 같기도 하고...
    I have a long way to go. 하지만 3년후 퇴직하는 남편과 해외 여러 지역에서 장기 살아보기 실천을 위해 매일 즐거운 마음으로 수업에 참여하려 합니다. 수업시간엔 잘 알지 못했던 내용을 노트필기와 강의녹음을 다시 들으며 나만의 속도로 Aileen 쌤이 알려주시는 뉘앙스 영어. Fancy 하고 깔끔하고 매너있는 영어를 하기 위해 "Do my best" 보다 "Get it done"
    Aileen 쌤 "Many thanks"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김*성 님이 2022-03-29에 작성한 후기
    뉘앙스 수업!!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어학연수 가기 전에 짧게 들을 계획이라서 오래 듣지는 못 했지만 어학연수 전에 영어 실력이 걱정되서 한국에서 공부하고 가고싶다면 충분히 들을 가치가 있고 선택에 후회하지않을 수업이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정*경 님이 2022-03-29에 작성한 후기
    영어 구세주 Aileen쌤!
    [중급] 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I've been taking Aileen's class for a year.

    아직 어떤 영어 수업을 수강해야할지 고민하는 분들은 'Aileen의 뉘앙스로 영어하기'를 수강하셔야합니다.

    그 이유는,,
    1. 수업을 일주일에 3번 수강하는데, 수업을 듣지 않는 날에도 영어 과제를 내주십니다.
    이 과제를 함으로써, 쉬는 날에도 영어를 한번이라도 말 할 수 있음. => 영어 실력 향상 / 까먹지 않음
    2. 취업이나 OPIC 등 개인의 상황에 맞게 따로 알려주십니다.
    3. 비즈니스 영어까지 같이 알려주셔서 사회에서 활용도 높은 영어를 할 수 있습니다.
    4. 부득이하게 결석 할 일이 생겨도, 시간 변경해서 수업에 참여할 수 있게 유도해주십니다!

    그 결과 ==> 영어 회화 실력 향상!!! :)
    I'm happy with her class! Thank you so much!!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3
  • 이*슬 님이 2022-03-28에 작성한 후기
    에일린쌤 수업에 같이 스며들어요!
    [중급] 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저는 거래처가 모두 해외인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이 영어 업무를 보지만 제 부서는 그 거래처를 직접 상대하지 않기 때문에 영어가 필요하지 않은 자리였어요. 하지만 요즘 시대에 영어가 필요하지 않은 일이란 없더군요. 그래서 학원을 알아보게 됐어요. 그렇게 두세군데 다니다가 정착한 에일린쌤 수업, 자랑할게요!
    1. 수업시간이 길지 않아요. 물론 비슷한 시간의 수업 많은데, 수업시간 동안 혼자 말해보는 시간, 다른사람과 말해보는 시간, 쌤과 말해보는 시간, 필기하는 시간 다 되게 부담없이 진행돼요. 머리에 꾸역꾸역 영어를 집어넣는 시간이 절대 없어서 시간이 항상 길지 않게 느껴져요.
    2. 수강생이 다양하고 소속감이 들어요. 강의실을 꽉 채우는 인원은 아닌데 나이, 성별, 직업, 습득 속도까지 너무 다양해서 저처럼 고민 많은 영어 초보가 가볍게 출석도장을 찍을 정도에요. 단톡방에서도 서로 필기나 진도내용도 공유하고요. 마스크는 쓰고 있지만 이미 서로 아는 사이 같달까..
    3. 어려운데 쉬워요. 쉬운데 어려워요. 아 이건 정말 수업을 직접 들어야 공감할 수 있어요. 정말 기본적이고 많이 들어본 단어와 문장으로 배우는데 그래서 쉽거든요? 근데 배워보면 내가 알고 있던 뜻도 아니고 뉘앙스도 달라요. 그래서 어려워요. 근데 이런게 영화를 보고 티비를 틀면 나도 모르게 어? 하고 들려요. 여기서 또한번 영어가 공부로써가 아닌 재미를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쌤이 가르치는 것과 학생들을 진심으로 애정한다는 게 느껴져요. 직업으로가 아니라 마음을 다해서 이끌어주려고 하는게 느껴져서 저는 이 근처에 살지도 않은 지인한테까지 추천을 했어요.
    단기간에 영어성적 받으려는 분한테는 추천안할게요. 한국어처럼 늘 영어 접하고 싶으신 분, 안질리는 영어하고 싶으신 분, 출석이나 잘 할 수 있을지 고민되시는 분, 일단 한달만 들어보세요! 쌤이 자체적으로 하는 이벤트도 많아서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스며든 나를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같이 수업들으시는 수강생 분들 모두 에일린쌤과 화이팅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