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강사소개 이미지

강사

기본약력

Teaching Experience

Teaching Methods

수강 후기

( 574건 )
  • 님이 2015-09-17에 작성한 후기
    일주일 수강후기:)
    *[1주완성 Level 7+] 에일리쌤 9월 13일 시험대비반 (9.8~9.14) 해당 강의보기

    처음에 에이미쌤이 들어오셔서 영어로 말을 거시길래 좀 당황하구 뭔가 아 정말 시작이구나? 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약간 무섭기도 했는데, 그래도 잡아주시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사실 일주일만에 토익스피킹레벨7 ㅜㅜ엄청 미친듯이 해야하지만 저는 우선 일주일 수업듣고 일주일은 나혼자 공부해서 시험 볼 생각으로 했기에 더 마음편하게 들었어요!

    혼자 토익 스피킹 준비할땐, 그냥 정해진 형식없이 그냥 인터넷에 나온 그대로 말해서 뒤죽박죽이었는데 선생님이 가르쳐주신데로 말하려고 하고 태블릿을 익히고 그걸 응용하는 법을 배우니 연습하고 문장을 익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특히 고득점이 갈리는 5,6을 중점적으로 수업했는데 수업시간에 내내 외우니 나름 따로 외우지 않아도 바로 나오는 것 같아요.

    일요일 시험인데 더 연습 열심히해서
    좋은 결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9-17에 작성한 후기
    2주만에 끝내는 토스!!!
    *2주완성 Level 7+] 에일리쌤 9월 13일 시험대비반 (9.1~9.14) 해당 강의보기
    토스학원을 알아보다가 친구가 댓글로 알려줬습니다.
    토스는 강남와이비엠이 단기 짱이라고...

    친구말이 맞았습니당 ㅎㅎ 단기에 아무것도 모르던 토익스피킹을 알게되었고.. 그것도 확실히!!

    일단 가장 좋은점은 쌤이 카리스마있게 탁탁 찝어서 말씀해주시는점!
    그리고 카톡도 해주시고 한명한명 신경 써주셔서 감동했습니다 ㅎㅎ
    사실 멀리살아서 하루 빠졌는데 다 기억하시고 카톡주셨더라구요 ㅎㅎ
    실력이면 실력 관리면 관리 강추입니당!!
    에일리쌤!!! 강!!!츄웅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9-16에 작성한 후기
    시험에 가르쳐 주신거 다 나왔어요!!!
    *[2주완성 Level 7+] 에일리쌤 9월 13일 시험대비반 (9.1~9.14)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에일리쌤 토익스피킹 2주완성 수업들었던 수강생입니다.


    우선 처음에 수업 들었을 때 사실 제가 수업을 잘 못따라가서 걱정을 많이 했었습니다.

    선생님 말도 너무 빠르고 다른 수강생들은 영어 다 잘하는것 같고 그래서 엄청 위축되있었는데,

    선생님께 고민을 말씀드리니까

    수업 끝나고 문장 하나를 외워보라고 하셨어요. 신기하게 단 5분만에 문장 하나가 뚝딱 외워졌어요.

    그렇게 한문장 한문장 남들보다 더 열심히 외우면 된다고 하셔서 용기를 얻고 열심히 했어요.

    그때 솔직히 선생님한테 엄청 감동받았어요 무서우실 줄 알았는데.. 너무 잘 해주셔서 ㅠㅠㅠㅠ


    한 3년 전에 다른 학원에서 토익스피킹 강의를 들은 적이있는데, 그때는 진짜 말하는 걸 배우는 게 아니라 완전 스킬위주로 배워서 스킬 적용이 안되는 문제가 나오면 정말 막막했었는데,


    에일리쌤 강의는 스킬도 있고, 영어도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연습문제도 엄청 많아서 숙제만 잘 따라가도 정말 입에 잘 붙게 되는 것 같아요.


    아직 시험 점수가 나오진 않았지만 시험 문제에 다 알려주신 게 나와서 원하는 점수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급하게 토스 필요하시거나 토스 고득점 원하시는 분들한테 딱 맞는 강의인 것 같아요.

    완전 추천합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9-15에 작성한 후기
    시험직전대비하시는분들께 추천합니다.
    *[2주완성 Level 7+] 에일리쌤 9월 13일 시험대비반 (9.1~9.14) 해당 강의보기
    토스 초시생입니다. 수업받다보니까 토스 특성상 질질 끌면서 수업이 진행되면 오히려 효용이 떨어질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에이미쌤 수업은 2주간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들로만 꽉꽉 채워진 수업이라 기간대비 만족도 측면에서 최고인듯 싶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서*지 님이 2015-08-31에 작성한 후기
    2주지만 완전 탄탄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
    *[2주완성 Level 7+] 에일리쌤 8월 29일 시험대비반 (8.17~8.28) 해당 강의보기

    토스 2주반인데 정말 커리큘럼도 탄탄하고, 수업내용도 풍부합니다!

    스킬도 많이 알려주시고, 일단 바로바로 나올수 있게끔 연습을 무한으로 시켜주십니다ㅠㅠ

    진짜좋아요!!!! 자료도 풍부하고, 수업내용도 많습니다~~ ㅎㅎㅎㅎㅎ

    에일리쌤 넘 좋아요!!!(몸매도갑..ㅎㅎㅎ)

    또 듣고싶어요!!!>_< 다음에 또 봬요 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8-29에 작성한 후기
    에일리선생님 수업 강추합니다
    *[1주완성 Level 7+] 에일리쌤 8월 29일 시험대비반 (8.24~8.28) 해당 강의보기

    3주 수업들었구요, 정말 수업과 숙제만 해도 쑥쑥 느는 자기 자신을 느낄 수있습니다.

    최소 레벨6은 보장, 더 연습하면 레벨7은 충분히 받으실거에요

    현실적인 수업, 최신기출로 수업하기에 더 정확하고 확실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8-29에 작성한 후기
    에일리쌤 2주 토스 완성반 강추 합니다.
    *[2주완성 Level 7+] 에일리쌤 8월 29일 시험대비반 (8.17~8.28) 해당 강의보기

     

    오늘 딱 2주 반 듣고 29일 10시 30분 시험을 보고왔습니다.

    토스 시험을 보고 나서 진짜 에일리 선생님의 수업을 듣기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우선 말을 시작하기 전의 길었던 공백시간이 없어졌고, 준비시간을 어떻게 사용해야 될지,

    또한 어느정도 속도로, 어떻게 말해야지 레벨 7이 나오는지 감을 잡아서 공부하기가 더욱 좋았습니다.

     

    토스에 대한 공부를 한번도 해본적 없이 무작정 에일리 선생님 토스7 2주 대비반을 들었습니다.

    첫 날 수업 때, 선생님의 카리스마에 깜짝 놀랬습니다 ㅋㅋㅋ어후 ㅋㅋㅋㅋㅋ

    근데 결과적으로 그 카리스마가 저한테는 너무 좋았습니다.

    원래 복습, 숙제 같은거 전혀 안하고, 놀기만 좋아하는 성격인데, 선생님 수업 들으면서 처음으로 복습도 해보고, 숙제도 했습니다.

    중간에 안 좋은 일이 있어서, 마지막 일주일은 거의 숙제도 못하고, 겨우겨우 복습만 했지만, 

    선생님이 있었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고, 조금씩 이라도 시간내서 2주반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저 처럼 공부에 대한 의지가 약하신 분들께는 꼭 강추 합니다ㅋㅋㅋㅋㅋㅋ

    또한 영어 울렁증도 너무 심하고, 긴장을 하면 얼어서 평소보다 말을 더 못하는데, 에일리 선생님의 2주반 수업을 들으면서 오늘 시험을 긴장 안하고 볼 수 있었습니다.

    평소 수업 때, 선생님 하고 계속 말하는 연습하는게 너무 긴장된 나머지, 오히려 오늘  혼자 시험을 보니까 덜 긴장이 됬어요!

    시험에 대한 배짱을 기르고 싶으신 분들께도 강추합니다!


    진짜 선생님만 믿고 포기하지 않고 따라가면 2주 만에 놀랍게 변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 할 수 있을꺼에요!
    또한 초반에는 선샌님이 조금 무섭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선생님 특유의 츤데레(?)때문에 학원 수업이 기다려 질꺼에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8-29에 작성한 후기
    에일리쌤 토스 추천합니다!
    *[2주완성 Level 7+] 에일리쌤 8월 29일 시험대비반 (8.17~8.28) 해당 강의보기

    8월 17일 부터 2주간 에일리쌤 레벨 7 수업 들었습니다.

     

    처음 애일리쌤 봤을 때 쎈포스가 느껴져서 무서웠던?기억이 나는데,

    수업은 제가 다른 곳에서 다른 선생님의 수업을 들었던 것 보다

    훨씬 알차고 꼼꼼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선생님의 많은 과제들도 도움이 많이 되었고

    선생님께서 주신 자료들과 직접 만드신 교재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주간 빡세게 토스해서 높은 레벨 받으실 분들은 에일리쌤 토스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8-29에 작성한 후기
    에일리쌤 2주강의 후기입니다.
    *[2주완성 Level 7+] 에일리쌤 8월 29일 시험대비반 (8.17~8.28) 해당 강의보기

    우선 저는 토스가 110이 있었습니다. 거의 말못했는데도 저점수는 나오더라구요.


    레벨6가 필요해서 친구추천으로 에일리쌤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사실 영어도 못하고 7반이라 잘 따라갈수 있을까 걱정했습니다만, 에일리쌤이 가르침에 이끌려가다보니 처음보다 확실히 말문이 트인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카페에 있는 엄청난 양의 시험자료들 남은기간동안 열심히 활용하면 원하는 점수는 충분히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의지력 부족하신분들 강추합니다. 쌤이 잘 이끌어 주십니다..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15-08-28에 작성한 후기
    에일리쌤 2주완성 level7+ 후기입니다.
    *[2주완성 Level 7+] 에일리쌤 8월 29일 시험대비반 (8.17~8.28) 해당 강의보기

    제가 토스 공부가 처음이라 에일리쌤 수업은 신청 할 때 많은 걱정을 가지고 했었습니다.

    또한 영어를 잘하지 못해 잘 따라갈 수 있을까라고도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많이 헤맸지만 에일리쌤의 명쾌한 강의를 들으면서 점점 나아지는것을 보고

    자신감또 한 같이 생겼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에일리쌤의 강의를 잘 따라가면 정말 원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을거같습니다.

    다른 사람이 토스 강의를 추천해달라고하면 망설임 없이 에일리썜을 추천할 수 있을 만큼 좋은 강의였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