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오픽 백은주 강사소개 이미지

오픽 백은주 강사
신촌 오픽 '10년 스피킹강의 경력의 스피킹 교육전문' Topic OPIc 백은주

기본약력

-강의경력 13년 신촌 YBM OPIc 전문강사
-2013, 2014, 2015 TOEIC Speaking &Writing Propell Certificate, ETS
-Teaching Knowledge Test band 3, Cambridge University, England
-TESOL Diploma, TESL Canada
-TOEIC Speaking LV 8, 200점, OPIC AL 스피킹 시험대비 전문강사

Teaching Experience

(현)YBM신촌센터 오픽 전문 강사
(전)영남대학교 토익스피킹 전문강사
(전)동성로YBM 토익스피킹 전문강사
(전)정상어학원 전담 영어강사
(전)다수 기업체 Business English, TOEIC Speaking, OPIC 출강
Windermere Highschool 교사, Canada
Windermere Highschool assistant teacher, Canada
Lakeview Daycare teacher

Teaching Methods

신촌 오픽 YBM
한번 맺은 인연, 끝까지 함께하니까!!!
100% 영어왕초보 완전 맞춤강의
문장을 만들 수 있게, 영어를 구조론적 접근을 쉽게 할 수 있는 강의
하나하나 단어를 꾀어 문장을 만들 수 있는 강의
무한애정과 관심으로 care합니다.

수강 후기

( 118건 )
  • 황*경 님이 2020-01-28에 작성한 후기
    [신촌 YBM]오픽 EJ~!
    [주5일집중]영어울렁증 치료사, 스피킹의 멘토 EJ의 Topic 오픽 해당 강의보기
    말하기를 한 번도 안해본 저로썬 오픽 시험은 큰 걱정이었습니다. 그러다 신촌 EJ 선생님의 오픽 수업을 들으면서 그 걱정은 사라졌습니다.

    1. 수업시간에 영어로 같이 말하는 시간이 많아 실제로 말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또한 말하면서 잘못된 점을 지적해주셔서 생생한 피드백을 들을수있습니다. 이 시간 덕분에 말하기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2. 많은 토픽에 대한 대처법과 그의 해결법까지 알려주셔서 누구보다 빠르게 오픽을 정복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선별적으로 골라 원하는 토픽을 만날수 있는 꿀팁을 알려주십니다!! 이게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3. 오픽에 수업도 재미있게 잘하시고 같이 말하는 시간이 많아 당연히 졸릴일도 없습니다. 귀중한 수업시간을 1분이라도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습니다. 잠 많은 저임에도 불구하고 저녁시간 수업에도 졸지않고 웃으며 수업을 경청할 수있었습니다!!

    함께하세요!! EJ 선생님과!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7
  • 김*솜 님이 2020-01-28에 작성한 후기
    오픽은 EJ선생님!
    [주5일집중]영어울렁증 치료사, 스피킹의 멘토 EJ의 Topic 오픽 해당 강의보기
    스피킹 시험은 처음이라, 어디서부터 준비해야할지 몰라 막막했습니다.
    그러던 중 YBM학원에 등록하게 되었고, EJ선생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우선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여러가지 팁과 질문에 대해 답변을 논리정연하게 말하는 방법을 통해
    질문에 대해 한마디도 대답하지 못했던 제가 말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한동안 영어를 말해본 적 없는 제 입이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주제를 들었을때, 어떤 것부터 말해야할지 어디까지 어떤 내용을 말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질문을 듣고 답을 말해야하는데 1분도 지나지 않았는데, 할말이 없었고 음음...만 하다가 시간이 흘렀습니다.
    하지만 각 주제별로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고,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키포인트를 바탕으로
    수업시간에 매핑을 하면서 같이 수강하는 학생들과 함께 서로 피드백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몇 번 수업 후, 어느 순간 자신감을 가지고 말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녹음하는 방법을 통해, 내가 말했던 것을 다시 듣고 고치면서
    또한 선생님이 올려주신 수업 녹음 파일과 모범답안 녹음을 들으면서
    어디서나 이어폰을 끼고 들으면서 말하면서 복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선생님이 올려주시는 숙제를 하면서
    매일 수업시간에 했던 내용을 복습하고, 또 예습할 수 있어서
    계속 한달 동안 영어 말하기를 습관화 하고 배운 주제를 잊어버리지 않도록 연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직 시험 결과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계속 AL까지 도전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
    오픽은 EJ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9
  • 오*석 님이 2020-01-28에 작성한 후기
    토익도 한번도 본적없고 영어공부 처음이예요
    [주5일집중]영어울렁증 치료사, 스피킹의 멘토 EJ의 Topic 오픽 해당 강의보기
    영어랑 담을 쌓고 살다가 졸업점수인 im이 필요해서 학원을 찾아봤어요. 워낙에 영어를 싫어해서 좀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수업 없을까 찾아보다가 ej선생님을 찾았어요.
    외우는 식이 아니라는 말에 꽂혀서 수업을 들었는데 진짜 생각보다 재밌는거예요. 선생님도 첫날부터 편하게 대해주시고 가끔 해주는 얘기들도 재밌었어서 수업 들으러 오는 길이 싫지가 않았어요. 물론 공부니까 수업듣고나서 진이 빠지긴 했어요 ㅋㅋㅋ

    선생님 수업은 일단 초반에는 영어 말하기 수업인 것 같았어요. 문장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수업때 계속 따라 말하게 시키셔서 수업중에 자동 복습이 되서 따로 공부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3~4일만 지나도 일단 영어가 입에 배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좀 익숙해지고나서 수업은 오픽에 나오는 토픽들로 집중이 되요. 영어에 조금 자신감 생기고 하니까 할 수 있을 것 같고 재밌더라고요 ㅋㅋㅋ
    제일 좋았던 점은 마지막 모의고사가 끝나고 개별 피드백을 해주세요. 저는 한달반 20일 수업을 들었는데 마지막 모의고사 보고나서 선생님이 ih 정도 실력이라고 조금 더 하면 al나올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아직 시험을 안봐서 결과는 모르지만 영어 처음 해보는건데 ih al 이라니 신기해요 ㅋㅋㅋ 힘들게 공부하지도 않았고 재밌었는걸요.

    수업이 다 끝나가는 지금 생기는 변화는 진짜 자신감도 많이 늘었고 무엇보다 굉장히 뿌듯하다는 거예요. 저는 영어를 싫어한지 10년은 됐을거예요. 근데 지금은 오픽 시험이 끝나도 회화를 조금씩 더 공부 해보고싶어요. 영어를 할 줄 아는 삶이란 다 풍부하고 재밌는 것 같아요. 맛있기도 하고요. '이번 방학 좀 고생해서 점수 따놔야지' 했던게 영어 회화라는 목표까지 하나 더 만들어버렸네요 ㅋㅋㅋㅋ

    Ej선생님께 정말 감사해요. 학생도 많을텐데 이름까지 외워주시고. 선생님이 지어주신 jake라는 이름 계속 쓸게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주 5일 한달 수업을 들었었는데, 될 수 있으면 2주짜리나 주 3회 두달반 보다는 저랑 같은 반을 추천해요. 아무래도 정규 커리큘럼 순서를 따라가는 것이 학습하는데 굉장히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52
  • 정*중 님이 2020-01-21에 작성한 후기
    추천합니다
    [주5일집중]영어울렁증 치료사, 스피킹의 멘토 EJ의 Topic 오픽 해당 강의보기
    정공법으로 스킬이나 요령 없이 순수하게 가르쳐주십니다. 마지막에는 모의고사하고 컨설팅도 해주셔서 현재의 수준과 앞으로 공부할 방향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습니다. 처음 오픽을 어떻게 공부할지 잘 모르신다면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6
  • 유*서 님이 2020-01-10에 작성한 후기
    EJ오픽! 무조건 IH이상!
    [주5일집중]영어울렁증 치료사, 스피킹의 멘토 EJ의 Topic 오픽 해당 강의보기
    사실 저는 오픽에 대해 주변 사람들에게 쉽다는 얘기를 듣고 준비를 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어떤 시험인지 어떻게 공부하는 시험인지 전혀 알지를 못 했습니다
    그래서 혼자 하는 것보다 학원을 다니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여러 후기들을 찾아본 후에 EJ선생님의 강의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영어회화는 어느정도 가능한 상태였기에 2주면 충분하다 생각을 했지만, 첫 수업을 듣고 2주만에 끝내는 건 무리이겠다싶어 바로 매일반(한달반)으로 수강변경을 했어요 ㅋㅋㅋ!
    오픽은 정말 다양한 토픽 안에서 가끔은 생각지도 못 한 질문들이 나오잖아요..? 그래서 수업은 다양한 토픽들에서 어떻게 내 이야기를 쉽게 얘기할 수 있는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발화량' 늘리는 방법을 주로 알려주셨는데 경청만 하는 수업이 아니라 직접 말을 하며 참여하는 수업이다 보니 말을 하면서 자연스레 다음 문장이 저도 모르게 술술 나오는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 ㅠㅠ 정말 왜 다들 추천하셨는지 알 것 같아요!!
    많은 학생들 사이에서 내 목소리를 내면서 영어로 말을 한다는 게 부끄러울 때도 많았지만 그럴때마다 항상 주눅들지않고 선생님만을 바라보면서 자신있게 따라하고 말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그래서 저는 한달강의를 듣고 영어로 시험을 본다는 자체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졌고, 10문장 이상은 정말 쉽게 술술 말할 수 있게 되었어요!
    선생님 강의는 항상 지루함이 없었고, 정해진 답안이 아닌 정말 다양한 토픽에 맞춰 여러 방법들을 제시해 주시면서 보다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는 팁들을 주시는데 그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정말.. 제 주변 친구들에게도 추천할 만큼 너무 좋은 수업이에요 ㅠㅠ 오픽 어떻게 시작할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꼭 !!! 이제이 선생님 무조건 추천드립니당!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53
  • 조*인 님이 2020-01-10에 작성한 후기
    한 달 듣고 바로 Ih!
    [주5일집중]영어울렁증 치료사, 스피킹의 멘토 EJ의 Topic 오픽 해당 강의보기
    사실 3년전에 타 학원 오픽강의 듣고 두 번 시험을 봤었는데 둘다 Im2가 나와서 오픽은 저의 길이 아니라고 생각했었어요ㅋㅋ
    그래도 욕심이 생겨서 작년에 유명하다는 오픽 유투버 영상도 달달 외워서 갔는데 결과는 안좋더라구요..ㅋㅋㅋ
    영어는 쓰고 듣고 읽는 것 만 잘해서 오픽 포기하려고 했었는데 이력서에 한 줄이라도 더 쓰고 싶은 마음에 집 근처 신촌 ybm에 EJ 오픽이
    시간대가 맞아서 등록했습니다. 월수금반 등록했는데 첫 수업 듣고 영어 말하는게 재밌다고 느낀적이 처음이여서 한달반으로 변경도 했습니다.
    선생님 강의가 좋은 이유가 실력이 좋으신 것도 있지만 정말 노래부르듯이 말을 하게끔 하시는 거 같아요 ㅋㅋ
    왜 팝송도 계속 들으면 저절로 불러지잖아요? 그런느낌이였어요!
    예전 학원은 혼자 발표하게 하고 그거에 대해 학생들 앞에서 지적하는 방법이 더 저를 위축시켰는데 백은주 선생님은 그런 것도 없이 진짜 재밌는 강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취준생이라서 한푼이 아까운데 선생님 조언 듣고 한달 더 재수강 하고!! 1월 첫째주에에 한해를 새롭게 시작 하자는 마음으로 한번 그냥 봤는데 IH~~~~~~~~~~~~~

    지금 성적표 뽑는데도 손이 덜덜 떨려요 이게 맞나하고...ㅜㅜ
    만약 오픽 강의를 또듣게 된다면 무조건 백은주 선생님 강의 들을거예요...ㅠㅠ

    선생님 너무 감사해요~ 저는 다른 스펙을 준비하기 위해 떠나겠습니다. 마음이 후련하네용^_^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9
  • 채*원 님이 2019-12-23에 작성한 후기
    오픽수업 추천합니다~
    [토요] 영어울렁증 치료사, 스피킹의 멘토 EJ의 Topic 오픽-1/4 개강! 해당 강의보기
    오픽을 차근차근 배우려는 분들에게 추천할수 있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주말 토요반이라서 영어에너지를 좀더 많이써야하기때문에 든든하게 아침밥을 먹고 수업을 들으면 더좋을거같아요!!
    오픽이 처음이라 걱정을 많이했는데 쉽게 가르쳐주셔서 재미있게 수업을 들었던거같아요. 토요수업시간에 못나오면
    평일에 가능한 수업으로 교차수강이 가능해서 그점도 너무좋았어요! 시간만되면 평일반으로 들었다면 더좋았을꺼같다고 생각이들었어요 ㅠㅠ
    오픽 수업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1
  • 조*택 님이 2019-12-20에 작성한 후기
    강의 추천 합니다!
    [주5일집중]영어울렁증 치료사, 스피킹의 멘토 EJ의 Topic 오픽 해당 강의보기
    11월 내내 4주 반을 수강하고 12월 8일에 시험을 봤는데 목표했던 등급 IH가 나왔습니다.
    어떻게 보면 조금 얼떨떨하고 사실 나올 줄 몰랐는데 결과 보니 뿌듯하기도 하고 자랑스럽네요.
    그 전에 공부 안하고 친 시험에서 IL이 나왔어서 과연 IH가 나올 수 있을까 고민을 하였는데 EJ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 커리큘럼 따라서 천천히 하니 좋은 결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도 활동적이시고 먼저 반응 유도해주셔서 즐겁게 수강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 강의 추천 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8
  • 조*나 님이 2019-12-16에 작성한 후기
    EJ의 Topic 오픽 완전 추천드립니다!!!
    영어울렁증 치료사, 스피킹의 멘토 EJ의 Topic 오픽 (월수금/월10회) 해당 강의보기
    EJ샘~오픽 완전 추천드립니다.
    완전..왕초보 저를 이끌주신 분이에요..
    음..ㅇㅓ 하기 바뻤는데 EJ샘이 천천히 너희는 4살이야 하면서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완전 부끄럽고 창피 했는데 할수 있어 !하면서 응원도 많이해주시고.
    샘이 말하셨던 영어 머리속에서 맴돌고
    음..어..하던저를 말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 완전 추천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5
  • 박*현 님이 2019-12-13에 작성한 후기
    EJ쌤의 오픽후기
    [주5일집중]영어울렁증 치료사, 스피킹의 멘토 EJ의 Topic 오픽 해당 강의보기
    오픽점수 IH이상 필요하신분은 EJ쌤 수업 추천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오픽수업중 어떤강의를 들어야할까 고민을 많이하다가 선생님 수업후기보고 듣게되었습니다. 일단 선생님 수업 중 마음에 들었던것은 자신감을 가질수 있게 늘 학생들에게 '너네들은 4살이야, 4살짜리가 잘할수는 없어 부끄러워하지마!그리고 옆에 친구가 잘한다고 주눅들지말고 사람마다 속도가 다른것뿐이야!!' 저도 처음 수업때 내 자신이 한문장도 제대로 말하지 못한다는게 너무 부끄러웠는데 선생님 수업듣고는 이제 10문장이상은 막힘없이 술술 말할수 있게되었어요! 그리고 수업 따라가는걸 버거워하는 학생이 있다면 조교선생님도 엄청 친절하게 옆에서 도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