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2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23년 토플 폼 미쳤다 토익기출VOCA 2023 최신판 출간

강사소개

에일린 강사소개 이미지

에일린 강사
종로 기초영어, 올인원 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 담당과목 : 비즈니스, 영작문, 회화
  • 소속학원 : 종로라방, 종로센터
  • 개설 강의 6 건
  • SNS

기본약력

캐나다 King George International Business college TESOL
캐나다 King George International Business college Interpreting and Translation

Teaching Experience

현)YBM 종로 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전)YBM 신촌 에일린의 올인원 클래스 : 에일린의 뉴앙스로 올인원
전)서울대 민병철 에일린의 뉴앙스 그래머&스피킹 / 리스닝&라이팅 특강 최다 마감
전)강남 글로벌 기초회화 SPEAKING, 에일린의 올인원 클래스 “에그 잉글리쉬” 특강 최다 마감
전)홍대 민병철 기초회화 SPEAKING, 에일린의 영작문 클래스 특강강의
전)강남 민병철 기초회화 SPEAKING, 에일린의 그래머인 유즈 특강 최다 마감
전)강남, 홍대 민병철 승무원 TOEIC, ILTS, TEPS, TOFLE 1:1 강의
전)인천 더 퍼스트 어학원 TEPS 1:1 강의
성인 영어학습 멘토링 전문

Teaching Methods

원어민식 사고방식으로 동사부터 올킬하며 쉽고 빠르게!
들리고 본능적으로 나오고 깔끔한 라이팅까지 한번에!






수강 후기

( 1268건 )
  • 이*은 님이 2022-12-14에 작성한 후기
    면접에서 영어 질문에 당당하게 대답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콜로케이션, 그리고 핵심동사들로 영어와 친해지고 나니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영어 면접이 아니였는데, 갑작스럽게 진행된 영어질문에도 간결하게 말하게 되었습니다.
    당당하게 대답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Fancy한 영어, 깔끔한 영어를 시작하고 싶다면 에일린쌤 수업으로 어서 오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이*은 님이 2022-12-14에 작성한 후기
    영어와 친해지는 수업이에요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에일린 선생님 덕분에 영어와 친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선생님께서 독려를 많이 해주시고, 수업 분위기를 으쌰으쌰 하도록 끌고 가주십니다.
    열정이 넘치는 선생님처럼 저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이*림 님이 2022-12-04에 작성한 후기
    에일린 샘 최고예요! 고민하지 마세요!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저는 11월에 처음 수강하고, 12월 재수강한 학생입니다. 3x년간 영어를 잘하고 싶어서 나름 노력했지만, 늘 그저그렇게 끝났었고, 그냥 영어랑은 상관없는 삶을 살려고 했었습니다.(ㅎㅎ;)

    이번 에일린샘 수업을 처음 수강했을 때도 별 기대없이 왔었는데,,, 에일린샘 수업은 제 앞으로의 삶을 바꿔주었습니다. 수업 한 달만에, 영어를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해주었고, 심지어 외국에서 일해보고 싶은 마음도 생겼습니다.

    정말 외국인들이 쓰는 자연스러운 영어를 배울 수 있어서, 교재에 있는 문장 하나하나가 너무 소중합니다. 에일린샘만의 교재로 수업하면 빈틈없이 꽉 찬 느낌이 듭니다. 또 결석을 하더라도 녹음파일, 보강, 온라인대체 등으로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알찬 한 달 수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초급반은 4개월 과정으로 알고 있습니다. 4개월 후의 제 모습이 기대됩니다.(물론 에일린샘 수업도 충실히 듣고 과제도 잘 해야 하겠죠)

    앞으로도 꾸준히 에일린샘과 공부해서 외국인친구들과 자연스럽게 대화하고 일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성*진 님이 2022-11-29에 작성한 후기
    콜로케이션의 마법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에일린샘 수업을 들은지 6개월이 지났지만 영어를 쓰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안되겠다 싶어 전화영어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작년에는 도저히 늘지가 않아서 그만뒀다가 이번에 같은 샘으로 지정해서 수업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수업 시작하자 전화영어 샘의 매너인사와 다양한 콜로케이션 문장들을 쓰시는데 너무 신기했습니다. 그러니 저도 자동으로 콜로케이션에서 배운 문장들을 사용하면서 대화를 이어가게 되더군요. 물론 혼자서 연습 할때랑은 다르게 실전이다보니 안들리는 문장들도 있고, 동사를 놓칠 경우도 있어서 대화가 좀 매끈하게 나가지 않을때도 있었지만 전이랑 다르게 대화가 끊기지 않아서 수업 시간에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되었습니다. 에일린샘 믿고 가시면 영어 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랑 벽치고 살던 저도 하기 시작 했는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임*영 님이 2022-11-28에 작성한 후기
    2달차 입니다.
    [비즈니스]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온리포유Biz 해당 강의보기
    10 월부터 수강하여 현재 2달차를 마치는 학생 입니다.
    자연스럽게 영어가 나올 수 있게 알려주셔서 무의식 적으로 영어가 나오는것 같아요.
    수강을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면 추천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혁 님이 2022-11-28에 작성한 후기
    에일린쌤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초급회화 첫 달 후기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저는 11월부터 수강을 시작한 군생활 중인 대학생입니다. 전역 후, 교환학생에 대한 목표가 생겨서 엉어공부를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영어공부라곤 수능이나 토익 등 시험을 위한 공부밖에 해보지 않았어서 영어가 정말 재미없는 과목인 줄 알았는데, 에일린쌤이 알려주시는 <뉘앙스 영어>로 접근을 하니까 정말 재미있고, 이제서야 영어가 언어라는 것을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어학연수를 다녀오고, 외국 생활을 하다 오면 영어가 자연스럽게 늘어서 오는 이유가 바로 그 언어 문화권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에일린쌤의 수업에서는 영어 문화권의 매너와 뉘앙스를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공부가 재밌고,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12월도 화이팅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1. 에일린쌤 강의 수강 계기
    만약 10년 뒤 영어로 프리토킹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저는 30대에는 영어 프리토킹을 하자는 꿈을 가지고 성인이 되어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원래 영어 쉐도잉을 2년 정도 했었는데, 연습했던 대사들은 튀어나와도 원어민 앞에서는 자연스러운 대화를 못하고 계속 번역을 시도하는 제 자신이 답답했습니다.. 그러던 중 믿고 듣는 ybm에서 에일린쌤의 #뉘앙스 #Fancy한 영어회화 수업을 알게 되었고 제가 추구하는 영어의 방향과 너무 잘 맞아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2. 2개월 간 나에게 일어난 변화
    # 영어로 꿈꿔본 사람
    다른 언어로 꿈을 꾸는 건.. bilingual이나 가능한 줄 알았죠...
    어느날 꿈에서 블랙팬서가 여자로 바뀌었다고 안보겠다는 외국인 친구가 있었습니다..ㅋㅋ
    저는 어떻게 마블 영화를 안볼수가 있냐며 화가나서 그 친구한테 열변을 했어요.

    말도 안되는 꿈이긴 하지만 영어로 꿈을 꾸고, 꿈속에서 제가 직역도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뱉어낸다는게 참 얼떨떨했습니다.

    # 그냥 생각나요
    에일린쌤 수업을 듣고 처음으로 콜로케이션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정말 중요하다고 느꼈어요.
    해외 유튜버들 영상을 보면 동사나 표현들이 참 쉬워요.

    제가 쉬운 동사들과 표현을 쓰지 못하고 파파고처럼 번역을 했던 이유는 바로 "콜로케이션을 쓸 줄 몰라서"였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외우지는 않고 그냥 매일 20분정도 콜로케이션과 단어장 파일을 듣고 따라 말해보기만 했는데
    요즘에는 영어모임에서 쉽고 정확하게 말하고자하는 바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고,
    친구들이 막히는 표현이 있으면 제가 좋은 단어들을 던져줍니다.

    이건 모든 분들이 공감하실텐데 외운 적도 없는데 그냥 쉽고 좋은 표현이 생각나고, 에일린쌤의 설명이 머릿속을 스쳐갑니다.!

    # 상황을 읽을 수 있어요
    원래 미드를 볼 때 문장이 그대로 번역된 느낌으로 들렸다면 가끔씩 말에 느껴진 감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미드로 영어공부를 했던 사람이라면 문장이 문장 그대로 들리는 게 가장 답답했을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에일린쌤 수업에서 뉘앙스와 어떤 상황에 사용하는지를 모두 알려주시기 때문에
    배우의 연기로 감정을 읽는게 아니라 에일린쌤의 설명이 머릿속을 스쳐가면서 문장의 톤이 그냥 느껴집니다.

    3. 이 수업을 추천하는 결정적인 이유? 열정적인 쌤과 수강생분들
    온라인으로 듣는 수업이지만 에일린쌤이 학생들을 열심히 관리해주시고, 많은 인원들을 모두 기억해주시는 것이 정말 감동입니다.
    그리고 퇴근 후 오프라인 수업을 들으러가시고, 녹음과제도 열심히 하시는 수강생 분들을 보면 나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됩니다.
    정말 에일린쌤처럼 이렇게 모든 자료를 다 퍼주시고 다 떠먹여주시는 영어회화수업은 없을 거에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수 님이 2022-11-27에 작성한 후기
    영어를 잘하려면? 뉘앙스로 영어하기!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해당 강의보기
    선생님의 강의를 수강하게 된지 어느덧 5개월째가 된 학생입니다.

    매 수업은 단어장, 콜로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회화 수업과 시제를 기반으로 한 영작 수업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회화 뿐만이 아니라 영작을 함께 배움으로써 한층 더 깔끔하고 fancy한 영어를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매일 수행하는 과제도 별거 아닌 것 같지만 계속 반복해서 말하는 습관을 들여서 영어라는 언어가 더 친숙하게 느껴지게 되기도 했구요!

    앞으로도 시험을 위한 영어를 공부하는 것보다 친숙해서 그냥 들리는 영어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수강해 보려고 합니당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이*은 님이 2022-11-26에 작성한 후기
    I've been taking Aileen's class for 6 months, but it's just enough to get by.
    [주말 초급]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온리포유Biz 해당 강의보기
    사실 저 예문, 수업중에는 3달로 되어있는데요,
    3달 차의 저는 미미한 실력으로 그럭저럭 한다고 말하기엔 약간 부끄러웠습니다.
    하지만 6개월차인 지금은 당당하게 저 문장을 말할 수 있습니다.
    언젠간 "I have a conversation in English fluently." 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겠죠?
    에일린쌤은 늘 매너있게 "I don't speak good English."라고 말한 뒤에 유창한 영어를 겸손하게 보여주라고 말씀하시지만...
    저는 꼭 나 영어 잘해라며 뽐내보고 싶습니다.
    그 날을 위해서 꾸준히 에일린쌤이 내주시는 과제도 꾸준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__^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장*형 님이 2022-11-25에 작성한 후기
    나도 모르는 새에 fancy한 영어가 저절로 튀어나와요!
    [비즈니스]에일린의 뉘앙스로 영어하기 온리포유Biz 해당 강의보기
    에일린쌤을 만난 지 벌써 두 달이 지났네요
    그동안 어떻게든 영어만큼은 피해오는 삶을 살아왔는데(ㅎㅎ)
    결국 회사에서 맞닥뜨린 영어, 더 이상 피할 수도 없었습니다
    솔직히 회사 다니면서 수업 듣고 매일매일 과제하는 게 결코 쉽지만은 않은 거 직장인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시잖아요?
    가끔은 수업 듣다가 집중하지 못할 때도 있고, 복습은 커녕 과제도 그날그날 해치우는 것조차 버겁기도 했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도 '이게 정말로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까?' 의심을 안해봤다면 거짓말이겠죠
    그런데 11월의 어느 날, 상사가 자리를 비웠는데 호주에서 상사를 찾는 전화가 왔어요
    그런데 저도 모르는 새에 Do you mind if I ask your name? 이라고 말하고 있더라구요!
    바로 이어서 He's not here right now. Can I take your message? 까지 술술 나오는 게 저 스스로 말하면서도 신기했습니다ㅎㅎ
    그동안 영어메일을 쓰거나 영어업무전화를 할 때는 늘 파파고와 함께하고 대본을 몇 번씩 고쳐쓰면서 만반의 준비를 갖춘 뒤에야 겨우 용기내서 할 수 있었는데 이렇게 갑작스러운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게 정말 신기했어요
    12월도 에일린쌤과 함께 즐거운 영어수업과 연말을 보낼 예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