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토플 자세히 보러가기 토익정기시험 기출문제집4 1000 출간

강사소개

기본약력

Teaching Experience

Teaching Methods

수강 후기

( 753건 )
  • 님이 2021-10-27에 작성한 후기
    빡세지만 하면 됩니다.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기본반(600+) 해당 강의보기
    숙제도 많고 대면수업이라 학원 다니기 빡셌지만 참고 숙제를 하고 출석을 하니 다행히 실력이 늘어가는거 같고 선생님들께서 아주 잘 설명해주시고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공부하기 편했습니다. 한달 더 다닐 생각인데 후회없는 선택인 것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김*정 님이 2021-10-27에 작성한 후기
    관리가 잘되는 미친토익 추천합니다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기본반(600+) 해당 강의보기
    토익시험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영어공부 안한지 너무 오래되서 수업을 못따라갈까 걱정했는데, 선생님들이 알려주시는 방법으로 처음 시작한게 오히려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LC는 빡쌤께서 직접 녹음하신 파일 들으면서 공부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아요! 특히 오답노트하는 방법이랑 카운타운테스트가 좋았어요 . RC는 뽕쌤이 문제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면서 알려주세요(심지어 재밌으세요..ㅎㅎ) 사무라이(사물ing)는 평생 못 잊을거 같아요ㅎㅎ 미친 토익 숙제량 많다고 유명한데, 딱 열심히 할만큼만 내주세요.! 숙제 검사도 꼼꼼히 해주셔서 숙제는 웬만하면 하게 됩니다! 토익 강의 고민하신다면 미친토익 무조건 추천합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님이 2021-10-26에 작성한 후기
    빡쌤과 뽕쌤과 함께라면 토익 할 수 있다!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기본반(600+) 해당 강의보기
    사실 처음에는 서울 신촌까지 와서 수업 듣는게 얼마나 더 도움이 될까? 라는 의심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교재랑 추가 프린트 자료부터가 다릅니다. 쌤들의 정성으로 최신 기출문제와 고난이도 문제 등 다양한 문제를 풀 수 있고, 단어도 정말 최신 기출 단어로 정리해주셔서 시중에 파는 단어책이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고요.
    사실 개강 첫날 간단하게 테스트를 봤는데 진짜 LC 영어가 하나도 안들렸습니다. 결과보고 충격받았습니다. 정말 이렇게까지 영어가 안 들릴줄은 몰랐어요. 그래서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고 느꼈어요. 그렇게 지금까지 한번도 결석 없이 매일 수업을 듣고 있는데 이제는 조금씩 들리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빡쌤이 알려주신대로 공부하니깐 LC를 어떻게 공부하면 되는지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뽕쌤과 RC를 공부하면서 해석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Part7은 뽕쌤이 알려주신대로 직독직해 하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천천히 문장 분석하면서 해석함으로써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아직 단어가 많이 부족해서 성적이 오르지는 않았지만 지금처럼 계속 열심히 하면 목표점수 충분히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빡쌤과 뽕쌤의 에너지 덕분에 더 열심히 토익 공부하고 있습니다. 노비도장을 피하기 위해서 정말 숙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노비도장 정말 안 지워지더라고요.) 더 열심히 숙제 하겠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포기하고 싶을 정도로 힘들지만 종강까지 선생님들 덕분에 잘 버티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빡쌤~ 뽕쌤 ~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님이 2021-10-26에 작성한 후기
    10월 미토 650 후기입니다.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기본반(600+) 해당 강의보기
    영어라는 과목 자체에 부담이 있어서 시작하기가 많이 어려웠습니다. 스스로도 기초가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수업을 따라갈 수 있을까를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공부 방법을 모르니 선생님들이 시키는 것만이라도 잘하자라는 생각으로 수업을 들었습니다. 열성적인 강의는 기본이고 항상 학생들이 점수를 잘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진심으로 걱정해주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항상 감에 의존했던 문제풀이도 어느정도 기본을 잡을 수 있었고, 덕분에 첫 시험에서 예상했던 점수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토익을 처음 시작하시거나 영어공부를 오래 쉬었던 분들이시라면 듣고 후회 안하실거라고 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부끄러워서 직접 말은 못드리겠지만 여기서나마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님이 2021-10-25에 작성한 후기
    미친토익 강추합니다!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기본반(600+) 해당 강의보기
    올해 초에 듣고 점수 더 올리기위해서 재수강했어요! 문법과 어휘 다 시간을 못쏟아서 아쉬운 점수 받았는데 다시 수강하면서 더 확실히 배웠습니다. 매 시험 후에 기출문제를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님이 2021-10-23에 작성한 후기
    미토 10월 수강후기!!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기본반(600+) 해당 강의보기
    몇 년만에 영어 공부하려고 하니까 막막했어요ㅠㅠ 그래서 열심히 수업 뭐 들어야 할까 찾아 다녔는데 사람 미친토익이 자주 보이더라구요. 왕복 2시간이 넘어서 부담 됐었는데 밑지고 보자는 마음으로 등록했어요! 와 근데 진짜 왜 사람들이 왜 미토미토 하는지 알겠어요!! rc 뽕쌤은 어려워서 이해 못하고 넘어갈 부분들도 쉽게 알려주셔서 고등학생때 대충 느낌으로 넘어갔던 것들도 제대로 이해하고 풀 수 있었어요! 저는 명사절 접속사, 수동태가 어려웠었는데 이제는 퐉퐉 풀 수 있어요ㅎㅎㅎ 그리고 저는 리스닝이 정말 약해서(막귀ㅠ) lc보다 rc를 더 좋아하고 듣기는 막 피했었는데 빡쌤이 알려준 방법대로 리스닝 공부하다 보니 안들리던 것들도 조금씩 들리더라구요!! 정말 막귀한테 희망적인 방법이었어요ㅠㅠ 제가 이 방법을 조금만 더 빨리 알았다면 이렇게 피하지 않았을텐데ㅠㅠ 대신 이렇게 효과가 오는 만큼 숙제가 정말 많이많이많이 중요해요,,,,ㅠㅠ 숙제가 많긴 하지만 노력은 배신하지 않나봐요🤣 암튼 전 다시 돌아와도 꼭 미토 들을거예요!! 짱짱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님이 2021-10-20에 작성한 후기
    🙌🏻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기본반(600+) 해당 강의보기
    직장다니면서 진짜 숙제 미쳤습니다..
    하지만 자기주도 학습 못하는 사람은 무조건 강추!!
    수업시간에 시간이 후다닥~
    특히 숙제가 도움이 많이 되용!!
    덕분이 많은 도움 얻고가요!!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와 숙제 후 오답노트를 어떻게 해나가야하는지를 가장 잘 알게 됐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21-10-02에 작성한 후기
    후회없는 선택
    [중급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중급실전반 해당 강의보기
    그동안, 여러번 토익도 많이 치고 기출문제 문제집도 많이 사서 풀었는데, 점수가 그대로 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다가 현장강의 수업을 들으니, 몰입감도 다르고 역시 선생님께서 수년동안 쌓아놓으신 노하우와 지식들에 그냥 합석하면 점수가 오르는 것은 시간문제였더군요. 이래서 정말 토익은 학원에 와야하고 특히 미친토익 수업을 들어야 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직장인에 아이들도 둘이나 있어서 모든 시간을 토익에 투자 할 수 없었지만, 정말 주어진 시간에 효율적인 공부를 할수 있었습니다. 그동안의 수년동안 행했었던 잘못된 공부법들과는 정리하고, 무엇인가 새롭게 정리되는 느낌들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주말과 밤낮으로 고생하신 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편으로 그동안 영어를 가르쳐주시는 많은 선생님들을 만나뵈었지만, 미친토익 선생님들은 토익에 대해서는 전문성을 가지신 정말 이 분야의 전문가이시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21-09-28에 작성한 후기
    신촌에서 문풀반으로 성적향상중
    [미토특강] ★스파르타★ 미친토익 5시간 모의고사 특강! 해당 강의보기
    정규과정은 다 배웠고 지금은 복습하면서 회차 돌리는중 이라 시험에 대한 감을 잃을까봐 문풀반을 등록하여 문제푸는 과정과 언제까지 내가 파트 5.6 를 풀어야하는 지 시간을 재며 시험에대한 감을 잃지않으려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문제 퀄리티도 섬생님께서 풀어주는 문제도 상당히 요점위주로 잘 해석해주시며 무엇을 알아야하는지 확실히 가르쳐주시고 해석도 잘 해주십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님이 2021-09-26에 작성한 후기
    고민 안 하고 미친토익 선택하길 정말 잘했어요!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기본반(650+) 해당 강의보기
    주위 친구들 추천과 인터넷 후기 검색으로 조금의 고민도 없이 미친토익을 수강했는데,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저는 영어를 수능 이후로 손 놓은지 정말 오래 되어서 오랜만에 하는 영어에 막연한 두려움과 걱정이 가득했었어요. 하지만 미친토익을 들으면서 빡쌤, 뽕쌤과 함께 토익 공부를 하면서 예전의 기억도 되살리고 흔들렸던 기초까지 모두 탄탄히 다질 수 있었습니다!

    박인아 선생님의 LC 수업은 첫날 듣자마자 '아 이래서 토익은 학원을 와야 하는구나' 싶을 정도로 짧은 시간 안에 어마어마한 팁들을 받을 수 있었어요. 파트별로 필요한 정보들을 족집게처럼 찝어서 알려주시고, 그리고 그 팁들을 바로 문제로 적용하면서 체득할 수 있어서 LC 푸는 요령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게 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박인아 선생님 목소리톤이 잠 따위는 오지 않게 귀에 쏙쏙 들어와서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연제봉 선생님의 RC 수업은 영어 안 한지 오래돼서 기초가 흔들리던 영어 문법에 지지대 역할을 해주셨어요. 아쌍퍼래멘솔디립다..ㅎㅎ 이해되기 쉽게 잘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빠른 템포로 차곡차곡 문법과 단어를 다진 것 같아요! 수업이 끝나면 바로 뽀인트 노트를 작성해서 다시 한 번 정리하고, 그리고 수업 때도 불시에 복습해주셔서 머릿속에 자연스럽게 남게 됐습니다. 항상 학생들한테 화이팅~ 해주셔서 많은 격려를 받고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고등학교 때까지 영어를 못하던건 아니라서 750반을 수강할까도 조금 고민했었는데, 이왕 하는거 초심을 잡자 하는 생각으로 600반을 수강하길 정말 잘했어요. 오히려 제 상태에서 바로 750을 갔으면 어설프게 알고 있어서 문제지에 비가 내렸을거에요.. 그리고 600반 듣는다고 정말 점수가 600대 나오는게 아니기 때문에, 아직 정식 토익시험은 안 봤지만 혼자서 풀어보니 점수가 꽤 잘 나왔어요! 600반으로 기초를 확실히 다지고 거기에 쌤들이 주시는 토익 꿀팁들을 익히니 더욱 시너지를 발휘한 것 같아요. 물론 실제 시험장에선 다르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 미친토익 정말 추천해요!

    두 선생님을 믿고 따라가서 한 달 동안 스스로 많은 성장을 한 것 같아요! 다음달 등록 시즌에 쌤들께서 1:1 상담도 해주셔서, 선생님들의 권유로 10월엔 750반을 수강하려고 합니다. 10월에 치를 첫 토익시험까지 더더욱 분발해서 목표 점수 만들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