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토플 자세히 보러가기 토익정기시험 기출문제집4 1000 출간

강사소개

기본약력

Teaching Experience

Teaching Methods

수강 후기

( 753건 )
  • 님이 2022-01-21에 작성한 후기
    독학의 한계를 느끼고 계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중급4주]미친토익★중급실전(750+) 미친관리★매달 3000개의 기출문제★노비만 피하면 점수는 오른다! 해당 강의보기
    독학으로 토익을 공부했었는데, 계속해서 800점대에 머물러 있어 학원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기출문제집을 위주로 공부하였는데, 이 문제집은 실제 토익 시험보다 쉬워 고득점을 노리기엔 부족했습니다.
    그리고, 토익에 빈출되는 문법이나 어휘는 독학으로는 알기가 어려웠습니다..

    일단, 수업에서 토익 빈출 문법이나 어휘를 딱 짚어주니 훨씬 공부하기가 수월합니다 ㅠㅠ
    그리고 반강제적으로 과제를 하다보니 꾸준히 공부할 수 밖에 없구요..!
    아직 종강 전이지만, 이전보다 실력이 늘고 있는 것이 느껴집니다! (문제를 풀 때, 보이는 것들이 훨씬 많은 느낌입니다 ㅎㅎ)

    기본기가 아주 없진 않은데, 독학으로 800점대 근처에 머물고 있는 분들은 꼭 중급반 수강하시길 추천합니다!
    750+라 되어있지만, 전반적으로 문법이나 풀이방법 등을 정리해주어 900점 이상도 노려볼 만하다 생각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22-01-21에 작성한 후기
    YBM 미친토익 현강 후기 - 600반
    [기본4주] 미친토익★ 600+미친관리★매달 3000개의 기출문제★노비만 피하면 점수는 오른다! 해당 강의보기
    아직 시험은 안봤는데 모의고사 점수만 보면 수업 듣기 전보다 200점 이상 올랐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수업 안 빠지고 과제만 착실히 하면 무조건 무조건 점수가 오릅니다. 강의 듣기 전에는 감으로만 문제를 풀었다면 이제는 정확한 근거를 들어가며 문제를 풀 수 있게 돼서 점수가 많이 오른 거 같습니다. 과제가 많아서 평일엔 거의 못 놀고 늦은 밤까지 공부해야 하는데 이것만 버티면 무조건 점수는 자연스럽게 오른다고 장담합니다. 점수 빠르게 올리고 싶으면 그냥 뽕쌤 빡쌤만 따라가시면 됩니다. 신촌 미토 강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22-01-20에 작성한 후기
    학원 출석만 해도 점수 올라요^_^
    [중급4주]미친토익★중급실전(750+) 미친관리★매달 3000개의 기출문제★노비만 피하면 점수는 오른다! 해당 강의보기
    선생님께서 시키신 대로만 하면 정말 점수가 오를 수 밖에 없어요!! 숙제 검사 해주시면서 제가 어떤 유형 문제 틀렸는지 파악해주시고 정말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늘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시니깐 정말 끝까지 학원을 다닐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가지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한번도 빼먹지 않고 끝까지 출석했습니다ㅎㅎ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22-01-20에 작성한 후기
    YBM신촌[★미★친★토★익★]
    [기본4주] 미친토익★ 600+미친관리★매달 3000개의 기출문제★노비만 피하면 점수는 오른다!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현재 YBM신촌 ★미★친★토★익★을 수강을 하고있는 학생 입니다.
    저는 고등학생때 영어 수업이 미.친. 듯이 싫었습니다. 그 결과 수능에서 5등급 이라는 점수를 확인하고
    당연 한 것 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머리털 나고 토익 이라는 공부를 처음 으로 해봤는데 정말 멘붕이 왔었습니다.
    토익이라는 세계는 마치 세렝게티 처럼 약육강식의
    세계에서 저는 한마리의 초식동물 이였습니다.
    그 세계에서 살아 남으려면 제가 목표를 했던 것은
    수업에서 못 따라 갈수 있지만 숙제 & 수업만큼은
    빠지지 말고 열심히 한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마음을 먹고 공부를 하니 미.친.듯 재미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재미로는 한계가 있더라구요.........

    600반 선생님 LC 박인아(빡샘) & RC 연제봉 (뽕쌤) 열정을 가지신 두 분 선생님들과 공부를 하니
    제가 미.친 듯이 변화 한다는 것 을 느끼고 있더군요
    제가 느끼고 있던것은 저의 교재 안에서 미.친. 듯이 빨간색 비가 내렸었지만 점차적 으로 빨간색 비가
    미.친.듯 줄고 있었습니다. 선생님 (빡샘&뽕쌤) 함께 공부를 한다면 토익 세계에서 살아 남을 수 있을거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토익이 처음 시작 하신다면 미.친.듯이 YBM 신촌
    미.친.토익을 추천 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남*희 님이 2022-01-20에 작성한 후기
    너무 도움돼요
    [기본4주] 미친토익★ 600+미친관리★매달 3000개의 기출문제★노비만 피하면 점수는 오른다! 해당 강의보기
    미친토익을 다니면서 부족한 기초를 배울수 있어 좋고 반복학습으로 인해서 얻는게 많습니다.
    거기다가 매번 핵심기출으로 요즘 문제의 트렌드들로만 알려주시고 거기에 대한 해답도 알기쉽게 알려주십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22-01-20에 작성한 후기
    신촌 미친토익 최고 ❤️
    [중급4주]미친토익★중급실전(750+) 미친관리★매달 3000개의 기출문제★노비만 피하면 점수는 오른다! 해당 강의보기
    일단 먼저 정말 하기 싫어하고 의욕없던 저를 그래도 매번 잡아주시고ㅠ 왕복 두시간거리도 빠지지않고 오가면서 숙제도 열심히 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신촌 미친토익은 선생님들이 수업시간마다 포인트들도 정말 잘 뽑아주시고 누가들어도 열심히만 따라간다면 점수는 오를 수 밖에 없는 수업인 것 같아요 쌤들 목소리 쉬면서까지 열정적으로 수업하시는 모습 보면서 더 집중해서 들을 수 밖에 없었어요ㅠㅠ 신촌 미토 최고에용,, 쌤들 화이팅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22-01-20에 작성한 후기
    신촌 미토 다니길 넘 잘했어요!!!
    [중급4주]미친토익★중급실전(750+) 미친관리★매달 3000개의 기출문제★노비만 피하면 점수는 오른다! 해당 강의보기
    독학으로 열심히 하다보면 어느 정돈 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집에서 공부하다가 친구 추천으로 1월에 등록했어요
    첫날 수업 듣자마자 아 그냥 혼자 시간 날리지 말고 진작 다닐걸! 생각하고 두번짼가 세번째 수업날 2월 수업까지 수강신청 했습니다!!
    수업 퀄리티는 말할 것두 없이 좋고 혼자서는 절대 못 구할 자료들도 받을 수 있고 진짜 최고에요ㅠ

    저는 특히 성인된 이후로 영어 공부를 안 해서 문법 개념이 많이 없어진 상태라 파트5를 하나하나 해석으로만 풀어서 시간도 엄청 뺐기고, 단어도 많이 까먹어서 정확도도 엄청 낮았거든요.
    근데 단어장에 빈출 단어만 모여있으니까 그거만 외우고, 문법도 쉽고 빠르게 중요한 부분만 콕콕 짚어서 알려주시니까 파트5 오답률이 정말 많이 줄었어요ㅠㅠ
    그리고 원래 어디서든 숙제 열심히 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수업 시간에 노비도장 진짜루 찍히는 거 보고 더 열심히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찍힌 다고 해서 불이익 받는 건 없지만 그냥 찍히기 싫어서 더 열심히 하게 되더라구요. 이것도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요!
    또 사실 제가 학원을 다니면… 성실하게 나가는 편도 아니거든요..
    거기다 신촌은 거리가 좀 있어서 놀러도 잘 안 가는 동네라 내가 출석을 잘 할 수 있을까..? 하면서 등록했는데 미토는 하나라도 놓치기가 싫어서 정말 열심히 다녔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나가기 귀찮다가도 rc문법이나 lc팁 같은거 놓치기 싫어서 억지로라도 나오게 되는 수업이에요

    아직 갈 길이 멀지만 한달 더 수강하면서 수업 빠지지 않고 열심히 듣고, 숙제도 꼬박꼬박 하면 3월 되기 전에 목표 점수 충분히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만 더 열심히 단어 외우면 될듯….ㅠ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추천합니다!! 신촌 수업도 짱좋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님이 2022-01-20에 작성한 후기
    미토 쌤들 짱짱!!
    [기본4주] 미친토익★ 600+미친관리★매달 3000개의 기출문제★노비만 피하면 점수는 오른다! 해당 강의보기
    처음 토익 시작하는거라 무슨 공부를 해야할지 뭐부터 해야할지 정말 막막하고 무지 그 자체였는데 신촌 미토 600반 수업 들으면서 공부에 대한 틀도 잡히고 쌤들이 만드시는 교제도 너무 좋아서 진짜 하라는 것만 하고 그냥 쌤들 믿고 따라가면 점수가 안 오를 수가 없겠더라구요.. 그만큼 힘든데 성취감도 느껴져서 너무나 좋은 강의입니다ㅜㅜ 제가 원하는 목표 점수가 나올때까지 미토쌤들이랑 함께 할 생각입니다!!!! 토익 시작은 무조건 미토...!!!!!!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박*우 님이 2022-01-20에 작성한 후기
    매우 좋았습니다
    [기본4주] 미친토익★ 600+미친관리★매달 3000개의 기출문제★노비만 피하면 점수는 오른다! 해당 강의보기
    와서 해보니까 왜 공부를 혼자하지 말라고 하는지 알것같습니다. 정말 공부하는 방법 자체를 알려주시니 아주 좋았습니다. 수업 집중도 잘 되고 동기부여도 확실합니다. RC도 LC도 좋았어요. 그런데 저는 LC가 특히나 부족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확실히 방법을 알려주셔 조금이라도 나아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하*우 님이 2022-01-19에 작성한 후기
    신촌 미토후기💛
    [중급4주]미친토익★중급실전(750+) 미친관리★매달 3000개의 기출문제★노비만 피하면 점수는 오른다! 해당 강의보기
    주 5일로 신촌미토 듣고있는 수강생인데 너므 좋아요 신촌 와이비엠 다른강의도 들어봣는데 미토가 너무 좋습니다ㅠ숙제가 좀 많긴 하지만 쌤들 너무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저도 열심히 하게 되네요!!!토익은 무조건 미친토익!!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