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2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AI 영어레벨테스트 토익기출VOCA 2023 최신판 출간

강사소개

김나현 강사소개 이미지

김나현 강사
강남토익/완전 쉽게 알려드려요! 완전 소중한 토익, 완소토익!

기본약력





한국외국어대학교 졸업

현) YBM어학원 강남센터 완소토익 LC강의

전) YBM어학원 강남센터 명품토익 입문/기초 대표 강사

Teaching Experience

현) YBM어학원 강남센터 완소토익 LC강의

전) YBM어학원 강남센터 명품토익 입문/기초 대표 강사

Teaching Methods






수강 후기

( 1699건 )
  • 님이 2018-10-22에 작성한 후기
    명품토익! 명품강의! 롸연쌤, 인수쌤, 나현쌤이 최고에요~☆ ☆
    [토요오전기초] 명품토익 500+ 목표 해당 강의보기
    토요일 오전에 명품토익 500+를 듣고 있는 대학생 새내기 입니다!
    아직 1학년이지만, 학교에서 개최하는 해외 프로그램에 지원하고자 토익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토익을 공부해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공부를 해야하나 막막했습니다.. 더군다나 영어는 저에게 너무나 어려운 과목이어서..!
    그래서 친구 추천으로 500+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500수업은 기초와 개념을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는데, 고등학교 때 공부하면서 배웠던 문법들을 되짚어 주시고,
    토익에 자주 출제되는 단어들, 그리고 선생님들만의 공부법, 문제푸는 노하우를 전수받게 되어 확실히 문제를 푸는데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좋은 강의를 해주시고 스터디 때마다 밀착 관리를 해주시는 롸연쌤, 인수쌤, 나현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9
  • 님이 2018-10-22에 작성한 후기
    ❤롸연쌤 명품토익 수강후기❤
    [토요오전기초] 명품토익 500+ 목표 해당 강의보기
    롸연쌤 명품토익을 토익 시험볼예정이라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스킬같은게 부족해서 항상 시간이 부족했는데 스킬을 알려줘서 시간이 부족하지않게 되었어요ㅎ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8
  • 민*연 님이 2018-10-19에 작성한 후기
    명품강의 롸연샘ㅠㅠㅠㅠ
    [토요오전기초] 명품토익 500+ 목표 해당 강의보기
    예전부터 LC는 점수가 괜찮았는데 RC에서 항상 발목이 잡혀 너무 힘들었습니다 ㅠㅠ
    이학원 저학원 유명하다는곳은 다 다녀봤지만 RC점수는 그대로였는데,
    우연히 친구가 추천해준 명품토익에서 롸연샘을 만나 꿈같은 RC 점수 상승을 이뤘습니다 ㅠㅠㅠㅠ

    롸연샘=진리 입니다...
    토익이 힘드신분들 명품토익만 믿고 따라오세요!!! 점수가 오를수밖에 없습니다!
    점수상승을 이뤄주신 롸연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x오조오억개

    명품토익 짱 롸연샘 짱짱!!!!!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8
  • 님이 2018-10-13에 작성한 후기
    수강후기
    [토요오전기초] 명품토익 500+ 목표 해당 강의보기
    기본만 배웠는데 많은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2달간 배우는 과정인데 1달만 하고도 예상보더 높은점수가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강사님들이 쉽게 알려주시고 굉장히 친절하셔서 수업 외에도 질문하면 잘 답변하여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
  • 님이 2018-10-02에 작성한 후기
    명품토익 나현쌤 인수쌤 후기 ^^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첫토익 500+ 해당 강의보기
    저는 영어공부를 제대로 해 본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도 컸어요
    500점 반이 있길래 들어나보자 ! 토익 쳐보긴해야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듣게 됐습니다
    사실 기대 같은건 안했습니다.. 워낙 나는 안될꺼라는 마음이 확고했던지라
    그런데 나현쌤의 lc수업을 듣고 영어 듣기가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 이렇게 들으면 된다는 부분을 정확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인수쌤은 주어 부터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 아주기초부터 들으니
    내가 왜 영어를 못따라가고 해도 안되는지를 깨닫게 됐습니다.
    정말 한달사이에 영어에 대해 많은 감을 잡았고 lc 부분은 정말 자신이 없었는데
    들리기 시작하니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ㅠㅠ정말 감사해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5
  • 님이 2018-10-02에 작성한 후기
    명품토익! 인수샘,나현샘!!!! 첫토익 추천!!!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첫토익 500+ 해당 강의보기
    처음 보는 토익은 명품토익 나현쌤, 인수쌤 명품토익 추천합니다!!!!!!
    처음 보는 토익 이라 아무것도 몰라서 강남 ybm 명품토익 500반 1개월 완성 과정 등록 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강사님들이 꼼꼼히 알려주셔서 첫 토익시험 잘 볼 수 있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5
  • 님이 2018-10-02에 작성한 후기
    명품토익 최고에요!!! 인수샘 나현샘 감사합니다!!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첫토익 500+ 해당 강의보기
    항상 기초가 부족해서 영어공부를 포기하다가 마음먹고 명품토익500반을 수강했습니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아직부족하지만 영어공부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문법을 기초부터 탄탄하게
    알기쉽게 너무 잘 알려주십니다! 최고에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
  • 님이 2018-10-01에 작성한 후기
    명품토익 500반!! 인수쌤과 나현쌤수업!!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첫토익 500+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강남 ybm에서 명품토익 500을 듣고있는 학생입니다!
    처음 학원에 갔을 때 정말 영어는 1도 몰라서 긴장도 많이하고 겁도 많이 냈었는데
    설령 알파벳을 모르는 사람도 부끄러워할 필요없을 정도로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다른 학원과 다르게 많은 인원으로 수업하지 않기때문에
    선생님과 1:1로 질문하고 대화하면서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제일 장점이었답니다!!
    스터디도 학생들끼리가 아니라 수업을 같이한 선생님과 함께라는 것두요!
    문법이 많이 약해서 기초부터 잡자고 생각하고 들었는데 복습을 잘 못하는데도 불구하고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알려주신 팁들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는게 !! 짱이에욥!!ㅎㅎ
    저는 한번 더 들어서 완벽하게 마스터 할 예정입니당!!
    인수쌤! 나현쌤! 짱짱!!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
  • 조*은 님이 2018-09-30에 작성한 후기
    나현쌤 인수쌤 완전좋아요!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첫토익 500+ 해당 강의보기
    맨날 토익 볼때마다 RC점수가 안올라서 명품토익이 좋다고해서 들었는데 엄청 좋아요!
    일단 저는 원래 남자선생님이 가르쳐주시면 이해도 안되고, 집중력이 많이 떨어져서 처음에 인수쌤한테 배울때 엄청 걱정했었습니다
    근데 제 걱정과는 다르게 인수쌤은 완전 잘가르쳐주세요ㅠㅠ
    일단 인수쌤 잘생겨서 좋고!!!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렇게도 안오를거 같았던 제 RC점수도 인수쌤 만나고 엄청 올랐어요ㅠㅠㅠㅠ!!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그리고 나현쌤도 LC 엄청 잘 가르쳐주세요! 매번 틀린것들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자주 나오는 단어들도 많이 외우게 도와주시고
    진짜 단어 맨날 안외우는 베짱이같던 저를 열심히 공부하게 만들어 주셨어요!!
    토익 처음이시거나 기초가 없는분들은 명품토익 500반 들으세요! 강추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
  • 님이 2018-09-29에 작성한 후기
    명품토익 인수샘 나현샘 좋아요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첫토익 500+ 해당 강의보기
    9월 한달동안 500반 수업 들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Rc에서 파트5,6에서 시간 많이 걸렸는데 형식이랑 동사종류 시제 배우고나니까
    문제 보는 시간이 많이줄고 정확도도 높아졌어요
    Lc에서는 파트2에서 좀 어려웠는데 연상어휘 유사발음 같은 오답 소거법알려주셔서 좀더 수월 해졌어요
    그리고 100%정답인 것도 알려주셔서 잘안들렷을때도 이거하나로 정답을 맞출수 있었어요
    한달동안 하고나니까 영어에 자신감도 생기고 앞으로도 더 잘할수있을거 같아요
    인수샘나현샘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