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김엘라 강사소개 이미지

김엘라 강사
서면토익학원 짦게 치고 빠지는 토익깡패

기본약력

Teaching Experience





Teaching Methods



수강 후기

( 761건 )
  • 김*권 님이 2019-11-30에 작성한 후기
    고득점을 갈려면 엘라쌤수업을 들어야한다 이게 내 결론이다~
    [격일반 한달완성토익깡패800+] ★빡세게고득점/구두테스트/ 문제로이론정리★ 해당 강의보기
    저번에 기초반 수업을 듣고 이번에 중급반 수업을 들었어요
    중급반에서도 기초반과 동일하게 엄청 빡세요 ㅠㅠ
    그래도 덕분에 토익 실력은 확실히 좋아지는것 같아요
    문제를 풀어보고 하다보면 점수가 나오더라구요

    제가 기초반부터 중급반까지 수업을 들으면서 확실히 느낀거는
    쌤이 학생들이 점수가 오르게끔 관심을 가지고 지도해주신다는 겁니다
    일일이 문제푼거 보시고 뭐가 틀렸는지 얼마나 틀렸느지 확인하고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나가야할지 다 봐주세요

    그러니 각자의 속도와 부족한부분을 채울수 있으니 걱정 하지말고 일단 들어보세요 추천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구 님이 2019-11-30에 작성한 후기
    🔥토익깡패🔥 엘라짱‼‼(긴글주의)
    [한달완성토익깡패600+]★관리의끝판왕/구두테스트/빡쎄고 재밌는기초반★ 해당 강의보기
    먼저, 저는 토익시험을 한번도 치뤄본 적 없는 수강생입니다😭
    11월 한달 기초반 과정을 🔥마무리하고 중급반을 신청한 상태에요

    토익성적이 필요해서 이리저리 🧐검색하고, 다양한 학원들의 후기를 읽어보고
    나에게 어떤 수업이 어떤 부분에 부족할까 포커스를 맞추고 생각 하다가
    주변 후배들에게 토익학원에 대해 추천을 받았어요
    그 중 엘라쌤의 토익깡패에 홀린 듯이 신청하게 되었어요!!

    좋은점 ‼‼
    - 매일 단어 구두테스트 실시
    - 멘탈관리 및 친절한 상담
    - 짧은시간 꽉찬 수업 강의👩🏻🏫
    - 엘라쌤의 미모🙊🙉🙈😊
    - 🔥죽지마 특강🔥

    저는 토익시험을 한번도 치뤄본적 없는 머릿속이 새하얀 도화지 상태였어요....
    하지만 하겠다는 의지만큼은 꽉찼었죠..
    그래서 무엇보다 가장 이끌린건 단어 구두 테스트였어요(매일함)
    실제로 한주가 지나고 이주차부터 효과가 나타났어요 LC에서
    갑자기 들리더군요.. 신기하게도.. 특히 단어를 눈으로 보면서 쓰면서 외우는것 보다
    입으로 내뱉으면서 외우니깐 더 기억에 오래남고 그 발음이 LC할때 쏙쏙 들어오더라구여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멘탈관리나 상담 같은 경우에는 중간중간 흐트려질때쯤 쓴소리도 해주시고
    잘못된 공부방향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저는 상담을 진지하게 많이 받지 않았어요
    배우고 있는 상태고, 토익성적 조차 없었기 때문에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할지 보다는
    그냥 문법에 수업에 배운 내용에 더 집중하자고 생각했었어요..
    정말 수업시간 100분이지만 너무 빨리갑니다.. 한 2-3시간은 해야할텐데 그러면 엘라쌤이..
    ㅋㅋㅋ 뭐든 적당히 해야죠 배운만큼 얼마나 잘 이해하고 자기것으로 만드는지도 중요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매일 수업전 일찍와서 단어보고, 수업듣고 밥먹고 도서관가서
    복습하고 숙제하고.. LC하고 이렇게 하다보니 정말 하루가 순삭이더군요 ㅠ ㅠㅠㅠ
    ❗중요한❗수업은 자체 교재로 진행하고 정말 문법들을 쉽게 설명해주십니다
    많은 연구와 노력을 하셨다는게 보일정도로.. 물론 저처럼 초보자들이 듣기에도 정말 무리없고
    토익을 다시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기초를 다시 잡고 가시는 분들에게도 정리할 수 있는
    좋은 수업내용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우리 엘라쌤의 미모는 ㅓㅜ 최고😊😊 이쁘씨지만 마음도 좋으세요..🙈🙉
    ‼‼제일 중요한‼‼ 🔥죽지마특강🔥
    수강생도 엘라쌤도 불타오르는 열정으로
    3주차쯔음에 특강을 해주십니다. 10시부터 6시까지..
    오전엔 토익실제시간에 맞춰 모의고사를,
    오후엔 엘라쌤 혼자 ㅠ 4-5시간 모의고사에 대한 리뷰를 싸악 해주세요..
    이 부분은 정말 배운내용을 잘 써먹고 있는지, 어떤 함정들을 피해가야 하는지,
    다양한 스킬과 토익경험이 없는 저처럼 실제 마킹도 해보면서 실전파악 할 수 있는
    중요한 특강이라고 생각해요. 시험만 치고 가셔도 되고 중간에 듣다가 가셔도 되지만
    저는 이왕온거 끝까지 다듣고 가는걸 추천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수업시간이 짧다는 것이고, LC수업시간이 다소 짧다는 겁니다
    그래서인지 LC는 스스로 더 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는 정말 알차게 배우고 고민도 안하고
    기초반에서 중급반으로 한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신청했어요
    그만큼 내용이 좋고, 자기가 하는 만큼 얻어갈 수 있는 강의라고 생각해요
    노력없이 수업만 듣고 높은 성적을 바라는건 치사하죠.. (아닌분도있지만)
    이 후기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각자 부족한 부분을 메꿀수 있는
    좋은 선택을 하길 바라지만! 토익깡패‼ 엘라쌤 강의는 강추입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이*면 님이 2019-11-30에 작성한 후기
    엘라쌤과 함께했던 첫토익!!
    [한달완성토익깡패600+]★관리의끝판왕/구두테스트/빡쎄고 재밌는기초반★ 해당 강의보기
    토익에 대해 기본도 없고 특히나 RC는 어떻게 다가가야할지 막막한 학생 중 한명이었습니다.

    근데 첫수업을 듣고나서 딱 느꼈습니다. 이 선생님과 함께라면 돈이 아깝지 않다!!라는 느낌을 받고

    진짜로 엘라쌤의 말을 따라갈려고 노력했습니다.

    신기한거는 그렇게 하다보니 기초도 안잡힌 제가 문제가 맞는 재밌는 상황이 일어나고

    이제는 토익이 어떤건지 조금은 감이 잡혔습니다. 수업도 너무 재밌고 귀에 쏙쏙 들어와서

    집중도 잘되고 좋았습니다 ㅎㅎㅎ 특히 단어가 제일 많이 늘었는데 매일매일 누적되는

    단어테스트는 진짜 밀리지 않으려고 엄청 열심히 외운거 같은데 이게 할땐 힘들지만

    갑자기 머릿속에 남아있는 기적을 느낄 수 있을겁니당!!

    수업이 너무 좋아서 바로 연속해서 다음달 800반도 듣는데 엘라쌤 수업듣고 다들 토익 만점 받으세용~~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박*주 님이 2019-11-30에 작성한 후기
    서면 ybm 미모Top 1 엘라쌤의 토린이600솔직후기
    [한달완성토익깡패600+]★관리의끝판왕/구두테스트/빡쎄고 재밌는기초반★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단 한번도 토익을 쳐보지 못했구 영어라는 과목을 3년정도 놓고있어 8품사조차 생각이 나지 않았던 토린이 학생입니다. 대학생이구요! 이 글을 보시는 같은 토린이 학생 분들! 꼭 꼼꼼히 읽어주세요! 저는 지난 11월 한달 600 매일반을 수강했지만 마지막주는 수업을 못들어 매우 아쉽게 끝났어요! 하.지.만! 수업을 듣지못해도 매일매일 꼼꼼히 카카오 오픈채팅방에 올라오는 수업 동영상을듣을수 있어 수업에 참여하지못한 부분을 스스로 공부할 수 있고 엘라쌤은 답장이 정말정말 빠르셔서 개인적으로 질문할 내용을 정리해서 보내면 꼼꼼하게 답장이 오기때문에 걱정안하셔두대요!
    아참!!!!!!! 긴글 읽으시면 머리도 아프고 귀찮죠?
    이제 토익 600 토린이수업을 제가 어떤 분이 들어야하고 어떤것이 정말 수업하면서 맘에들었던건지 말해드리께요~

    토린이 600 매일반수강이란???
    1. 저와같은 간호학과대학생분들! 실습하느라 방학때 바쁜와중에도 점수를 올리고싶다?
    2. 짧은 1달이지만 빡시게 모든 문법과 단어1500개가량 외우는데 올인하겠다!
    3. 진짜 1도모르는 영어지만, 인생 1번 올인가즈아~하는 분들 들으셔야되요!


    엘라쌤의 매일반 600수업 들으며 좋았던점
    1. 일단 모든강의는 목소리를 제일중요하게 여깁니다. 절대로 영어가 진짜 진짜 재미없어도 모든 사람이 수업을따라올수 있게 목소리톤이 다양해요~~
    집중할 수 밖에 없음!
    2. 수업은 항상 열정적으로! 예시를들어가며 외우는방법, 모든 토익팁을 구체적으로설명해주십니다!
    3. 학생들을 1대1로 케어를 지극히 잘해주셔요!
    4. 엘라쌤 실물이 진짜 이쁘셔서 졸음이없답니다!
    (얼굴보러 학원가요)
    5. 토린이들 포커스에맞춰서 수업을하기에 혼자 쳐질일 절대없습니다.
    6. 2주만 쌤을 믿고 따라가면 자연스레 확고해진다는 사실! 믿어주세요!
    7. 매일 Lc Rc모의고사가있는데 꼭 활용하세요!!!
    8. 저처럼 영어가 자신이없으신분들 엘라쌤은
    카카오 플러스친구에 토익깡패부산을 치고 1대1대화를 넣으면 상세히 답도해주십니다!!

    이상 간호대학생 토린이가..
    쌤 1월에 꼭 다시들으러가께유!!!!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김*경 님이 2019-11-29에 작성한 후기
    토익 깡패 엘라 강사님과 한달 후기
    [한달완성토익깡패600+]★관리의끝판왕/구두테스트/빡쎄고 재밌는기초반★ 해당 강의보기
    처음으로 토익을 배우기 위해서 여기저기 인터넷 후기를 보면서 고민을 하고 있을때 친구가 토익강사님 실력은 비슷비슷 하니 아무되나 가도 된다고 했어 더 고민 하고 있을때
    인터넷에 엘라쌤 평이 다른 학원과 달리 열정적으로 가르켜 준다는 말에 속는셈 치고 등록을 했는데 정말 인터넷 글처럼 열정으로 혹은 재미있게 가르켜 주셨다.
    아직까지도 궁금한게 어떻게 아침부터 저런 에너지를 한달동안 가르켜 주실수 있지? 하는 의문으로 끝났다.

    수업내용에서 모르는게 있으면 끝나고 묻거나 카페에 인강으로 공짜로 다시 들을수 있어서 나 같은 초보자도 수업내용을 따라 갈 수 있다 혹은 어려운 파트가 나온다고 하면 미리 인강을 듣고 와라고 했어 걱정 없이 수업을 들을수 있다 그래서 인강이 주는 장점가 현장에서 듣는 장점이 다 있는거 같다

    RC는 강사님이 따로 만드셔서 실뢰감이 좋았고 LC는 원래 LC강사 부터 시작 했다고 했어 그런지 LC수업은 RC보다 이해하는게 더 빠르고 점수도 더 좋았다.
    중간중간에 파트마다 공부하는 방법을 가르켜 주셔서 그냥 책에 있는 내용만 가르켜 주시는게 아니고 책외에 공부 방법도 가르켜 주셔서 너무 좋았다

    수업시작하고 일주일 후면 단어 구두 테스트를 보는데 이게 생각보다 문제 푸는데에 효과가 커서 매일 나와야 하는 장점중 하나 인 거 같다

    이글을 보시면 속는셈 치고 한번은 들어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엘라쌤 다음에 또 신청하러 갈게요 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이*규 님이 2019-11-29에 작성한 후기
    엘라쌤과 함께한 한달 솔직 후기...이건...
    [한달완성토익깡패600+]★관리의끝판왕/구두테스트/빡쎄고 재밌는기초반★ 해당 강의보기
    고등학교 이후로 영어 공부 손뗀지 10년만에
    토익 점수가 필요해서 귀찮음을 무릎쓰고 서면 ybm 제일
    핫하다는 엘라쌤을 뵙기위해 수강신청한것이 벌써 한달이 지났네요..

    첫째 영어에서 중요하다는 고놈의 단어..단어..단어..
    질릴도록 수없이 들었음에도 불구하고..혼자서 절대 안합니다.
    하지만 엘라쌤과 함께라면 강제로 넣어주십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출석만 하고 귀만 열어놓고 펜 잡을 힘만 있으면
    한달 후에 교재에 나와있는 단어 1020개, 수업시간 알려주시는 꿀팁 단어와 lc에서 알려주시는 단어 이것저것 다 합해서 어렴풋이 한달동안 누적복습을 통한 개인의 노력 여부에 따라 1300~1500개는 머리에 남기고 나오게 됩니다ㅋㅋㅋ
    솔직히 이것만 해도 저는 큰 성과라고 애기하고 싶네요ㅋㅋ

    둘째 강의의 퀄리티는..휴..이 강의 듣지마세요..
    중학교때부터 고등학교까지 영어공부하면서 정말 내가 이런 선생님을 진작에 만났었더라면 인생이 바뀌었을텐데 할 정도로 파급적이십니다ㅋㅋㅋ혼자만 갠소하고싶은 수업퀄리티니깐 듣지마세요ㅋㅋㅋㅋ
    중학교 고등학교 6년동안 헷갈려하던 부분을
    단 1시간만에 이해시켜주시고 집에 가는 지하철에서 한번
    연상해보면 오잉???...혼자 귀신같이 읊고있는 본인을 찾을수가 있습니다..실화??? 그때 그 감정은 이루 말할수가 없슴다ㅋㅋㅋㅋ전부 엘라쌤 덕택이죠!!!
    그 덕에 귀찮음 많고 잠도 많은 저에겐 매일매일 학원갈 수 있었던 동기가 되었습니다ㅋㅋ오늘도 뭐를 깨닳게 해주실까?? 학원 가봐야지ㅋㅋㅋ
    아참 한달중에 하루 결석했네요 새벽까지 공부한다고ㅋㅋ이건 믿거나 말거나
    저희 부모님은 매일 매일 책상 앞에 앉아있는 저보고
    ××놈 하라할때 학교다닐때 그렇게햇으면 뭐라도 되지않앗겟냐는 말과 함께 애정어린 욕설과 요새는 맛있는거 많이 밥상에 올라오네요 이것도 엘라쌤 덕택이죠..

    셋째 전 공부 한다고 늦잠 자고 결석 한날은 어떡하긴요..
    인강 듣고 혼자 보고 문제풀고 그담날 가서 엘라쌤에게 질문하면 되요ㅋㅋㅋ그렇다해서 결석 너무 잦을꺼면
    학원등록하지마시고 그냥 집에서 다른인강 들으세요ㅋㅋㅋ
    엘라쌤의 인강과 현강은 큰 맥락은 비슷하지만
    인강에서 알수없는 꿀팁을 현강에서 채울수있으니깐요ㅋㅋ

    마지막으로
    머리쓰지마세요 시키고 하라는것만 잘해도
    보통 이상은 갑니다 그것마저 안한다면 어쩔수없지만
    토익을 처음 접할 저에게 큰 용기와 토익의 큰 흐름을 알수 있게끔 해주신 엘라쌤의 수고에 큰 감사의 인사드리면서 ㅋㅋㅋ저는 씻고 중급과정 등록하러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엘라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박*형 님이 2019-11-29에 작성한 후기
    아직 몰라?? 토익깡패!!!
    [두달완성토익깡패600+] ★관리의끝판왕/구두테스트/ 빡쎄고재밌는기초반★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저번 달부터 아는 형이 수강을 하고 추천해줘서 수강하게 된 토익깡패 2개월차 토깡이 입니다! 이번 달에 수업을 듣고 토익시험을 1년 반만에 쳤는데 수업을 듣고 치는 거랑 안 듣고 치는 거랑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것을 체감했습니다. 예를 들면 저번 시험 때는 그냥 문제를 해석으로만 접근하여 풀어서 시간이 모자르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엘라쌤이 알려주신 방식대로 문제를 푸니깐 시간이 모자르지 않았습니다. 엘라쌤의 수업의 장점은 첫 째. 교차수강이 가능하다! 학원을 다니면서 피치못할 사정으로 인해 현장강의를 들으로 못 올 경우 쌤이 제작해 놓으신 인강으로 보충이 가능합니다. 둘 째. 한 달에 한 번 죽지마 특강을 들을 수 있다! 죽지마 특강을 통해 시험감각을 일꺠우고 자신이 어느 파트가 모자른지 알 수 있는지 유익한 시간입니다. 셋 째. 수업 마치고 난 후 구두테스트! 매번 수업 마치고 쌤이랑 1:1구두테스트를 통해 단어를 암기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장점이 있는데 궁금하시죠? 궁금하시면 한 번수강해보세요 ㅎㅎㅎㅎ 저는 이번 토익시험을 통해 다시 한번 쌤의 커리큘럼을 잘 따라가야겠다라고 다짐을 했습니다.(많은 도움이 되었거든요) 자신이 토익 공부를 해왔는데 방향을 잘 모르겠다거나 토익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 지 잘 모르겠다하신 분은 엘라쌤의 토익깡패를 강추!강추!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안*현 님이 2019-11-29에 작성한 후기
    한달순삭 엘라쌤의 기초토익 후기
    [한달완성토익깡패600+]★관리의끝판왕/구두테스트/빡쎄고 재밌는기초반★ 해당 강의보기
    10월달에도 기초토익을 했었지만 혼자 진도를 따라가지 못해 11월에 한번 더 기초토익을 들었습니다.
    저번달에 배웠던게 있어서 그런지 놓쳤던 부분이나 이해 못했던 부분을 알 수 있었고 보완이 많이 되었어요!

    엘라쌤 수업이 빡쎄서 힘들고 남몰래 눈물도 훔쳤지만 한달이 지나면 토익영어 실력이 엄청 커졌다고 느껴집니다!
    고생한 만큼 는다! 라는 성취감도 있었어요!!
    의지가 없어도 학원에 출석만 해도 실력은 엄청 늘어요.

    엘라쌤은 매일 단어 시험을 보는데 토익에서 해석에서 꽤 도움도 되고 아는 단어가 많아져 LC에서 도움도 많이 됩니다.
    또 매일 모의고사를 신청해서 진쩌 토익시험을 보는 것 처럼 대비할 수 있어요.
    또 교차수업이 가능해서 오전에 수업을 못 들었다면 오후에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또 카페에 똑같은 인강 영상이 있어서 수업시간에 놓친부분이 있다면 집에서 인강을 들을 수 있었어요.
    셋째주 주말에 죽지마 특강으로 천재적인 LC와 RC를 찝어주십니다! 10시부터 6시까지 특강을 하셨는데 풀 수업이라 힘든 부분이 있었지만 안 들은 것 보다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이제 중급반 가서 열심히 공부할게요 :D

    공부의지가 없어서 잡아주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 사람!
    빠르게 토익점수를 올리고싶은 사람들은 엘라쌤 수업 꼭 들어주세여!!!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정*민 님이 2019-11-29에 작성한 후기
    엘라쌤 만나고~나의 성공시대 시작됐다🧚;;
    [한달완성토익깡패800+] ★빡세게고득점/구두테스트/ 문제로이론정리★ 해당 강의보기
    <부산 서면 토익깡패 엘라쌤 후기>

    1. 수강계기 : 토린이에서 벗어나겠다는 다짐으로 학원을 찾다가 엘라쌤을 알게 됬습니다. 근방에서 제일 잘 가르치신다고 유명하시기도 했고 전에 다녀본 친구들도 다들 만족중이길래 망설임 없이 바로 수강신청 했습니다.

    2. 토익깡패 선택이유 : 우선 LC와 RC 둘 다를 한방에 잡을 수 있는 수업이기도 하고 구두테스트, 상담, 모의고사 등 다양한 컨텐츠가 제공되는 점에서 다른 수업보다 매력있게 다가왔습니다.

    3. 수업장점 : 우선 지난 수업을 동영상을 보며 다시 복습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기초 LC강의 등 수업 진도를 못 따라가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도움을 준다는 점, 그리고 가장 중요한 담당 선생님의 강의 실력까지 너무나 좋았습니다.

    4. 엘라쌤에게 하고 싶은 말 : 선생님 저 선생님 수업 며칠 듣고 중간에 토익을 칠 기회가 있었는데 LC가 단기간에 75점 올랐습니다! 그간 푸는 방법을 잘못 알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LC를 완벽히 듣고 해석할려는데 집중해서 문제를 놓치는 순간이 많았는데 필요한 부분을 집중해서 듣는 연습을 하니 훨씬 더 도움이 되었습니다. RC도 그간 어렵게 느꼈던 파트5에서 필수 문법, 패턴들을 쉽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한달여 기간동안 좋은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 하고 싶은 말 : 저는 토익깡패 중급반 수업을 한달가량 들었습니다. 저처럼 토익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은 중급반 수업도 정말 좋지만 기초반 수업도 구성이나 내용이 알차다고 들어 추천합니다! 엘라쌤께서 상세하고 친철하게 잘 설명해주시니 빠르고 바른 토익 지름길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이유를 정리하면!
    > 엘라쌤의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
    > 당일 학습내용 복습가능한 동영상 제공
    > 구두테스트를 통한 단어정복
    >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 익히기
    > 상담을 통해 약점 보완+극복

    모두들 부산서면점 토익 깡패 엘라쌤 수업 듣고 토익 탈출 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오*환 님이 2019-11-29에 작성한 후기
    토익은 토깡이와 함께
    [한달완성토익깡패800+] ★빡세게고득점/구두테스트/ 문제로이론정리★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거의 10년만에 영어공부(토익)를 처음하게 됐는데요. 시작은 토익깡패 기초반에서 하였습니다. 정말 처음 듣는 누구라도 바로 이해할 수 있게끔 기초의 베이스를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시간이 지나 중급반까지 도전하게 된 저는 기초에서 다져진 실력으로 토익실력이 상승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원을 갈 시간이 부족했던 저에게도 항상 힘내라는 말씀과 조언 또한 해주셨기에 제가 더 열심히 했던것 같습니다. 엘라쌤 감사해용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