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김인수 강사소개 이미지

김인수 강사
강남YBM토익수강생수1위!명품토익/단기고득점완성/강력추천/미친관리력/놀라운적중력/기초에서실전까지/강남토익학원

기본약력

·단국대학교 졸업

Teaching Experience

현) YBM어학원 강남센터 명품토익 강의


Teaching Methods

샘플 동영상이 없습니다.

수강 후기

( 567건 )
  • 원*태 님이 2019-11-27에 작성한 후기
    강남 명품토익 650반 LC희선쌤 RC인수쌤
    [강력추천!강남YBM토익수강생수1위!] 명품토익 650+토익 입문반 해당 강의보기
    강남 YBM 명품토익 650반 정말👍👍
    쌤들 두분다 친근하게 다가와주셔서 뭐든 편하게 질문하고 가르침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수업때와 스터디때 관리를 너무 잘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한명 한명 전부 확인해주고 관리해주셔서 부족한점을 알려주시고 부족한부분을 어떻게 공부할지도 알려주셔서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진짜 스터디는 강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나*솔 님이 2019-11-27에 작성한 후기
    첫토익이라면 강남YBM명품토익(희선/인수쌤) 강의 꼭 들어보세요!!
    [강력추천!강남YBM토익수강생수1위!] 명품토익 650+토익 입문반 해당 강의보기
    토익이 어떤 시험인지도 잘 모르고 무작정 혼자 시작해서 어려움이 많았었는데!
    수업자체가 사소한 부분까지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정말 영어 못해도 잘 이해가 됐어요!!
    특히!! 오전시간 수업이라 졸릴 수도 있는데 선생님들 목소리도 귀에 쏙쏙 올라오고!! 수업 후 진행되는 스터디도 진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스터디하는 시간에 LC RC 둘다 문제도 풀고 틀린문제도 세세히 설명해주셨어요! 또 수업시간에 보는 단어시험 이외에 스터디단어시험도 따로 진행돼서!! 알고있는 단어양도 진짜 많이 늘었어요!!! 선생님들이 열정적으로 이끌어주시는 모습들이 매 수업, 매 스터디 때마다 느껴져서 저도 덩달아서 더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게 됐어요~ 개인적으로 공부할 때 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에 대해 따로 말씀도 해주셔서 집에서 복습, 틀린문제 다시보기 할 때 수월했습니다!! 다음 달도 수강해서 점수 더 높여보려구용!! 처음 토익 도전하시는 분들이라면 명품토익 희선쌤 인수쌤 수업 진짜 강추합니다!!!!! LC 파트별 문제 풀이 방법이랑 주요 단어 등등 수업시간에 꼼꼼히 시험도보고!! 쉐도잉 하는 방법, 헷갈리는 호주,영국인 발음 , 개인별로 부족한 부분과 더 공부해야하는 부분도 따로 알려주셔서 앞으로 더 공부해가야할 방향도 잡기 쉬웠습니다. RC는 처음에 마냥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문법별 문제유형을 꼼꼼히 알려주시고!! 수업 때 마다 주신 자료들 보며 공부했더니!! 조금씩 답이 눈에 보여서 재미도 붙일 수 있었어요!! 처음 토익하시거나, 마냥 토익이 어렵게만 느껴졌다!! 하시는 분들은 명품토익 희선쌤, 인수쌤 수업 꼭 들어보세요!! 강추입니다 ㅎㅎ 저도 주변 지인이나 학교동기들이 YBM 명품토익 추천해서 듣게된건데!! 진짜 주변사람들 중에 토익 어렵게만 생각하는 사람들 있으면 같이 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스터디도 진짜 스파르타로 진행되서 단기간 점수내서 올리기에도 좋을 거예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라*정 님이 2019-11-27에 작성한 후기
    강남 ybm 명품토익 650반 희선쌤 인수쌤
    [강력추천!강남YBM토익수강생수1위!] 명품토익 650+토익 입문반 해당 강의보기
    저는 10시 650반 수업을 신청했습니다.
    오전인 시간에도 불구하고 선생님들께서는 늘 지친모습없이 열정적으로 수업을 하셨습니다
    수업 끝으로 달려가다보면 선생님들도 지치시고 약간은 힘든기색이 있을법하지만 그런 기색이 하나도 없으셨습니다.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하나하나 다 찝어주시려고 노력하셨고 그냥 지나치지 않으셨습니다.
    트와이스 나현 닮은 희선쌤은 늘 긍정적인 모습으로 수업에 임하셨습니다.
    유튜브를 보면 스타강사 강의가 나오는데 희선쌤은 딱 스타강사의 포스셨습니다.
    지치고 어색할 수 있는 수업의 텐션을 계속 올려주시려고 노력하시고 재치있는 행동과 말로 수업분위기를 긍정적으로 이끌어주셨습니다.
    늘 밝은 에너지로 수업을 맞이해주셨고 정말 중요한 핵심을 잘 찝어주셨습니다.
    또한 단어시험에서 단어가 적혀있고 뜻을 쓰는 그런 단순한 시험이 아닌 듣고 그 뜻을 쓰는 단어시험으로 듣기시험에 상당히 효과적이었습니다.
    매일 나가는 핸드아웃숙제와 책숙제를 통해 엘씨는 점점 향상되어 가는 것 같았습니다
    인수쌤은 토익에 나오는 필수적인 문법들을 알려주셨습니다.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문제와 개념을 동시에 다루며 효과적으로 알씨를 가르쳐주셨습니다.
    또한 하나하나 세부적으로 알려주셨기에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스터디는 수업이 끝나고 진행되는데 선생님과 함께 진행되었기에 모르는 것이 있으면 바로바로 여쭤볼 수 있고 피드백을 하는 과정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단순한 스터디가 아닌 와이비엠 강남점에서만 느낄 수 있는 스터디였던 것 같습니다.
    스터디가 도움이 안된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이 계신다면 와이비엠 스터디를 강추합니다.
    확실히 스터디에 대한 생각이 바뀌실 겁니다.
    확실히 강남 와이비엠 1위 명품토익을 느낄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연 님이 2019-11-22에 작성한 후기
    강남 YBM 명품토익 550/650 듣고 바닥에서 건져낸 내 점수
    [강력추천!강남YBM토익수강생수1위!] 명품토익 650+토익 입문반 해당 강의보기
    정말 ㄹㅇ 제가 보고 듣고 느낀 대로 쓰는 후기라서 좀 길고 주저리 주저리 할수도 있지만 읽어보시면 선택에 도움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수능 이후로 대학교 다니는 4년동안 영어의 ㅇ이라는 말도 생각안하면서 살아왔어요...

    그런사람 있잖아요?? 영어만 듣고 보고 하면 토나오고 하기 싫고 영어지문 딱 보면 눈에 장애가 와서 이게 지렁인지 글씨인지 구분이 잘 안되는 사람이요ㅋㅋㅋ
    그런사람이 바로 저에요!!!저요!!
    문법... 말할것도 없이 극혐.... 공부하는것도 싫어하면서 단어외우는 단순암기는 또 얼마나 싫어하는지....
    네... 그래요... 저는 영어가 그냥 싫었어요... 아니 지금도 솔직히 말하면 딱히 좋아하진 않아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그렇게 하기싫은 영어를 하게 된... 정말 어쩔수 없는 현실....
    졸업하려면 토익점수 제출하라네요....
    그래서 하던 아르바이트 그만두고 토익하러 왔어요 10월에..ㅋㅋㅋ
    학원에서 제대로 배우기 전 그냥 한번 봐봐야지~ 하고 본 시험 점수는? 625ㅋㅋㅋ
    점수는 최소 750넘겨야하고 11월 22일까지 학교에 제출해야 하는데 큰~일이 난거죠..ㅋㅋㅋㅋ

    학원 강의를 딱 2주 수강하고 바로있는 10월13일 시험을 보았죠
    그결과? RC점수가 떡락ㅋㅋ했어요 왜일까요?
    그동안 이게 왜 답인지 모르고 그냥 대~충읽고 이거일것 같아~ 하고 찍었던것들 있죠?
    제대로 배우고 보니까 헷갈리기 시작해서 제 진짜 점수가 드러났어요ㅋㅋㅋ RC 235
    신발도 240 신는데 진짜 발사이즈보다 더 안나온 제 첫 토익점수...

    그래프 보면 일단 전체적으로 평균보다 훠~얼씬 뒤쳐져 있었지만 특히 글 내부에서 정보찾는 능력 미달~
    단어는 그래프가 100중에 40ㅋㅋㅋㅋㅋㅋㅋ 문법도 평균미달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까 어떻게 점수가 잘 나오겠어요... 그쵸?

    근데 사람 심리라는게... 수업을 듣고 공부를 했는데 점수가 더 떨어지니까 공부하기 더더더더 싫어졌어요...
    왜냐하면 예전에는 감으로 찍으면 맞았는데 지금은 뭔가 감도 안따라주고 더 헷갈리는 기분이었거든요

    그래도 최대한 참고 학원만 다니자 하는 심정으로 학원만 다녔어욬ㅋㅋㅋㅋ
    가방메고 집에서 나오기 까지가 저는 제일 힘들었던것 같아요...

    근데 그거 참고 오면 진짜 하루하루 들을때마다 제 뇌속에 정보가 쌓이는 느낌이 들어요..!! 그게 명품토익입니다.
    550반의 LC 나현썜, 550/650반의 RC인수쌤 650반의 LC희선쌤 사랑해여...
    진짜 기초가 부족하고 또 부족한 제 점수에 선생님들의 차근차근한 설명으로 기초가 다져졌어요!!
    정말 2주동안 꾹 참고 학원을 다녔어요...

    10월27일 시험에서 RC가 70점이 올랐어요...!!! 드디어 300점대 진입..!!! 감격 그 자체였습니다..ㅜㅜ

    그래프보면 문법이 원래 60? 정도밖에 안됐는데 90까지 올라갔어요
    정말 문법이 항상 영어의 발목을 잡았는데 그 문법이 올라갔다구요ㅠㅠㅠㅠ

    그리고 11월에 650반을 수강을 하고 2주 딱 더듣고 11월 10일에 시험을 봤어요!!!!

    그 결과!!!!!!! RC 350!!!!!!!!! 와ㅠㅠㅠㅠ 감격했어요 진짜 점수나온날 새벽에 비명지르고 울뻔했어요ㅠㅠㅠ
    LC도 420나와가지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총 770이라는 점수가 한달만에 나왔습니다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학교 졸업 할 수 있어요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정말 스터디 하면서 단어도 강제로(?) 많이 외웠고 그만큼 쌤들이 신경써주신게 느껴졌어요ㅠㅠㅠ 정말 사랑합니다 쌤...ㅜㅜㅜㅠㅜㅜ
    그리고 저 다음달에도 수강해요ㅋㅋ 제 돈 들여서 재등록 하는덴 이유가 있겠죠? 그만큼 정말 너무너무 퀄리티 갑 강의랍니다ㅠㅠㅠㅠ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순 님이 2019-11-03에 작성한 후기
    명품토익 오전7시20분반 수업후기 입니다
    [강력추천!강남YBM토익수강생수1위!] 명품토익 750+토익 실력반★2019년 빈출유형★ 해당 강의보기
    우선 출근길에 영어공부를 해야겠다는 결심을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게 해주신
    인수쌤 나현쌤에게 감사 인사 드립니다~^^
    인수쌤의 깔끔한 문법 내용 정리와 당일 배운 문법내용을 실제 문제에 적용하는 수업방식이 정말 좋았습니다.
    또 나현쌤의 파트별 핵심내용 정리와 문제푸는 스킬 정리 덕분에 LC파트를 공부하는 방향을 잡을수 있었습니다.
    두분 덕분에 11월에도 아침 실전반을 계속 등록하게되어 뿌듯하네요.
    한달간 정말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박*서 님이 2019-10-31에 작성한 후기
    강남ybm 명품토익 우희선쌤/김인수쌤 츄천츄천☆
    [강력추천!강남YBM토익수강생수1위!] 명품토익 650+토익 입문반 해당 강의보기
    토익학원 첫입문이었는데 운명처럼 4층 상담장소에서 희선 쌤을 만나 650+ 반에 안착하였슴다
    더 높은 반에서 문제풀이 위주로 해야되나 싶었는데 문법부터 차근차근 개념정리하고 가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650 반 들었어여
    그 결과! 후회는 없슴다! 희선쌤의 쉐도잉권법(?)으로 듣기 귀가 트이게 되었고 ybm 성시경 인수쌤의 명품필기로 봉인되어있던 문법들이
    하나둘 기억나더라구욤ㅎㅎ 두 선생님들 덕에 두달간 영어 공부 잘하고갑니다!>< 학원없이 ㅊㅣ뤗던 첫토익은 rc 답안지의 한줄이상을 찍고 처참한
    점수를 마주했는데, 두달간 쌤들의 수업을 들으니 두번째 토익셤에서는 마지막 문제까지 읽고 정답체킹까지!!!!하고 답지를 제출 할 수 있었음다
    쓰앵님들 감샴다감샴다

    고민하는 여러분들 주저말고 선택해부세요 후회없슴ㄷ돠

    아 인수쌤 꿀보이스말고도 글씨체 넘 예버요..... 인수체 하나 내주시면 꼭 쓰겟슴다....
    정갈한 글씨체덕에 문법정리 깔-끔 마무리...!

    Ybm은 얼굴보고 선생님들 뽑나바여 다들 연예인 같아오ㅎㅎ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유*민_X 님이 2019-10-31에 작성한 후기
    영린이의 수강후기 (인수쌤, 희선쌤 짱)
    [강력추천!강남YBM토익수강생수1위!] 명품토익 650+토익 입문반 해당 강의보기
    영린이인 저는 토익의 문제유형 조차 제대로 몰랐느데 좋은 쌤들 덕분에 신발사이즈점수를 졸업 했습니다!!수업은 주로 프린트물로 진행 했구요. 처음에 영어 기초반이 없다고 하셔서 당황했던 기억이...저한테 650점도 높은 점수 였거든요ㅠㅠ
    첫날 수업 듣고 나서 기초 이론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는거 듣고 안심했어욯ㅎㅎㅎ쌤들도 상냥하시고 막 호랑이 같으시면 어쩌나 또 걱정했쥬ㅎㅎㅎ두분 다 중간중간 시험팁도 알려주시고 중요한 단어 설명해서 다 같이 외우고 진짜 알찬 구성의(?) 수업이였어요!

    일단LC 희선쌤 수업은 재밌고 정말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캐치해서 수업을 진행해 주세요! 또 무엇보다 기출 문제 위주로 수업이 진행 되어서 점수가 더 빠르게 올라간듯 해요. 정말이지 쌤 돗자리 피셔도 될거 같아요ㅎㅎㅎ

    그리고 RC는 제가 항상 찍고 넘어갔는데 인수쌤이 중요한 숙어,단어랑 문법정리 너무 잘해주셔서 이제는 쉽게 이해하고 풀 수 있게 되었어요! 또 목소리가 너무 좋으셔서 자연스럽게 수업에 집중하게 되고 필기도 깔끔하게 잘해주시고 게다가 중요한건 몇번이고 상기 시켜주세요!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외우게 되고요!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명 님이 2019-10-31에 작성한 후기
    강남 YBM 명품토익 첫토익은 나현쌤,인수쌤 추천!!
    [강력추천!강남YBM토익수강생수1위!] 명품토익 첫토익 550+ 해당 강의보기
    토익 경험이 한번밖에 없고, 2년이 경과 되어가서 토익점수 갱신이 필요하고
    혼자 하기에는 너무 기초가 없는터라 이곳저곳 학원을 알아보았습니다.
    종로,강남,건대 등등 안 돌아다녀본곳 없이 이곳저곳 상담하고 다니면서 어느학원을 등록할까 고민하던 와중에
    마지막으로 상담받은곳이 강남ybm이였고, 상담 하자마자 열정적으로 상담해주신 선생님 덕분에 고민없이 그날 등록을 했습니다.

    다른 일정들이 있어서 중간부터 수업을 참여했고, 그로인해서 수업 분위기 적응이나, 진도에 대한 걱정, 성적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가운데 참여 했지만 어려움 없이 수업을 따라갈 수 있을 만큼, 선생님들이 챙겨주시고, 부분부분마다 상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2주도 안되는 시간만에 원하는 점수대가 나왔습니다.

    사람마다 잘하는 파트와 부분들이 모두 다르고, 토익에서는 무엇보다 약점 보완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그 부분에 있어서 인수쌤과 나현썀이 특별히 좋았던거 같습니다.

    수업시간 후에 엤는 스터디로 단어시험과 lc,rc테스트를 보는데
    스터디를 통해서 단어와 rc,lc 부족한 부분들을 그날그날 바로바로 채울 수 있다는 점이
    시험 적응력에 큰 영향을 주었던거 같습니다.

    실전같은 연습과 약점 보완의 반복.
    저 같이 단기간에 점수를 보완하거나, 올리는게 필요하신 분들한테는 인수쌤과 나현쌤의 수업보다 좋은 수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인수쌤이랑 나현쌤이 사람이 너무 좋으셔서 더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그런게 수업에 녹아있다보니, 수업의 집중도나 몰입도가 더 높았던거 같습니다.

    제 생각으로 토익의 종착점은 명품토익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여기로 오실테니, 기왕이면 빨리 선택하는게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민은 토익비용을 늘릴 뿐입니다.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정*철 님이 2019-10-31에 작성한 후기
    500반 후기에요 !
    [강력추천!강남YBM토익수강생수1위!] 명품토익 첫토익 550+ 해당 강의보기
    토익 기초반 1달동안 다녔는데요 개인적으로 만족했었어요.
    왜냐면 우선 기초반이다보니 그리고 저도 영어도 못해서 그런지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셨고, 중요한건 잊어버리지 않도록 수업시간에 계속계속 강조해주시고 쉽게 푸는법도 알려주시고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예전에는 토익문제 풀다보면 그냥 감으로 찍어맞추고 그랬다면 한달이 지난 지금은 오답을 재끼고 고민할 폭이 굉장히 좁아져서 문제 풀기도 훨신 수월해요!
    쌤들이 천사시구 그리고 목소리도 좋으시고 수업도 졸리지않아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
  • 장*지 님이 2019-10-31에 작성한 후기
    명품토익 첫토익 550+ 인수쌤&나현쌤&롸연쌤 수강후기!!
    [강력추천!강남YBM토익수강생수1위!] 명품토익 첫토익 550+ 해당 강의보기
    저는 문법이랑 단어가 너무 부족한 상태였어요..처음에 토익 시작을 6개월동안 인터넷 강의만 듣다가 성적이 오르질 않아서 토익학원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지인 소개로 YBM강남센터로 방문해서 인수쌤과 상담 후 '문법이 부족하니 기초 틀부터 잡자!'라는 생각으로 첫토익 주 5일 550반으로 신청하였습니다!!
    주 5일 수업으로 수강 하였지만 스케줄이 맞지 않아 주 3일로 연강듣기 하였습니다!! 시간표가 연강 들을 수 있게 짜여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인수쌤 수업 듣고 나서는 '문제보면 바로 술술 풀리겠다!'이런 생각이 날 만큼 문법 해설을 너무 잘해주셨지만 숙제를 혼자서 풀어보려니 생각보다 배운내용을 문제에 적용하는게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학원가는 날엔 꼭 스터디 참여하여 단어테스트와 문법문제 풀면서 모르는부분은 인수쌤과 조교님한테 질문하면서 보완하였어요!!
    특히 조교님한테 질문하면 꼭 암기해야할 문법사항까지 추가로 알려주셔서 문법 팁이 쌓였어요!!
    독해부분은 단어암기 하다보니 해석이 완벽하진 못해도 어느정도 스토리가 짜여졌어요! 완벽하게 해석하기 위해서는 단어를 추가로 더 외워야 할것같더라구요!!
    인수쌤이 알려주신 파트별 문제 푸는 방법 짚어주셔서 문제 풀때 시간도 단축시킬수 있었어요!
    정말 안오를 줄만 알았던 RC점수가 인수쌤 수업 듣고 인수쌤&조교님 덕분에 점수가 점차 오르고 있습니다!!성적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잘나온점수에 기뻐요^-^ 인수쌤 ,조교님 정말 감사합니다!!!

    나현쌤 수업 정말 귀에 쏙쏙 들어와요!! 중요한 표현은 반복해서 귀에 딱지가 생길정도로 설명해주신 덕분에 나현쌤이 알려주신 중요한 포인트 암기하기 훨씬 쉬웠어요!!
    제 귀에서 쌤 목소리 들릴정도로 나현쌤의 발랄한 수업 덕분에 수업 집중도가 더 높아지더라구요!! 쌤이 알려주신 LC 팁을 적용하며 문제 풀어보니 성적이 확 올랐어요!!
    쌤이 내주신 숙제, 외워야하는 것들 꼬박꼬박 해간다면 점수 확 올라가는건 장담해도 될것같아요! 매번 숙제하며 모르는 부분 여쭤볼때마다 넘나 자세한 설명에 응원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쌤의 응원이 정말 힘들어질때마다 힘이 되었어요!! 테스트 보며 한명씩 코치해주신 것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LC문제는 많은 지문 풀어보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쌤이 알려주신 팁 적용하여 연습하고 복습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것같아요!!
    나현쌤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응원+아낌없는 칭찬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롸연쌤의 토익시험 전날 D-1특강들으며 정말 토익시험 전날에 안 들으면 후회하게 되는 필수 특강이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비법반이 왜 있는지도 알것만 같았던 특강!콕콕 찝어 주셨던 부분 시험보면서 롸연쌤이 찝어주셨던 것들이 머릿속에 떠오르게되는 신기한 특강이었어요!
    그래서인지 특강 자리 매번 꽉꽉 채워진상태로 진행이되는데 불편함 없이 특강에 집중할수 있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롸연쌤 비법반도 듣고 싶어지는 특강이었어요! 롸연쌤 유투브도 수시로 챙겨보고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1분 강의듣기 너무 좋은것 같아요!

    매번 토익 끝난후 실시간 총평해주시는 쌤분들 모두 너무나 감사합니다!! 총평덕분에 오답노트 만들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