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불같이 오를 나의 점수 라이브 방송 강의 배너 이미지
토익기출 VOCA

강사소개

토익 연제봉 강사소개 이미지

토익 연제봉 강사
신촌토익 스파르타/초밀착관리 미친토익

기본약력

- 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iego TEFL Certificate

Teaching Experience

- 현) YBM어학원 신촌센터 미친토익 600+/750+ RC 강의
- 전) YBM e4u 종로센터 미친토익2 600+/700+ RC 강의
- 전) YBM어학원 인천센터 미친토익 600+/700+ RC 강의
- 전) 종로 ybm e4u 럭키토익 600/700 RC 전담강사

THE 모질게 실전 1000제 집필 참여


Teaching Methods

수강 후기

( 443건 )
  • 최*현 님이 2021-03-26에 작성한 후기
    미토쌤들 감사합니다~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600+ 해당 강의보기
    수업을 들으면서 점점 성적이 오르는 것을 느꼈습니다. 선생님들 수업이 귀에 쏙쏙 박혀서 잊을수가 없어요>_< 다른 곳에서는 숙제도 대충 보시던데 여기는 빡세게 딱 봐주셔서 공부에 도움이 완전 됐어요! 만점받는 날까지 미토만 하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김*인 님이 2021-03-26에 작성한 후기
    선생님들 너무 재미있고 친절하고 잘가르치세요:)!!
    [중급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750+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인아쌤 제봉쌤 숙제를 잘 못 해가는 학생이라 조금 부끄럽지만
    너무너무 수업 친절히 잘 가르쳐주셔서 재미있어요 :)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ㅠㅠㅠ 반성할게요!!
    정말 선생님이 내주시는 숙제랑 단어암기만해도 점수가 쑥쑥 올라요!
    스터디도 꼭 하셨으면 좋겠어요.
    사실 안 빠지는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벌금내기 싫어서
    빠지지 않고 단어도 열심히 외웠더니
    저도 모르게 조금씩 실력이 늘고 있었어요!!
    다음달에도 수강하는데 기대되네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인*경 님이 2021-03-26에 작성한 후기
    ★★미토가 미쳤어요!!! 완전 다 퍼주는 커리큘럼♥★★ 왕왕왕추천!!!!★★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600+ 해당 강의보기
    늘 공부해야지 다짐하고는 막상 퇴근하고 집에 가서 이것저것 하다보면 늦은 저녁이 돼 버리고.. 그렇게 내일.. 또 내일.. 자꾸 미루기만 하고 공부의지가 전혀 생기질 않았어요ㅠㅠ

    그래서 이대론 안 되겠다 싶어서 등록한 미토!!! 의지박약에 미루기왕인 저에게는 저의 멱살을 잡고(?) 이끌 누군가와 혼자 세우는 계획이 아닌 어느 정도 강제성이 있고 누군가 체크해 줄 수 있는 공부량을 제공받는 게 너무너무 간절했어요... 누군가 이끌어 준다면 공부의지도 확 잡히고 또 퇴근하고 정해진 시간에 학원을 가야 하는 일정이 있으면 집에 늘어져서 매일 내일로 미루는 습관을 고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그렇게 선택한 미토는 대박 성공적!!!>_< 노비 도장 받지 않기 위해.... 학원 가지 않는 날에도 집에 가서 공부하는 습관이 생겼고 학원 가는 날엔 빡쌤뽕쌤에게 집중 뽝! A-Z까즤!! 또 핵심 쏙쏙!!! 배울 수 있어서 퇴근 후가 너무너무 알찼어요ㅎㅎ 게다가 영상제공도 돼서 수업 중 혹시 놓치거나 이해 안 간 부분은 다시 영상보며 복습할 수 있는 것도 개이득... 세상에마상에 이런 수업이 또 어딨죠...!!!ㅠㅠ 시장에서 떡볶이 천 원어치 샀는데 오천 원어치 받은 너낌... 치킨에서 닭다리 내가 다 먹는 너낌.... 먼지 아시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도 종강하는 지금, 성장한 제가 보인다는 게 너무너무 뿌듯해요!!! 아직 갈 길이 먼 토린이지만... 그래도 개강 첫 날 아무 것도 풀지 못하고 거의 모든 문제를 찍고 좌절감을 느끼던 제가!! 이젠 문제를 읽고 듣고 풀 수 있는 건 엄청난 기쁨이었어용ㅠㅠ 역시 전문가는 괜히 있는 게 아니다...^^ 싶었어요ㅋㅋㅋㅋㅋ 빡쌤뽕쌤 지도 하에 미토만의 탄탄한 커리큘럼을 따라가니까 실력이 느는 게 느껴져서 이 수업을 선택한 제 자신... 아주 궁디팡팡파라바라파파팡^.<♡

    아무튼 저는 미친토익 선택한 것 너무너무너무X990 만족하구요!!! 고민하시는 분덜.. 아묻따! 그냥 들으세요ㅠㅠ 후회노노 보장합니다^___^* 저는 담달도 미토와 함께 토린이 탈출을 해보겠어요..!!! 미토 영원히 뽈인럽.....♥ 모두모두 뽜이링입니다!!! 굿럭!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
  • 엄*정 님이 2021-03-26에 작성한 후기
    신촌 미친토익에 다니고 나의 성공시대 시작됐다~!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600+ 해당 강의보기
    안녕하세요, 수강후기를 보시는 여러분들!
    얼마 전 저에게 토익 점수가 필요한 일이 생겼습니다.

    독학을 할까, 아무인강이나 들을까 고민을 했지만
    저에게는 공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엉덩력과 의지가 없다는 것을 어떤 누구보다 내 자신이 너무도 잘 알고있기에^^,,,
    다음날에 눈물을 질질 짜더라도 어딘가에 틀어박혀 채찍질을 당할 곳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다가 1년 전 인강으로 들었었던 미친토익이 생각났습니다.
    그 당시 토익에 대한 쉬운 접근, 귀에 쏙쏙 박히는 설명이 담긴 컨텐츠가 굉장히 만족스러웠었고,
    숙제를 안한 현강생들이 노비도장 찍힘을 당하는 것을 보며 뭔가 나도 당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이번에 신촌에서 박인아, 연제봉 선생님들의 현강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LC보다 RC 성적이 확연히 떨어지고(그렇다고 해서 LC를 특출나게 잘하는 것도 아님)
    들리는 단어로만 대충 문제를 풀고, 아는 단어로만 대충 독해해서 문제를 푸는, 기초가 부족한 사람입니다.
    할 줄 아는 것이라고는 주어 동사 목적어 찾기와 전치사+명사 생략하기 뿐이었습니다^^ㅠ

    이 상태로 학원에 나와서 RC 연제봉 선생님의 수업을 들었는데, 기초부터 아주 차근 차근~ 어떤 부분은 그냥 듣고 그 자리에서 이해하도록, 어떤 부분은 바로바로 외울 수 있도록, 또 그 부분을 활용한 예문 등등으로 따로 머릿속에 강제로 때려 박을 필요 없이 천천히 봉며들게 해주셨습니다.
    특히 애매하게 외워진 부분이나 기억 안나는 부분이 있을 때, 문제풀이를 같이 하면서 다시 한번 짚어주시는 게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이거 하나만 풀고 갈까 기분 좋으니까?" 하고 맨날 혼자서 기분 좋게 예문을 던지시는 모습도 너무 감명 깊고
    단어 안 외워 와서 시험 볼 때 제대로 답 못 쓰고 버벅거리고 뭐라도 쓰는 척 연기하고 있을때, 숙제 많이 틀려서 왔을 때, 그리고 솔직히 일 끝나고 와서 밥 먹고 학원에 가면 졸릴 때가 많은데 선생님이 어떻게 아시는건지 그 똘망똘망하고 큰 눈으로 쳐다보셔서 눈이 마주치면 잠이 확 깨고 집중이 됐습니다,,,

    LC 박인아 선생님은 우리말부터도 일단 귀에 짝!짝! 달라붙습니다. 영어 발음은 또 얼마나 달라붙게요~!
    헷갈리는 발음, 미국 영국 나라별 발음, 질문별 뒤에 나올 답, 피해야 될 함정 등 꿀팁을 잘 알려주시고
    여러 문제풀이를 같이 하고 듣고 따라하는 시간을 함께 가지면서, 이전엔 몰랐던 단어들과 안들렸던 단어들을 자연스럽게 들리게 해주시고, 문장 흐름 및 대화의 분위기 등을 파악하는 눈치를 길러주셔서 확실히 강의를 듣고 나서 제 귀가 트였다는 걸 느꼈습니다.
    실제로 제가 가장 약한 part2 부분을 첫 시간에는 10개를 틀렸는데, 한 달이 끝나가는 지금 무렵 강의 때는 4개밖에 안틀렸더라구요.

    저는 직장인이고 기타 다른 일들 때문에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비교적 부족한 상황이지만(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선생님들의 열의와, 함께 듣는 열정적인 미토커 분들의 토익에 대한 진정성을 현강에서 직접 느끼고 자극받으며
    숙제는 밤늦게라도 꼭 하고 있고, 다음에는 하나라도 더 맞아야지 하는 마음으로 수업시간에 문제풀이를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한 달 동안 한 번의 결석도 없이 학원에 나가고 있습니다.
    알찬 강의로 저 같은 의지박약러를 학원으로 성공적으로 이끌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4월도 신청했는데, 다음 달 토익 점수가 기대가 됩니다. 다음 달 수강후기에는 만족스러운 점수 결과가 나왔다는 내용을 꼭 쓰고 싶네요!
    여러분 신촌미토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3
  • 정*래 님이 2021-03-26에 작성한 후기
    실력이 느는게 느껴집니다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600+ 해당 강의보기
    영어를 정말 세상에서 제일 못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과연 될까 하고 수업을 일단 들어보고 시키는 것만 제대로 해가니 느는게 느껴졋습니다!!

    제 스스로 느껴질 정도면, 뽕쌤 그리고 빡샘 수업이 정말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는 이야기겠지요 ㅠㅠ 영알못 구출해주서서 감사합니다!

    저는 다음달에도 600반 이어서 수강할 예정입니다! 만족도 100퍼!! 강추합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김*슬 님이 2021-03-26에 작성한 후기
    몇년만에 다시 배우는 토익 !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600+ 해당 강의보기
    신토익으로 바뀌고 몇년만에 다시 하는 토익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미토쌤들과 함께 공부하면서
    걱정덜고 열심히 다니는 중입니다!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는 인아쌤과
    아름다운 문제를 매일 풀어주시는 뽕쌤
    두분 다 너무 감사드리고
    이번주에 있는 시험 잘 보고 싶네여!!
    매일 내주시는 숙제와 오안죽만 외워도
    목표점수는 달성할것 같아요!!
    다음달에도 함께해열~~~~
    저도 다다음달에는 토익헤어져 하고싶네여 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박*아 님이 2021-03-26에 작성한 후기
    정말미쳤다 미.친.토.익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600+ 해당 강의보기
    살면서 처음으로 토익에 미쳐본 달
    다들 미친 토익 할때 과연 무엇이 미쳤던가
    궁금했는데
    1. 수업의 질이 미쳤다!!
    2. 과제와 수업의 연결고리가 미쳤다!!
    (그날 배운건 그날 익히고 갈 수 있는 제도)
    하지만 전 바보라 그 담주면 잊긴 했지만
    잊을때쯤 다시 돌아오는
    3. 복습 숙제 량이 미쳤다!!
    4. LC는 쉐도잉을 같이 할 수 있다!! 미쳤다!!
    (집에서 혼자 읽어대던 시간은 가라!
    필요한 문장은 그날 바로 쉐도잉까지 같이 잡아주시는 쌤)

    토익과 취업의 연결고리에 고민하시는 분들,,, 미친 척 하고 미친토익을 수강하신다면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실거에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임*희 님이 2021-03-25에 작성한 후기
    경험상 미친토익..!
    [기본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600+ 해당 강의보기
    저는 이번에 처음 토익학원을 등록해서 벌써 수업 들은지 한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사실 이거 두번째 쓰는거에요.. 아까 쓰다가 날라갔어요...

    처음 등록하고 문제를 풀어봤는데 아주 난장판이였던 실력이 점점 나아지고 있어 뿌듯함을 느끼는 중입니다! 수업을 듣고 바로 다음달 등록 해버렸습니다..

    아직까지 재밌게 배우고 있습니다! 들은지 한달도 채 안되긴 했지만 수업자료도 그렇고 수업 진행하는 부분에서도 좋았습니다.

    썜들도 최대한 재미있게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시고 외우는 꿀팁도 많이 얻고 있습니다!

    토익학원을 갈까 인강을 들을까 많이 고민했었지만 친구가 자신을 너무 믿지말라고 해서 바로 등록했습니다. 인강으로 했으면 후회할 뻔 했습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현강와서 들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기분 좋으니까 한 줄 더 쓸게요ㅎㅎ(feat.뽕쌤)

    너무 걱정되고 조급해서 상담시간에 찾아갔는데 상담조차 완벽...

    저 뿐만 아니라 토익 수업을 듣는 모두가 성적을 잘 받고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GOOD LUCK!(feat.빡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이*주 님이 2021-03-25에 작성한 후기
    토익이 두렵고 걱정된다면? 답은 미친토익이다!
    [주3일/4월2일개강]★초밀착관리★미친토익 750+ 종합반 해당 강의보기
    처음에 취준생이 되고 영어성적이 필요해서 혼자서 토익을 공부하다가
    계속 계획이 작심삼일이되고 심적으로도 힘들어서?! 친구의 권유로 미친토익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저한테 권유해준 친구는 과선배의 추천으로 다녔다고해요!ㅎㅎ)

    대학생이 되고 학원에 다니는게 처음이라서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배려하고 생각하는게(하나라도 더 알려주시고 꿀팁주시는게)
    너무 감동이였어요,, 뭔가 선생님을 넘어서 너무 멋있다,,롤모델,,, 나도 저렇게 멋있는 어른이 되고싶다
    생각이 들정도로 꼼꼼하게 자세히 알려주셨어용:)

    특히 LC에서 PART2를 혼자서 공부할때는 도대체 왜 이렇게 답하는거지? 화났는데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면서 요즘 PART2가 이렇게 싸가지가 없게 대답한답니다~하시면서
    뉘앙스까지 같이 해석해주시는데 너무 웃기고 재밌어서 지금은 이해하기 보다는
    또 이렇게 대답하네? 참,, 내 친구였으면 절교다 생각하면서 풀다보니 PART2는 거의 다 맞네용ㅎㅎ

    미친토익의 장점은 따로 더 추가적으로 문제 풀 필요없이
    숙제랑 복습만 꼼꼼히해도 성적이 오른다는게 정말 좋아요!
    그리고 질문해도 바로바로 답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근데 가끔은 이렇게까지 바로 답해주시면 하루종이 톡을 보실텐데,, 힘드시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생님 단톡에서는 말 못했지만 정말 너무 존경합니다..!!!

    무엇보다 미친토익을 통해서 영어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괜히 영작할때 문법 신경써서 말하게 되고 미드나 팝송들을때도 집중해서 해석하면서
    들으려고하는 저를 발견할때마다 영어에 대한 태도도 변하고 흥미도 생긴걸 느꼈어요!

    만약 영어가 두렵거나 걱정된다면?! 망설이지말고 미친토익으로 오세용>_<
    전국에 있는 미토커들~ 예비 미토커들~ 선생님~ 모두모두 사랑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
  • 신*혜 님이 2021-03-25에 작성한 후기
    신촌 와이비앰쨩쨩이에요!
    [중급4주] 스파르타★초밀착관리★미친토익 750+ 해당 강의보기
    정말 토익공부를 오랜만에 한 직장인입니다.. 미루고 미루다 일단 학원먼저 등록하고보자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밤늦게까지 하루에 기본 여섯시간이상씩 열심히 숙제하는 제모습을 발견.
    노비도장을 피하고싶었고ㅋㅋ 그랬슴다 쌤들덕분에 열심히 공부할수있었고 강의 전과 후로 질문 또는 고민상담도 잘 받아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귀와 눈이 막 트여요
    신촌 와이비앰 왕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