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강사소개

권영준(RC) 강사소개 이미지

권영준(RC) 강사
종로 토익 두남자토익 / 종로센터 입문+중급 1위(2014~/년도기준) / 최고의 강의 스킬 / 완벽한 관리

수강 후기

( 1038건 )
  • 문*인 님이 2020-02-28에 작성한 후기
    토익이 처음이라면 꼭 들어야 하는 두남자토익 수업 후기
    [고득점중급] ★입문+중급 6년연속1위!★ 성적인증후기1위! 700-800+(초강추) 한달완성특화 해당 강의보기
    1. [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 LC 수업의 장점은?

    이 수업을 들으면서 좋았던 점은 문제를 풀고 마킹지로 연습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이고, 파트별로 문제를 풀고 리뷰 하는 방법이 있고, 음원이나 다른 자료들을 직접 녹음하셔서 올려주셔서 이동하면서 듣기 편했고, 문제푸는 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마킹지로 매 수업시간과 숙제 검사할 때 이용해서 실제 시험에서 밀려쓰는 일이 없었고, 파트별 리뷰 방법 중 하나인 파트2 같은 경우 틀린문제와 오답을 같이 외워서 문장의 패턴에 익숙해지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또 단어시험을 보는데 그 단어들의 음원이나 다른 분석 자료들을 직접 녹음하고, 파일로 만들어 올려주셔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특강으로 호주, 영국 발음을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는 특강이 있는데 여기서 호주, 영국 발음으로 된 문제들을 풀어보고, 특이한 발음이 있으면 배우고 암기하면서 실제 시험에서는 잘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 RC 수업의 장점은?

    수업을 들으면서 장점이라고 느낀것은 매일매일 다른 기출문제들을 시간을 재고 풀어본다는것이었습니다. 문법 수업 전 매일 다른 기출문제들을 풀어보면서 문제에 대한 감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고, 문제 풀이를 할 때 문제에 대한 풀이도 해주시지만, 답이 아닌 다른 보기의 어휘나 다른 문제로 출제될 수 있는 문법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기출문제를 풀고 문법 수업을 하는데, 문법에 대한 어려움이 많이 있었는데 이 수업을 들으면서 쉽게 설명을 해주시고, 이해하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단어나 힌트들을 암기 하여 문제푸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또 암기도 리듬과 함께 암기하여 더 쉽게 암기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쉬운 문제풀이법이라고 문제를 푸는데 있어서 스킬적인 것들이나 문법적으로 답을 쉽게 고를 수 있는 것들을 영상으로 올려주셔서 시험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3.[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을 학생들이 수강해야 하는 그 밖의 장점은?

    수업을 들으면서 수업시간에 못한 질문이나, 숙제 하면서 이해가 가지 않은 것들을 언제든지 카톡으로 질문하면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궁금점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숙제를 해가면 쌤들이 직접 숙제 검사를 해주시고, 맞은 갯수를 확인하셔서 어떻게 공부하면 되는지, 아니면 지금 잘하고 있다고 말해주셔서 내가 열심히 공부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주시는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수업 끝나고 스터디를 신청하여 참여했는데 스터디는 조별로 파트5를 시간을 재고 문제를 푸는데 점점 재는 시간를 줄여가며 문제를 풀어 짧은 시간에 문제를 푸는 연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문제를 풀고나면 조원들과 문제 풀이를 하고, 스터디 조교님이 중요한 문법이나 어휘, 어려웠던 문제들을 해설해 주셔서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1:1로 상담신청을 할 수 있는데, 쌤들이 직접 상담을 해주시는데 공부하면서 어려웠던 점이나, 앞으로는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주셔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것들 말고 RC, LC 모두 다양한 문제들을 많이 풀어 볼 수있어서 좋았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조 님이 2020-02-28에 작성한 후기
    두남자토익 후기
    [첫토익입문] ★입문+중급 6년연속1위!★ 성적인증후기1위! 550-650+(초강추) 진짜쉬운수업 해당 강의보기
    1. [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LC 수업의 장점은?
    LC 수업은 빠르게 지나가는 대화중에 단어를 캐치해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파트1, 파트2에서 필요한 단어를 많이 외우게 되어서 도움이 되었고, 매일 있는 단어테스트를 준비하면서 단어를 외우게 되는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토익 입문자로서 LC 문제를 풀 떄에 어느 부분을 정확히 들어야 하는지, 문제를 풀기 위해 어떻게 접근하는지 등 꿀팁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LC 시험을 볼 떄에 정답만 생각하느라 시간이 모자라고 미련이 남아 틀리는 문제가 많았는데, 오답의 소거법을 사용하여 역으로 정답을 찾아내는 방식을 접하게 되어 문제풀이의 또다른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매번 과제로 내주시는 문제들의 양이 적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과제를 완수했을 때 추가문제를 받기 위해 더 노력하게 되고, 그 추가문제가 메리트가 되었습니다. 두남자 토익이 보유한 엄청난 자료의 양을 모두 소화한다면 누구나 토익 고득점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RC 수업의 장점은?
    공식 기출문제와 더불어 두남자 토익에서 따로 정리한 족보와 문제가 RC 공부에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문제를 잘 풀려면 많이 경험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고, 수업방식 또한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한시간 내로 지정된 문제를 풀어야하는 수업방식이 저에게는 급박한 상황으로 다가왔지만, 그 시간이 반복됨에 따라 점점 떨거나 초조해하지 않고 침착하게 집중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또, 금방 풀었던 문제를 풀이하는 시간이 있어서 제가 틀렸던 문제를 왜 틀렸는지, 어느 부분을 놓치고 있는지 짚어낼 수 있었습니다. 많은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문제의 유형을 따로 설명해주시던 것도 생각이 나고, 그렇게 짚어주시는 문제나 단어들이 더 기억에 남습니다. 선생님들의 수강생 한명한명을 관리하는 열정에 반해 수업에 더 열심히 참여하고, 노력하게 되는 시너지 효과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3월 수강도 신청하여 조금 더 선생님들께 배워 추후에는 좋은 성적을 인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 [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을 학생들이 수강해야 하는 그 밖의 장점은?
    그동안 회사에 다니느라 공부를 소홀히 하게 되고, 더군다나 토익과 영어를 손놓게 된 지 오래였습니다. 그동안의 토익 공부는 독학이 전부였는데, 두남자 토익 수업을 접하게 되면서 공부에 대한 관점이 바뀌었습니다. 선생님들께 배움으로써 공부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남자 토익은 매 강의가 녹화되어 나중에 다시 보면서 복습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별개의 인터넷 강의와는 다르게 제가 직접 들었던 수업을 다시 보는 것이라서, 더 알아듣기 쉽고 기억에 오래 남게되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들도 모두 재미있고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시고, 그 중간에 들었던 선생님의 토익 시험장 경험담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이렇게 수업 분위기를 즐겁게 유지해주시는 능력이 뛰어나시고, 학생들에 대한 열정이 넘치기 때문에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에 아직 토익학원을 찾고 있거나, 망설이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꼭한번 두남자 토익을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전*화 님이 2020-02-28에 작성한 후기
    어디서 들을지 누굴 들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한 번만 읽어봐요
    [고득점중급] ★입문+중급 6년연속1위!★ 성적인증후기1위! 700-800+(초강추) 한달완성특화 해당 강의보기
    간단하게 두괄식으로 갑니다. 바쁘면 읽고싶은 부분만 읽어주세요! (*주의 850점 이상은 클락하지 마세요)
    수강경험: (YBM 배xx 현강/인강, Hxxxxx 김xx 김xx 한x 한xx 인강 수강경험 있음)

    1. LC 장점을 서술하시오.

    "토익만 할꺼냐? 한국사 기사 등 자격증과 병행 가능한 구조를 제공"

    토익을 수강하는 학생들 대부분이 취준생일겁니다. 아닐수도 있구요,
    제가 말하고자 하는 요지는 한달 혹은 두달동안 토익에만 메달려 있기에는 공부, 일을 병행해야 하는 상황이시라면 두남자 토익 강추합니다.

    하나. 토익공부를 계속 할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토익을 신청하고 결제하는 자신감 있는 1주차의 모습이 과연 얼마나 갈까요? 뭐 CBC지만 개인의 역량에 따라 오래 갈수도 하루만에 번아웃 될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주목해봐야 할게 있습니다. 왜 맨날 토익만 공부하면 실패하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일까?
    저 또한 위에서 말했듯이 여러 현강 인강을 수강하면서도 토익을 항상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근데 이런 저같은 사람도 한달만에 LC450점 이상 LC 400점대(모의고사)를 달성하게 해줬습니다.
    이유가 뭘까...여기서 차이는 너무나도 쉬운곳에서 알수있는데, 바로 이루겸 권영준이 만들어논 "구조" 입니다.
    이 구조에 대해 말씀드리면 매일매일 숙제를 기록하고 선생님들이 일일히 수업 후 도장을 찍어주면서 검사하는 Progress Report 입니다. 약간 구몬학습하면서 선생님이 일일히 체크해주는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게 한 번 도장을 받기 시작하면 뭔가 계속 받아야만 하겠다는 어렸을적 부터 숙제 안하면 부모님한테 혼났던 기억과 심리로 어쩔수없이 하게 됩니다. 뭐 물론 안했다고 선생님들이 떄리지는 않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한달이 끝난 지금 한달 더 수강하고 싶게 하는 이루겸쌤의 외모 개그 패션 그리고 미친듯한 영어발음에 있습니다.

    하나. 이루겸쌤의 미친 장점인 호주 유학생 출신.
    LC 뭐 솔직히 말하면 가르치는거 어느 강사든 비슷합니다. 인정합니다. 문제풀고 왜 틀렸는지 알려주고 쉐도윙해라 암기해라~~똑같습니다. 문제풀고 틀린걸 선생님이 같이 리뷰해주면 내가 이걸 왜 틀렸지..? 난 바보인가..이런 생각이 들겠죠, 근데 이루겸썜은 그런거 없습니다. 여기서 이거때문에 틀린거다 여기서 이 함정이 있는거다 이렇게 원인과 결과 그리고 틀린 이유를 공감해줍니다. 이게 뭐가 그렇게 장점이지...? 이럴수도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하나더!!!!!!!!!!

    LC 공부한 학생들이라면 다들 알겁니다. 미국식 발음은 우리한테 너무 익숙하고, 영국식은 토익 시작하면 처음에는 어 ..?뭐지?////이게 뭐냐 ㅡㅡ 하다다 일주일이면 익숙해집니다.
    근데 진짜 ㄱㅉㅈ나는 호주식 발음.....진짜 적응하기 힘들겁니다. 그건 당연한건데 우리가 쉽게 접하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뭐 대부분 영화도 다 미국식 영국식 영어고 수능도 미국식이기 때문입니다. 근데 이 ㄱㅉㅈ나는 호주식 발음을 100% 구현해내고 따라하는게 이루겸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도 호주식때문에 많이 힘들었죠, 근데 한달동안 이루겸쌤한테 호주식 발음 배우고 따라하다보니까 어느순간 익숙해집니다. 이게 진짜 엄청 큽니다.

    하나. 단어장...개 쩜
    앞에 말했듯이 단어장을 주는데 선생님이 손수 단어를 녹음해서 음원으로 만들어서 학생들에게 제공해주는데 여기에도 미국 영국 호주식이 적절히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게 진짜 도움이 됩니다.
    특히나 LC단어는 그냥 단어장으로 외워봤자 진짜 도움이 크게 안됩니다. 물론 도움이 되겠지만 1000단어를 단어장으로 눈으로 암기했을때와 100단어를 들으면서 암기한것과 비교하자면 저는 후자가 더 효과 있다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습니다. 아마 토익 공부 해보신 분들은 대부분 동의할듯.!!!

    하나. 축구선수 출신
    저는 이것때문에 신청했습니다.ㅋㅋㅋㅋ이게 뭐 이유가 되겠어 하겠지만 운동을 했던 사람이라는 점이 저한텐 중요했습니다. 선천적으로 중고대학생 엘리트 코스가 아니라는 제 판단이 들었기에 그리고 축구선수 출신이 어떻게 토익강사까지..? 이런 생각과 와 나랑 별다를게 없었던 사람이 강사를 하고 있으면 내가 힘들어 하는걸 공감해줄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과는 100000000000000000000% 만족, 힘들떄 카톡하면 진짜 위로해주고.....따듯한 말만 해줄뿐만 아니라 가끔 동기부여도 해주고.......

    결론적으로 위의 3가지 이유로 LC 공부를 지치게 않고 재밌게 하게 됩니다. 진짜 장답합니다.


    2. RC 장점을 서술하시오.

    "스킬??? 공식???? 사기같은 강의 언제까지 들을래..?

    여러분 이런말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토익 RC 파트 5, 6는 스킬이 반이다. 스킬만 알아도 200점오른다....하 진짜 저는 애초에 이런말 믿지도 않았습니다. 맨날 인강이나 현강가면 100% 이거니까 이거 외워 알겠어? 여러분 이 말이 얼마나 무책임한 말인지 아십니까? 그 강사들은 어차피 그런 말을 해도 책임져주지 않으니 할수있는겁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무슨 토익이 공식이야 진짜 어처구니가 없다 이런 생각과, 왜 공식인지 설명을 해줘야할거 아니야,, 다짜고짜 외우면 내가 언제 쓸지 어케아냐...이런 마음이 항상 있었습니다.
    근데!!!!!!!!!!!!!!!!!!!!!!!!!!!!!!!!!!!!!!!!!!!!! 이제부터 문제 제시는 끝났으니 하나씩 들어갑니다.

    하나. 솔직하다
    잉? 솔직 뭔소리야 하셨겠죠, 자 일단 RC에 대한 거부감이 토익을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있을겁니다. LC는 뭔가 듣고 푸는거니까 마음의 평화.....바쁘지 않고 정해진 시간에만 풀면 된다는 생각으로 약간 편안하죠...근데 RC 단 1분 1초의 시간도 허비하면 안되는 구간입니다........후 ....그 거부감 과 모든것을 솔직함으로 이겨내개 해주신 권영준쌤.
    무슨말이냐? 자 권영준쌤도 공식을 제공합니다. 근데 공식을 제공하기 전에 설명을 해줍니다. 이런식에서 이런식이다. 근데 우리가 배웠던 방식이 이러하니까 이것밖에 될수가 없는거다.
    자 이렇게 설명을 하면 우리 머리에서는 순차적으로 생각이 될겁니다. 그리고 내 공식으로 체득할수있는거죠!!!
    그리고 한마디 더 하십니다. "그렇다고 공식 100% 믿지마라 변별력 있는 문제는 공식도 써보고 간단한 해석도 해봐라" 이 얼마나 솔직합니끼??
    사실 영어에서는 공식이 없죠, 근데 토익이라는 시험은 적용 될 여지가 충분히 있습니다. 다만 그것을 100% 믿으면 안된다는 말을 해주십니다.
    이게 계속 듣다보면 공식을 습득할 뿐 아니라 공식+해석이 필요한 문제도 보이기 시작한다는 겁니다..!!

    하나. 쉽게 공부시켜 주신다.
    토익학원을 다니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공부를 하는 주체가 아니라 나를 공부시키게 당하는 입장, 무슨말이냐면 영준쌤은 매 수업시간에 세뇌를 시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를들어 잉잉 이라던지 메퀸파인~~~이라던지 올모썸아둴~~~이라던지 등등 근데 이게 딱 한 번만 하면 효과가 없을텐데....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도 하시지 종강하는 그날 마지막 수업까지 듣고 왔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나도 모르게 암기되고...잉? 나는 외운적이 없는데 왜 생각나지 하는 생각이 들겁니다.
    ㅋㅋㅋㅋㅋRC라는 과목이 어느정도 암기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정말.....힘든 암기 잘 이겨낼수 있을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딱 중요한 부분만 알려준다.
    공부하다보면 이런생각도 하죠, 이거는 안해도되나...?네 안해도 됩니다. 정답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까요 이런걸 알려줍니다. 그러니까 공부량이 줄죠 당연히 줄죠!
    근데 점수에는 지장이 안간다? 이건 뭐 마술이죠.


    3. 여러분이 이 강의를 들어야 하는 이유

    앞에서 많이 설명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토익 강의 신청전에 해커x 파고x ybm 각 지점 많이 찾아봤습니다. 물론 시간과 장소에 맞게 여러분이 찾아서 들으시면 되겠지만
    만약 위치가 상관없다고 생각하시면 두남자 토익 강추합니다.

    어차피 다른강의 신청해서 다음을 기약할꺼....이번에 두남자로 한 번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 선생님들이 얼마나 대단하냐면....아직까지 매달 2변씩 있는 정기토익 시험을 보신다는거....존경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성*은 님이 2020-02-28에 작성한 후기
    토익공부 한달 됐지만 두남자 토익이라면 가능할 지도.
    [고득점중급] ★입문+중급 6년연속1위!★ 성적인증후기1위! 700-800+(초강추) 한달완성특화 해당 강의보기
    1. <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LC수업의 장점은?
    고등학교 때 학교에서 처음 모의토익을 봤는데 점수는 반을 겨우 넘었지만 정말 지루하고 어려운 시험이었고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어버렸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까지만 해도 토익은 무조건 많은 단어를 외우고 마치 고시 준비하듯 오랜시간을 투자해야 된다는 인식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몇십년이 훌쩍 넘은 지금 다시 토익공부 하기로 마음먹었을 때 가장 걱정됐던건 '듣기' 부분이었습니다. 원래 취약한 부분이라 자신도 없었고 너무 오래됐고 등등..
    그런데 수업시간 마다 강사님이 어떻게 연습해야 하는지 돌직구 팁들을 알려주셨는데 , 아직 제가 경험해 보지 않았지만
    정말로 이렇게 하면 들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 강사님의 진짜 경험에서 나온 팁들이라는게 느껴졌고, 거기서 강한 확신이 들었습니다
    교재에 꼼꼼이 정리된 skill 대로 특히 가르쳐 주신 리뷰 방법이 큰 도움이 됐습니다. 처음 part 2에서 절반 정도 밖에 맞지 못했는데
    한달이 지난 지금은 20개 이상맞을 때도 있습니다^^ 정말 가르쳐 주신대로만 했는데 조금씩 느는게 신기합니다!!

    2. <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RC 수업의 장점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략 세 가지로 정리하자면,
    첫째, 심플하고 솔직한 방법 제시 : 처음에 레벨을 정하기 어려워 고민하다 우연히 권영준 강사님의 유튜브 영상을 봤는데
    장황한 설명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이미 토익에 겁먹고 있던 터) , 수능영어 와의 차이점, 그래서 어떻게 토익에 접근하면 되는지
    너무 쉽고 편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등록하고 강의를 들어보니 확실히 같은문법이라도 쉽게 설명하신다는 걸 알았습니다.
    문법을 어렸을 때 어렵게 배워서 문제풀이 할때 머리가 복잡하게 꼬이기 일쑤였는데, 일단 시간을 정해놓고 틀리더라도 빠르게 답에 이르는 습관을 들이라는
    조언이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한 달 겨우 지났지만, 틀리는 문제가 조금씩 줄어가는 것도 기쁘지만, 거의 추측 수준이던 BBC 뉴스기사가 한줄 두줄 읽히는게
    신기해서 다시 등록했습니다~~~!!! ^^

    둘째 , 다양하고 재밌는 교육자료 : 유튜브, 인스타, 웹사이트들을 통해 강사님만의 노하우, 기출문제 풀이, 특히 잘 까먹거나 어려운 문법 들을
    단위로 쪼개서 언제든 필요할 때 체크하고 복습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유익합니다. 정말 다양하게 접근할 수 있어 지겨단 생각이 안들어서 좋습니다!!

    셋째, 강사님의 성실함 : 단어도 외우고, 과제, 리뷰 나름 열심히 한다고 생각했는데,
    수업 준비하시는 강사님 모습 보고 스스로 열심히 안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특별한 말이나 강요 없이 직접 몸으로 보여주셔서 토익공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3. <종로 YBM 토익 대표강봐> 두 남자 토익을 학생들이 수강해야 하는 그밖의 장점은?
    무엇보다 두 분다 너무 재밌고 웃기셔서 정말 수업시간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토익 공부 자체가 딱딱하고 또 지루해 지기 쉬운데, 항상 학생들 업 시켜 주셔서 좋고
    면담을 통해 학생 한명한명 케어 하는 것 보고 감동했습니다. 강사님들의 열정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비 님이 2020-02-28에 작성한 후기
    두남자 토익 추천! 말 그대로 진짜 쉬운 과목
    [첫토익입문] ★입문+중급 6년연속1위!★ 성적인증후기1위! 550-650+(초강추) 진짜쉬운수업 해당 강의보기
    1. lc수업의 장점
    스킬들을 정말 잘 알려주신다는점이 가장 좋다. part2에 대해서 한개도 모르던 내가 이제는 어느정도의 스킬을 갖고 풀 수 있게 됐다.
    옛날에는 진짜 터무니없이 틀려서 10개 맞고 그랬던거 같은데 이제는 10개 틀리고 하는 수준이 됐다! 물론 어느정도 듣기 실력을 기반으로 해야하는 part2이기 때문에 다 맞는다는것은 조금 힘들지만..,
    그리고 또 제일 좋았던 점은 선생님께서 학생 하나하나 생각하고 위해주시는게 눈에 엄청 보인다는 것이다.
    내가 이번 달 강의때는 정말 수업도 안 나가고 숙제도 못하고 진도도 못 따라가고 이랬는데 선생님께서 못해도 포기 안 하시고
    학생의 부족한 점을 찾아 이 학생이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야 더 잘 될지, 평소에 어떤 습관을 가지고 공부하는게 좋을지 하나하나 다 얘기해주셨다.
    이번 강의때 엄청나게 멘탈이 흔들려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수업 시간에 문제 풀기 전 선생님께서 "화이팅~" 하시는게 있는데 그 말이 왜 그렇게 마음에 다가왔는지 모르겠다.
    그냥 가르쳐주기만 하시는 선생님이 아니라 감정적으로 심리적으로도 같이 함께 해주시는 그런 선생님이신거 같다.

    2.rc수업의 장점
    이번 강의는 매우 쉬웠다!!! 어느정도 였냐.. 40문제가 넘는 숙제중에서 5문제 이상으로 틀려본 적이 없을 만큼 쉬웠다.
    선생님께서 설명하는 것들 전부 귀에 쏙쏙 박히고 재밌어서 문제 풀때도 수월했던것 같다.
    사실 정말 멘탈 안 좋은 상태여서 멍 때리고 수업 들은적도 많았지만 따라하라고 하시는것만큼은 따라부르고 했더니 나도 모르게 머릿속에 남아있었나보다.
    그리고 그렇게 숙제 잘 하니까 숙제 검사할때마다 선생님께서 오.. 잘하네요 하실때마다 뿌듯해서 어깨 빠지는 줄 알았다..ㅎ
    선생님 덕에 잘한건데!!
    진짜 상태 안 좋은데 수업은 들어야겠고 어떻게든 끌고 가야 할때 준영쌤 만나야 하지 않나 싶다.
    아무것도 안 들리는데 수업 내용은 나도 모르게 샤라락.. 머릿속에 들어와 있는... 짱b

    3.그 밖의 장점
    자료를 정말 끊임없이 주십니다.. 자료만 주고 끝나는게 아니라 해설 강의 영상 다~ 올려주십니다 (감동)
    그리고 자료 말고도 핵심 단어나 어휘들을 뽑아서 정리해주신다거나 하는 완전 비법들 다 알려주신다는거..
    근데도 모자르다고 생각하시는지 주말마다 공짜로 특강 해주십니다 ㅜㅡㅜ (오열)
    이렇게 피와 영혼을 갈아서 수업하시는데 지치시지도 않는지 수업에서는 극강의 텐션을 유지하시고 항상 재밌는 수업을 위해 노력하신다는거..
    다 참여하고 다 따라하면 정말 점수가 안 오르는게 이상한 수업입니다..
    하지만 저는 다른 일도 있고 해서 전부 따라가지는 못했지만 기존 점수에서 300점은 올랐습니다!!(모의토익이지만)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기 님이 2020-02-28에 작성한 후기
    두남자 토익 입문반 월수금 수강후기
    [첫토익입문] ★입문+중급 6년연속1위!★ 성적인증후기1위! 550-650+(초강추) 진짜쉬운수업 해당 강의보기
    1. [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LC수업의 장점은?

    두남자 토익 LC수업의 장점은 LC에 대해서 귀가막힌 저같은 초보 수강생들도 쉽게 접근할수 있게 해주신다는 점입니다. 저는 두남자 토익의 수업을 듣기 전에는 토익이라는 시험 자체를 본 적이 없는 말 그대로 완전 초보 수강생이였습니다. 처음으로 LC수업을 듣는날 이루겸 강사님께서 걱정하지말고 자신을 잘 따라달라는 말씀을 믿고 열심히 강의를 들은 결과 매일매일 숙제를 하면서 맞힌 개수가 점점 올라가는 저를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들리지 않으니까 피하고 주저했던 듣기를, 점점 실력이 늘어나는 것을 보면서 재미를 느끼게 되었고 점수 향상을 기대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루겸 강사님의 중간중간 센스있는 개그때문에 더욱더 즐겁고 재미있는 수강을 할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비록 이번 29일 시험이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취소 되었지만 강사님께 배운 여러가지 스킬들로 다음 시험에 잘 대비할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루겸 강사님

    2.[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RC수업의 장점은?

    두남자 토익 RC수업의 장점은 ABC밖에 모르는 수강생들도 쉽게 RC과목에 접근할수 있게 해주시는 것 입니다. 강의를 진행하면서 어쩔수 없이 암기해야 되는 여러 단어들을 리듬에 맞춰서 외우라고 알려주시는데 처음에는 부끄러워서 잘 안하게 되었지만 나중에는 혼자서 공부할때도 콧소리를 넣어서 암기하는 제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닼ㅋ. 그리고 RC강의에서 또 제가 좋았던 부분은 권영준 강사님께서 하시는 재밌는 개그가 너무 웃겼습니다. 중간중간 유쾌하게 수강생들을 환기시켜주는 유머 때문에 강의에 좀더 집중할수 있는 환경이 되었던것 같고 권영준 강사님이 하시는 강의를 제가 좀더 흡수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아쉽게 29일 정기토익 시험이 취소되었지만 권영준 강사님께서 알려주신 여러 수업내용들과 문제풀이를 통해서 언제든지 제가 토익시험을 준비할때 크나큰 도움이 될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권영준 강사님

    3.[종로 YBM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을 학생들이 수강해야 하는 그 밖의 장점은?

    저는 두남자 토익을 듣기전에 영어를 정말 단 하나도 모르는, 말그대로 영포자인 사람이였습니다. YBM홈페이지에서 토익강좌 수강을 위해 둘러보던중 권영준RC강사님이 하시는 강의 소개 영상을 보게 되었고, 그 강의에는 ABC부터 시작하는 학생들도 두남자 토익을 듣게되면 누구나 목표점수를 이룰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반신반의 하며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고, 수업을 들으면서 확신할수 있었습니다. 매일매일 단톡방으로 학생들의 멘탈까지 케어해주시고, 여러가지 추가자료까지 직접 만들어서 제공해주시고 매일매일 과제를 하는지 직접 도장을 찍어주시면서 학생들을 관리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이루겸,권영준 강사님의 수업은 시키는대로만 잘 따라간다면 누구나 원하는 점수를 받을수있는 좋읍 강의라고 생각하게 됬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윤*민 님이 2020-02-28에 작성한 후기
    토익은 무조건 두남자가 답이다!
    [첫토익입문] ★입문+중급 6년연속1위!★ 성적인증후기1위! 550-650+(초강추) 진짜쉬운수업 해당 강의보기
    1. [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 LC 수업의 장점은 ?

    아무래도 고등학교 때부터 영어공부를 했던게 있어서 LC가 완전히 안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토익 모의고사를 풀어보면 100문제를 한 번에 집중해서 풀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파트가 여러 개로 나눠져 있어서 파트별로 어떻게 문제를 풀어야 될지도 모르는 상태였고 그렇게 문제를 풀면 풀다가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두남자 토익 LC수업은 실력에 상관없이 토익시험을 푸는데 있어서 어떻게 접근해야 되는지 방법을 알려주시고, 거기에 듣기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방법을 알려주는 수업이었습니다! 덕분에 수업듣기 전에는 음원이 흘러나와도 어떤 부분에 더 집중해서 들어야될지 어떤 방법으로 문제를 풀어야 될지 하나도 몰랐는데 수업을 듣고 나니까 문제를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진짜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방법대로만 공부를 해도 점점 듣기가 향상되는게 느껴지고 점점 틀리는 개수보다 맞는 개수가 늘었습니다. 입문자라면 꼭 들어야될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수업이 지루하면 집중이 잘 안되는 편인데 이 수업은 선생님이 너무 재밌게 수업을 잘해주세요! 그러면서도 한 시간동안 정말 알차게 배워가는 수업입니다! 직접 과제검사도 해주셔서 관리가 잘 되는 수업입니다! 수업 외적으로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에 대해 오픈채팅방을 통해 음원파일을 포함한 자료들을 계속 주시기 때문에 수업 외적으로도 넘치는 자료를 계속 받아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따로 교재를 더 사기보다 수업 교재와 선생님이 주시는 자료만 제대로 공부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2. [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 RC 수업의 장점은 ?

    저는 문법도 기초가 너무 없고, 파트 7 문제는 거의 풀어보지도 못할 정도로 토익을 어떻게 시작해야될지 막막한 상태에서 이 수업을 신청하게 되었었는데요, 옛날에 인강도 들어봤지만 문법강의 다 들으려면 너무 길고 지루해서 항상 1~2개 강의 들으면 포기하게 되더라구요. 문법은 이해도 잘 안될뿐더러 외울부분이 너무 많은게 힘들었었는데 이 수업은 출석만하면 선생님께서 하나씩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중요한 부분은 재밌게 외울 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예전에 인강을 듣거나 수업을 들어도 동사부분은 시제며 수동태능동태 이런것들이 하나도 이해가 안됬었는데 두남자토익 수업에서는 ppt 화면 보면서 선생님 말만 들어도 이해가되더라고요 ! ppt로 딱 필요한 부분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권영준 선생님 특유의 리듬을 활용한 암기법을 알려주셔서 외우려하지 않아도 머리속에 쏙쏙 들어오게 됩니다. 이런게 강의력의 차이인가 했습니다. 문법공부가 필요한 입문자라면 무조건!!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그리고 딱 문법만 알려주는게 아니라 어휘파트와 독해부분을 어떻게 풀어야되는지도 방법을 제시해주셔서 정말 그렇게 푸니까 문제가 풀리더라구요! 평소에 과제를 통해서 꾸준히 공부할 수 있고, 주말 특강을 통해서도 파트7에 대해 더 집중적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파트7은 손도 못대던 저에게 너무 유용한 강의였습니다. 입문자 뿐만 아니라 고득점을 노리는 분들께도 너무 추천하는 강의입니다!


    3. [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을 학생들이 수강해야 하는 그 밖의 장점은 ?

    우선 선생님들께서 두 분 다 학생들에게 관심이 많고 열정적이십니다. 그래서 오픈 채팅방을 이용해서 학생들과 자주 소통하려 하시고 그에 대한 피드백으로 추가자료를 정말 많이 주십니다! 딱 수업시간만 수업듣고 과제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학원다니는 동안 지속적으로 케어(?)받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학생들끼리도 어려운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고 소통할 수있어서 그런 피드백이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LC, RC 카톡 질문방이 따로 있어서 각각 질문하고 싶은 부분을 바로바로 질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스터디도 신청했었는데요, 스터디를 학생들끼리 진행하는게 아니라 조교님들이 각 조마다 담당을 해주시기 때문에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스터디였습니다. 문법&어휘 30문제를 시간을 재서 시간안에 푸는 연습을 할 수 있고 조원별로 틀린부분에 대해 돌아가면서 설명해주게 되다보니까 맞은 부분을 설명하면서도 한번 더 공부할 수 있어요! 정말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는 조교님이 꼼꼼히 알려주셔서 정말 알찬 스터디입니다! 수업 들으시면 스터디 꼭 하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매주 주말특강을 신청해서 들을 수 있는데 중요한 부분에대해 특강으로 들을 수 있고 모의고사 풀고 해설해주는 강의도 있어서 혼자 문제풀어보고 공부하는 것보다 이 특강을 활용하면 많이 도움 될거라 생각합니다! 토익강의 뭐 들을지 고민하시는 분은 우선 두남자토익 신청하시고 제공해주는 모든걸 이용해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김*영 님이 2020-02-28에 작성한 후기
    종로 두남자 토익 첫 중급반 수강후기!
    [고득점중급] ★입문+중급 6년연속1위!★ 성적인증후기1위! 700-800+(초강추) 한달완성특화 해당 강의보기
    1.[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LC 수업의 장점?
    루겸쌤의 강의력이 정말 최고입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루겸쌤 목소리와 중간중간 위트있는 말씀들이 너무 재밌는데,
    다른분들이 안웃으셔서 내가 웃어도 되나... 생각이드는..
    수업자체가 너무 재미있고 중간중간 루즈해질때 재밌는 영상도 보여주셔서 지루할 틈이 없어요!
    토익이라는 특성답게 팁들도 주시지만, 결국 중요한건 반복학습과 꾸준한 리뷰가 중요하다고 계속 말씀하셔서 더욱 믿음이 갔어요!
    그리고 특강때.. 루겸쌤의 진가가 펼쳐집니다.. 특강 진짜 너무 재밌어요... 분명 유익한데 재밌습니다..ㅎㅎ

    2.[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RC 수업의 장점?
    영준쌤은 일단 오티부터 너무 웃겼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수강하신다면 그 말을 알 수있습니다!
    또 영준쌤은 중요한 어휘들이나 기억 해 둬야하는것들을 리듬에 맞춰서 자연스럽게 외우게 해주셨는데,
    문제를 풀때 저도 모르게 리듬을 말하면서 문제를 풀더라고요! 소름..!
    영준쌤의 화려한 PPT도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
    영준쌤도 결국 중요한건 반복하는 리뷰와 꼼꼼한 오답노트가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제가 오답노트를 작성한건 태어나서 처음인데, 이게 과연 도움이 될까 손이 너무아픈데 이걸 계속해야하나 하면서도
    그냥 진행을했는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건 LC,RC 공통이예요!

    3.[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을 학생들이 수강해야 하는 그 밖의 장점
    저는 잠이 너무많고, 선생님들의 강의력이 수업을 장악을 하지 못하면 집중을 정말 못하는 특성을 가진 학생인데,
    선생님들이 너무 재밌으시고, 정말 졸려울 틈이없어요.. 제가 졸렵지 않다는 후기를 보고 그것을 믿고 등록했는데 진짜입니다. 진짜 안졸려요..ㅋㅋㅋ 9시수업에도 졸리지 않을 수 있다니..!
    금요일에 하는 모의토익과 매주 토요일마다 LC,RC특강들에 선생님들이 정말 쉬는 시간은 있으실까... 걱정도 되고, 하지만 전 좋습니다..ㅋㅋㅋ
    선생님들이 오픈카카오톡으로도 계속 추가 자료도 주시고, 매 시간마다 숙제도 꼼꼼히 검사해주셔서 더욱 숙제를 하게 될 용기를 가집니다!
    일단 2월 29일 시험이 미뤄지기도 해서.. 선생님들의 자료와 강의 생각하면서 더 공부해서 좋은 점수 맞아보려고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선생님!!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우*연 님이 2020-02-28에 작성한 후기
    두남자 토익듣고 토익 다 뿌셔
    [고득점중급] ★입문+중급 6년연속1위!★ 성적인증후기1위! 700-800+(초강추) 한달완성특화 해당 강의보기
    1. [종로 YBM 토익 대표 강좌] 두남자 토익 !! LC 수업의 장점은?

    이번달까지 두달을 들었는데 제가 어느 부분을 어려워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전에는 항상 문제만 줄곧 풀어봤기 때문에 내가 어느 파트에서 어렵다고 생각하는지 몰랐는데 제가 어디에서 많이 틀리는지 알게 된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항상 괜찮다고 넘겨왔던 그런 파트도 이렇게 꼬아서 내면 내가 그냥 그대로 틀리는 모습에 얼마나 엘씨에 대해서 그냥 듣기만 했는지에 대해서 알게 되는 수업이었습니다. 그리고 루겸쌤께서 수업 중간중간에 잊지 않게 재밌게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아침에도 졸지 않고 듣기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 듣기하다보면 가끔 눈이 감길때도 있잖아요?ㅎㅎ 그런데 수업을 듣는 내내 졸기는 커녕 오히려 박수를 치면서 어느 부분에서 답이 나오는지 잡을 수 있었습니다! 클래핑 하는 방법이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그냥 무심코 넘겨 듣는 것을 박수를 치면서 복습하니 어느 부분에서 내가 놓쳤는지도 알 수 있고 참으로 좋은 강의인 거시다,,,!!!!! 저는 이제 감을 좀 잡아가는 느낌이라서 다음달에 또 강의를 들을 예정이지만 수업 수강하면 정말 좋은 점수 받아 갈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당

    2. [종로 YBM 토익 대표강좌] 두남자 토익 !! RC 수업의 장점은?

    제가 LC보다는 RC가 많이 어려워하는 편이라서 혹시 내가 많이 못따라갈게 아닐까 싶었는데 제가 그동안 잊고 있었던 것을 점점 다시 기억하고 감을 잡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문제를 풀면서 점점 제가 많이 맞아가는 모습이 나타나서 아! 이제 내가 감을 찾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설명해주시는게 전혀 어렵지 않고 이해가 쏙쏙되었습니다. 그리고 리듬감으로 외우게 해주셔서 기억도 잘 되고 ㅋㅋㅋ 저는 문제 풀이하는게 되게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아요 ! 문제를 시간내에 보고 계속해서 적용하는 연습을 할 수 있는 기회였거든요! 그래서 처음에는 정말 제 시험지는 폭풍이었는데 점점 나아지고 있답니다! 배우고나서 바로바로 스크린에 그 문법을 적용할 수 있는 문제를 풀어보면서 어떤식으로 나오고 이걸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까지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실 기본기를 알아도 이걸 언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아는게 더 중요하거든요! 그래야지 내가 문제를 풀 때 쓱! 하고 풀 수 있으니까요! 가뭄같은 저의 알씨 점수에 물을 주는 영준쌤 의 강의는 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3. [종로 YBM 토익 대표 강좌] 두남자 토익을 학생들이 수강해야 하는 그밖의 장점은?

    토요일마다 특강을 하는데 저는 이게 정말 좋았습니다! 듣기, 독해 파트를 따로 나누어서 3시간 정도 한번에 문제도 풀고 풀이도 들을 수 있는게 좋았어요! 토요일이니까 늦잠자고 싶고 그랬던 마음이 싹 사라지는 특강이었습니다. 그리고 직접 시험 보는듯이 시험을 볼 수 있어서 감을 놓치지 않을 수 있었어요. 제가 그동안은 감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정말 토익은 그 감! 이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계속해서 하면서 감을 잃지 않는게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강의였습니다. 그리고 숙제를 강제적으로 하지 않고 할수록 추가 자료를 챙겨주셔서 오히려 그게 더 동기부여가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업을 등록할 때 제가 과연 중급반을 들어도 될까 싶었는데 그런 걱정을 괜히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기 부터 차근차근 쉽게 알려주셔서 절대 어렵지 않고 척척 풀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정말 특강과 학생들의 빠른 피드백을 받는 쌤들과 더욱더 발전해가려고 노력하시는 쌤들의 모습이 보기 너무 좋았어요! 모두 두남자 토익 듣고 토익 뿌십시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
  • 안*경 님이 2020-02-28에 작성한 후기
    장점투성이 두남자 토익 2월 한달 현강후기
    [고득점중급] ★입문+중급 6년연속1위!★ 성적인증후기1위! 700-800+(초강추) 한달완성특화 해당 강의보기
    1. LC 수업의 장점!

    - 자기 관리의 신 이룩겸쌤의 강의는 제 2월 한 달을 증말 꽉 채워주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코로나때문에 3주^^) 4주째는 걍 집콕하면서 올려주시는 수업 동영상으로 공부했습니당. 여기서 벌써 첫번째 장점이 나옵니다. 예. 수업 동영상이 그날 바로바로 카페에 올라오기 때문에 이렇게 불가항력적인 재난 사태에도 공부가 끊기지 않고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그간 3주 동안은 선생님의 화려한 패션과 5개국-억양으로 영어에 흥미를 잃지 않고 학원에 지속적으로 나갈 수 있었고, 숙제량은 엄청 많지만 선생님이 한명한명 눈 마주치면서 해오라고 스윗멘트 쳐주시기 때문에 결국 숙제를 해 갈 수 있게 됩니다. 오픈 채팅에서는 거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입니다. 저희가 파트2 평서문이랑 부정의문문이 어려운 건 또 어떻게 아시고 유형 다 정리해서 올려주시고, 토익질문 패턴도 다아아 정리해서 올려주시고, PDF 파일로 모자라서 음원과 직접 읽어주시는 영상까지 아주 자료가 풍족하고 넘쳐납니다. 덕분에 저는 거의 모든 자료를 쪽쪽 빨아먹는 토생충이 되었습니당 또 토익공부 하기 싫은 것도 귀신같이 아셔서 알바 끝나고 선생님이 올려주신 각종 철학멘트와 으른이야기들을 접하고 나면 멘탈까지 관리됩니다. 여기서 더 장점 나열하라면 논문 한편 각이어서 이만 적겠습니다. 2n년 살면서 이런 수업 흔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당>


    2. RC 수업의 장점!

    - 2월 한달여간의 토익 공부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영단어는 Men of Sentimental Attraction입니다. (받고 Pretty woman 얹고) 이렇게 권영준 선생님은 저에게 반복의 힘을 가르쳐주셨습니다. 불과 한달 전까지 멘사는 IQ척도 기준 고지능자들의 모임이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20일 내내 반복학습의 결과 얼마나 멋진 그룹이었는지, 왜 슈가맨3에 나와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뿐만아니라 선생님만의 토리법 '셔니스언스먼트티~'와 같이 리듬을 통한 암기법은 저를 2월 내내 흥에 겹게 했습니다. 리듬을 통한 반복은 교재에 있는 표와 암기공식들을 저절로 외울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표를 만들고 번호를 붙여서 나열하고, 컨텐츠를 구조화 하면서 공부하는 걸 선호하는데, 영준 선생님의 교재는 저와 같은 학생들에게 최적화 되어 있었습니다. 교재 하나만으로는 쪼메 아쉽고, 여기에 영준선생님의 콧소리 섞인 리듬법과 함께 외워야 합니다. 오픈 채팅에서도 지속적으로 멘사 끌올해주시고, 기출문제도 엄청 뿌려주시고, 꼭 나올 유형 정리영상에 토익 시간분배법까지 여실히 알려주시는 그는 토생아들의 대부(大父)입니다. 여기서 더 나열하면 책 한권 출판각이어서 이만적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토생아 프로젝트 강추



    3. 두남자 토익의 장점은?

    - 주마다 열리는 무료특강, 모의토익에 모두 참가한 학생으로서 수업 외의 커리가 이렇게 빵빵한지 몰랐습니다. 만족하고 갑니다^^ 자료 빵빵하고 이벤트 넘칩니다. 특강은 모두 무료인데다 기프티콘 뿌리고요. 달마다 다르겠지만, 이룩겸 선생님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당...지난 영상들 보면 프레디 룩, 룩스앵님, 룩지니 등등 엄청납니다. 그리고 두분 다 노래 랩 너무 잘해서 특강때마다 누과 귀가 즐겁고 입도 즐거웠습니다. 핫도그도 먹었거든요. 그리고 브이로그 맛집입니다. 브이로그도 심심할때마다 볼 수 있었고, 브이로그에서 비쳐지는 열정적인 모습이 또 저를 공부하게끔 자극했습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두분의 케미 입니다. 케미스트리 넘치는 두분의 티키타카도 한달에 걸쳐서 볼 수 있고, 여러달에 걸쳐 많이 볼 수도 있습니다. 부부케미래요. 맞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저는 생계형 아르바이트때문에 참여 못했지만 두 남자 토익이 운영하는 스터디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고난도 문제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이 하시는 거 곁눈질로 보기만 했는데 엄청 열정 넘치시고, 조교 선생님들이 여기저기 그룹 옮겨다니시면서 질문도 잘 받아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토익 스터디까지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