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대구에 서식중인 토익러들, 강! 철! 토! 익!을 전적으로 믿으셔야 됩니다.

[1개월단기속성]김혜림 강철토익(750+목표)

모의 토익치면 500점대에서 벗어 나지 못했는데 이번 여름방학 2달간 600반과 750반 수업을 연달아 혜림 쌤에게 토익을 배웠습니다.

혜림 쌤의 수업 특징 및 장점을 말하자면

1. 토익은 뻔한 말이 온다.

2. 토익은 기업영어이다.

3. 나오는 어휘들만 거의 나온다.

4. 나오지 않는 단어 및 불필요한 것들은 가감하게 외우지 말라고 말해주신다. (공부할 때와 시험 칠 때 오답 스킬들을 많이 배울 수 있음)

5. 비슷한 뜻을 가진 어휘와 문장 패턴들을 알려주신다. (이 부분이 문장 분석 할 때랑 문제 풀 떄 술술 풀리고 혜림 쌤이 제 머릿속에서
나레이션 하듯이 읊어주는 효과가 있는~!!!)

6. 수업시간에 했던 것들을 계속 반복해주시고 전 시간에 했던 것들을 복습 및 비스한 문제들과 비교까지 해주는 수업.

7. 시험에 나올 법한 문제들을 교재에 수록하였고 H/O으로 문제가 숙제로 나가는데 정말로 도움이 많이 됩니다.

8. 숙제 양의 많지 않다.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다!!)

9. 정기토익 시험 전에 모의 토익을 쳐 볼 수 있다.

10. 열정적이시다. 그만큼 학생들을 생각하고 모르는 문제에 대해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준다.

수업을 들은 후, 제가 공부한 방법은

수업시간에 필기한 것들 중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쭉 정리를 하고 외웠습니다. 혜림 쌤이 시킨 그대로 문제에 적용하면서 많은 문제들을 맞출 수 있었고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어습니다. 따로 단어 책을 사서 외우지는 않았고 교재 내용 안에 있는 단어들만 외웠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2달간 공부하고 8월 정기 토익을 치니 무려 700점대가 넘었습니다.

여러분들, 토익은 강! 철! 토! 익! 에게 전적으로 믿으셔야 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