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인생영어학교] 진짜 영어 배우고 싶은 분~ 당장 외국으로 나가야 하는 분들은 오세요~~(광고성 글 아님..ㅎ)

영어회화 국내어학연수_ 인생영어학교 몰입반

전 39세 직장인입니다.
특별히 외국 갈 일도 없는데 대학 입학 후 부터 줄곧 제 인생 목표가 영어를 유창하게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장차 제 인생 19년간 정말 안해본게 없었습니다.
YBM 종로, 강남, 노원센터 회화수업을 거쳐... 전화영어... 시**쿨... 영어일기첨삭....등등 참 영어공부의 끈을 놓지 않고
그때 그때 시간과 상황이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공부를 나름 해왔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누군가 "넌 취미가 무엇이니?" 라고 물으면
전 "My hobby is swimming^^;;" 라고 대답했습니다 ㅜㅜ

근데 Sia 선생님의 인생영어학교 수업을 2달 들은 지금은... 이렇게 대답합니다.
" I spend my free time swimming."(와아~~~~)
19년간 축척되었던 한국식 영어를 단 두달만에 벗어 버릴 수 있었습니다.

한 가지만 더 예를 들까봐요...
흔히 하는 말인데..."요새 운동할 짬이 안나..." 뭐라고 표현할 수 있을까요?
"I don't have some time to exercise??" 뭐 외국사람들이 이해는 할 수 있겠죠...
근데 이건 이렇게 말하면 됩니다.
"I haven't gotten around to exercise."(와아~~~~)

이 표현들을 제가 교재를 보고 쓰는 것이 아닙니다.

매일 매일 핵심 표현을 15개를 배웁니다. 그리고 이걸 외우고 다음날 숙제검사를 받고
게다가 계속 배운 문장을 사용할 수 있는 대화 주제를 계속 선생님께서 던져주십니다.

근데 배울 때는 아~~~하는 표현들도 막상 이 표현을 이용해서 문장을 만들기가 쉬운 작업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19년간 이런 과정이 없었기 때문에 제 영어 실력은 늘 제자리 걸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칭찬과 격려를 아낌없이 쏟아부어 주시며 한 명의 낙오자도 없게 이끌어주시는 Sia 선생님의 노력은
감히 헤아릴 수 없을 정도 입니다.

표현을 가르쳐주고 끝~!! 하는 것이 아니라
그 표현을 입에서 술술 나오게 하고, 그 표현을 이용해서 계속 문장을 만들게 하는 이 과정 속에서
영어가 제 입에서 터져나오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배워야 할 것이 산더미이지만
이젠 어떻게 영어회화를 공부해야 하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영어를 정말 제대로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 특히 몇 달 안에 외국으로 나가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Sia 선생님의 인생영어학교 강추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