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저는 언니의 극극극극찬으로 선생님의 수업을 듣게되었습니다.
항상 토익은 박혜원쌤이 짱이다, 쌤꺼 들으면 점수가 안오를수가 없다라는 언니의 말을 듣고 이번방학 때 선생님의 강의를 들어보았습니다.

일단 선생님의 수업은 rc가 수업시간의 2/3, lc는 1/3정도로 수업을 진행하시는데 저는 이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파트5가 취약파트이기도 했고 해석으로만 의존했던 rc파트를 빠르게 풀수있게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항상 토익시험을 볼 때 시간이 부족했었는데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나서 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매일매일 수업음성을 항상 올려주시기 때문에 필기를 절대 하지말라고 하십니다.
답과 힌트를 적어놓으면 다시풀어도 정답만 보이기 때문에 틀린문제를 다시 풀 기회가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저도 시험 일주일전에 틀렸던 문제를 다시풀어도 또 틀리고 계속해서 수업음성을 들었는데 이 과정이 시험볼 때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최대한 독해문제도 풀어주시려고 하고 파트5는 전체문제 음성을 올려주시기 때문에 수업시간에 못들은 설명도 수업음성을 통해서 다 들을수있고
들었던 것도 다시한번 정리할 수 있게되어서 좋았습니다.

정말 시험볼 때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연어가 그대로 나온적이 많아서 신기했습니다.
rc에서는 연어와 패러프레이징만 잘해두면 시간을 상당히 단축할 수 있고, lc에서는 포커스노트가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그대로만해도 오답소거가 쉬워지고 푸는 시간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선생님의 자극이 열심히 공부하게 된 동기부여가 됐던 것 같습니다.
3주차쯤 되면 늘어지고 풀어지는데 선생님의 충고와 조언 덕분에 끝까지 열심히 하게되었습니다.
매일매일 짜주시는 숙제스케쥴과 카톡인증숙제까지 학생한명한명 놓치지 않으려고 합니다.
항상 학생들을 위해 노력하시는 선생님 대단한거 같습니다. ㅠㅠ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꼭 선생님께 인증하고 싶습니다.
토익은 정말 박혜원쌤이 짱입니다!!!!
추천해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