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헤일리쌤!! 진정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Haley's Tos Factory

올해로 35세 10년차 직장인으로써 헤일리쌤 토스 2주 수강후기 진솔하게 남겨보고자 합니다.

2주간 휴가 앞두고..스스로 초심을 찾고 싶기도 했고, 진급을 앞두고 토스 7급 이상을 받으면 가점이 있기도 해서 헤일리 선생님 토스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토스 7급을 받았고, 선생님의 열정으로 인해 HIGHLY INSPIRED&MOTIVATED 된 잊지못할 시간이었습니다.

보통 토익스피킹을 수강하기 전에 한번쯤은 수강후기를 확인하죠?? 이 후기를 보시는 분들께...아래의 이유로 주저없이 헤일리 선생님을 추천드립니다.

첫째, 선생님께서 외우라고 제시해주는 문장들부터 시작해서 그 문장을 적용하는 방법까지, 집요하게 학생들을 훈련시켜 주십니다.
직장에서도 영어를 쓰는 일이 빈번했고, 석사 과정, 논문까지 영어로 해내왔던터라 내심 저의 영어는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해왔습니다. 하지만 수업 첫 시간에 토스는 영어의 문제가 아닌 순발력과 반복 훈련임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모든것을 내려놓고 선생님의 지침을 온전히 따라갔습니다.
2주라는 짧은 시간에 일일 과제와 암기까지...오랫만에 느껴보는 압박감(?)에 먼가 고달프지만 행복했습니다ㅎㅎ

둘째, 헤일리 선생님의 역량과 특유의 솔직함&유머에 장시간 수업임에도 몰입도만큼은 최고였습니다.
제가 만난 한국인 중에 헤일리 선생님의 영어 발음과 억양은 과히 독보적이었습니다. 저의 저급한 발음을 2주만에 교정하는 것은 불가능했지만 치명적인 발음 실수는 충분히 교정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채로운 문제 유형을 그룹핑하고, 답변방법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시는 것 또한 헤일리 선생님의 최대 강점입니다^^
더불어 선생님만의 뼈를 때리는 솔직함과 유머, 온몸에서 풍기는 자유분방함 덕분에 수업이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가감없는 독설마저 밉지않은 것이 선생님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지막은...헤일리 선생님의 책임감과 열정입니다.
본인이 맡은 학생들은 꼭 6급 이상을 만들고야 말겠다는 그 열정을 온전히 느낄수 있었습니다.
원래라면 약 2시간 진행되는 수업이지만, 기꺼이 학생들을 위해 3시간을 넘기며 강의를 해주시는건 기본이고, 시험전날 저녁, 시험당일 아침까지 기출문제특강이 이어집니다. (※참고로 선생님 특강에서 언급된 문제가 고스란히 시험에 나왔습니다ㅎㅎ) 그리고 카톡으로 실시간 소통까지...같은 직장인으로써 저런 에너지와 열정을 내가 잊고 살았구나라고 반성이 될 정도였습니다.

이렇게 자발적으로 수강 후기를 남기는 것은 처음이라 두서가 없었지만, 토스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헤일리 선생님~!! 기회가 된다면 꼭 찾아뵙겠습니다.늘 건강 조심하시고,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