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고득점으로~ 폴린's 토익스피킹!!

9월 16일 개강 Lv.6 목표 폴린's 토익스피킹

초은(폴린) 선생님의 강의를 등록하고 과연 10일정도 되는 짧은 시간 안에 레벨 6 이상을 받을 수 있을까라는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또한 제가 다음학기 부터 취준생 신분이 되기 때문에 lv6 이상 무조건 달성 하여야 하였고, 학원을 다니는 동안 또 다른 스펙을 준비하여야 하였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없었던 저는 오직 초은(폴린) 선생님 밖에 믿을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무려 첫응시에 lv6 에서 가장 높은 점수인 150점을 받았습니다!!

딱 치고 나서 잘하면 lv7도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였지만 아쉽게도 lv7은 나오지 않았습니다ㅠㅠ

그래도 목표점수는 충분히 달성하였고 아주 만족할만한 점수를 달성하였습니다.

짧은 기간에 이렇게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초은 선생님 강의를 선택하였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느낀 초은선생님의 가장 큰 장점은 방대한 양의 토스 자료가 있다는 것입니다.

매주 선생님께서 시험을 치시고 문제 복원을 하십니다. 모든 시험은 기출문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쉽게 구할 수 없는 기출문제를 가지고 충분히 연습하고 시험에 응시하면 남들보다 훨씬 덜 긴장하게 되고 자신감있게 답변하는 모습을 볼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정말 재미있습니다.

수업시간에는 정말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모든 스킬들과 템플릿을 제공하여 연습할 수 있는 시간을 주시고, 중간중간에 미국 문화에 대한 이야기나 재밌는 농담을 해주시면서 분위기를 재미있게 이끌어 주십니다. 항상 웃으면서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체계적인 관리가 들어갑니다.

매일 카카오톡으로 오늘 연습하고 외워야 할 숙제를 내어주시고 다음날에는 그것에 대해서 검사받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주십니다. 그리고 시험전날에는 직접 시험장에 들어가서 실전처럼 연습할 기회와 시험이 끝나면 해설강의도 따로 해주십니다.

모든 면에서 폴린쌤을 선택한 것은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자신합니다. 토스 고득점을 원하시는 분들은 폴린 선생님 정말 추천드립니다!!

폴린선생님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