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명품토익 600반 희선쌤 윤화쌤 8월 한달 후기입니다

[강력추천!공식1위] 명품토익 650+토익 입문반

안녕하세요!! 저는 토익이라는 것을 처음 접해보는 학생이였기에 어떤 유형으로 이루어지는지 몇문제에 몇분을 두고 푸는지 조차 자세히 몰랐던 정말 초보였습니다. 그랬기에 명품토익 600반 오전반 희선쌤, 윤화쌤 수업을 수강했었습니다. 아직 토익 시험을 보지는 못하였지만 9월 다가오는 시험을 볼 예정입니다!


저는 학창시절에 영어에 대해서 어느정도는 관심이 있었던 학생으로 토익을 시작하는데 있어서는 많이 거부감이 들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기초나 개념적인 부분에 있어서 정말 많이 부족했던터라 두려운 마음이 큰건 어쩔 수 없었죠ㅠ.ㅠ 처음 강의실에 도착해서 첫수업을 들은 뒤에 저는 마음을 다 잡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두 선생님들 덕분인데요....! 각 파트별 문제에 따라 필수적인 단어표현들을 숙지하고, 짧은 순간에 문제의 의미를 빠르게 잡아내서 풀수 있게끔 집중시켜주시는 희선쌤과 RC에 대한 기본적인 유형과 내용을 차근차근 이해가 쉽게 설명해주신 윤화쌤 덕분입니다♡


매일 단어와 필수표현들을 테스트해봄으로써 꾸준하게 어휘를 다질 수 있었던 것이 가장 좋았던것 같습니다!!

특히 희선쌤 수업에 LC단어를 발음으로만 듣고 보는 시험이 최고였던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내주셨던 과제를 검사해주심으로써 제 양심때문에...ㅎ 숙제를 하면서 복습도 꾸준히 하게되었죠^.^ 또한 넘쳐나는 꿀팁과 짧은 문장을 들을때 어떤식으로 캐치해야하는지도 알려주신 꿀강이였습니다!!!


윤화쌤 수업에서는 각 문제마다 무엇을 요구하고 있는지, 어떻게 접해야 시간단축을 할 수 있는지, 이런 표현은 어떤식으로 바뀔 수 있는지 등등 많은 꿀팁들과 실제 시험장에서 어떻게 상대할 수 있는지를 배웠기에 윤화쌤 수업을 수강하길 정말 잘 했다고 생각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제 개강을 하여 학기중에 학원을 다닐 수 없는 상황으로ㅠ.ㅠ 방학때 또 쌤들을 볼 것 같아요ㅎㅎㅎ


아직 시험을 보지 못하여 제가 얼마나 저의 것으로 만들게 되었는지는 확신할 순 없지만 두 훌륭하신 쌤들과 함께한 강의덕분에 분명히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처럼 토익을 처음 도전하시는 분이나 기초와 개념이 정확히 잡히지 않으신 분들은 희선쌤과 윤화쌤의 수업을 강추합니다★★★★★

꼭 저도 여러분도 좋은 결과 얻어가셔서 후회없는 토익공부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