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저는 그동안 토익을 한번도 보지 않았었고 처음 시작하는 단계에 박혜원 선생님의 토익강의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토익의 전반적인 문제 유형이나 틀에 익숙치 않았던 저에게 박혜원 선생님의 토익은 그야말로 구세주였던 것 같습니다.
일단 선생님의 수업 방식은 일반적으로 스스로 문제를 풀어본 후 문제풀이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럼 그 수업시간에 모든 것을 필기하려고 하는 수강생분들이 있으실텐데
박혜원 선생님께서는 이 때 발생하는 비효율성을 감소시키기 위해
강의시간엔 선생님의 설명에 집중하고 집에가서 스스로 복습하고 이를 문제형식으로 만들어 다음날 조교에게 검사받는 형식으로 진행하십니다.
솔직히 저도 필기에 집착하는 스타일이라 처음엔 이 방식이 잘 적응이 안되고 뭔가 내 머릿속에 남지 않는 느낌이 들었는데
제 착각이었습니다.
선생님의 큰 그림이 맞았습니다.
또한 매일매일 학원에 다니면서 게을러지지 않고 숙제를 해나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 모든 것을 다 아시고 학생들에게 동기부여를 해주시기 위해 직접 만드신 많은 자료들을 선생님을 믿고 따라준 학생들에게 주시곤 합니다.
그 자료를 받고 내용을 보고나면 절대 숙제 안할 수 없게 됩니다.
선생님께서 이렇게까지 고퀄리티 자료를 주셔서 꽃길 깔아주시는데 의지만 있다면 누구든지 못할 사람 한명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당일 현장에서 전날 밤에 한 숙제 검사를 맡고나면 도장을 찍어주시는데 이 도장을 하루도 빠짐없이 모으면
정말 선생님은 저희에게 엄청난 혜택을 퍼부어주십니다.
이렇게 퍼부어주셔도 되는 건가? 싶은 생각이 들곤 하는데
네. 선생님은 그렇게 퍼부어주십니다.
토익 정말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에서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싶다면 무조건 박혜원 선생님 토익 들으세요.
전 한번도 다른 선생님의 강의를 수강한 적 없는 학생이지만 박혜원 선생님 강의 듣고나서 제 선택이 올바른 선택이었다는 걸 확신합니다.
그리고 공부 뿐만 아니라 인생 선배로서도 가끔은 쓰지만 정이 없다면 절대 할 수 없는 조언들을 해주시곤 하는데
저는 정말 그 주옥같은 말들이 가슴에 와닿았고 선생님같은 마인드를 갖고 살고싶어서 더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선생님처럼 열심히 사는 사람도 있는데 나도 조금이나마 닮고자 더 열심히 숙제하고 외웠습니다.
토익을 가르치시는 것에서도 최고이시지만, 인생선배로서 해주시는 말씀도 정말 최고입니다.
모든 수업 하나하나, 말씀 하나하나가 동기부여가 될 것입니다.
강의 듣기 전에는 제가 수강후기를 쓰고있을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저만 이 수업을 듣기엔 너무 아깝고 모든 사람이 박혜원 선생님과 함께하여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어서 수강후기를 씁니다.
박혜원 선생님 최고입니다. 토익 완벽정복하고 싶으시다면 박혜원 선생님과 함께하세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