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파워토익이입니다. 저는 토익 공부를 해본 적도 없었고 중요성도 못느끼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학년이 올라가면서 취업 시즌이 다가왔고 아 이젠 진짜 공부가 좀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방학을 이용해 학원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딱히 다 고만고만해 보이고 막상 학원에 다니려니까 돈도 시간도 아깝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러다 건너 건너 지인을 통해 파워토익을 알게 됩니다.

토익은 다른 학원에 다녀본 적이 없지만 입시 공부를 위해 여러 학원을 다녔던걸 생각해보면 정말 파워토익은,, 최고입니다.

선생님은 타이틀인 압도적 강의력 미친 관리력으로 학생들을 이끌고 가세요!! 딱 필요한 것들을 챙겨주시고 본인의 공부생활(?)을 바탕으로 족집게처럼 떠먹여주십니다. (정말 받아먹기만 하면 됩니다) 그날 그날 숙제를 주시고, 딱 할 수 있는 분량만 주십니다 적절하게! 일일이 검사해주시고 늘 감사한 선생님입니다 ㅠㅠ 선생님 특허인 연어와 포커스노트 정리 잘 해두면 진짜 도움이 정말 많이 될거예요.

때로는 무서우시지만 너무 재미있고 응원도 많이 해주시는데요! 종종 편지같은거 올려주시면 힘이 되고 좋고 그래요.. 얼굴도 예쁘시고 똑똑한데 남한테 알려주는 것도 잘한다는건 정말 완벽한건 쉽지 않잖아요 ㅎㅎㅎㅎㅎ 토익은 그냥 무조건 파워토익이에요! 실전반이라고 해서 쫄 필요 없어요. 영어가 아니라 한국말로 설명해주시니까 ㅎㅎ,, 누구나 쉽게 알아 듣도록 정말 누구에게나 맞춤 최적화에요ㅠ 제발 들어보세요! 후회 안 합니다. 저도 친구 여럿 데리고 왔어요. 많은 학생들이 토익에 눈을 뜨기를 바랍니다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