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토익 900점을 넘지 못해 고생하던 중 토익 만점자 친구의 추천으로 박혜원 선생님을 알게 됐습니다.

맨 처음 파워토익 강의를 듣고 막힌 속이 뻥 뚫리는 상쾌함을 느꼈습니다.
한동안 손을 놓아서 떨어졌던 토익의 감이 다시 살아났고 흩어졌던 지식들이 다시 한 데 모여 깔끔하게 정리되었습니다.
정말 핵심적인 내용만 딱딱 짚어서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가르쳐 주셔서 역시 최고는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파워토익860+강의를 통해, 만점자들의 문제풀이 방식을 알 수 있게 됐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파워토익만의 매력을 설명드리자면 먼저, 선생님께서 수업 음성녹음본을 업로드해주셔서 집에서도 선생님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복습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특히, 선생님만의 독특한 말투는 귀에 쏙쏙 들어와 박히고 중독성이 있습니다. 또한, 해이해질 때마다 선생님의 다그치는 말씀을 들으면 반성하고 정신 차리게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도록 긍정적인 자극을 많이 주십니다. 그 부분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게다가, 제한 시간 안에 과제를 제출하면 선생님께서 직접 과제 수행 여부를 확인하시고 추가자료를 주십니다.
과제를 끝내면 또 과제를 주셔서 끊임없이 토익을 공부하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냥 자료를 주시는 게 아니라서 이 자료를 얻기 위해 노력을 했기 때문에 받고나면 아까워서라도 한 번 더 보게 됩니다.
또한, 과제를 모두 제출한 사람들은 선착순으로 신청하여 특강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는 강의에 대한 열정과 학생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십니다.
선생님께서 새벽에 잠자는 것도 포기하시고 교재를 재구성하는데 힘쓰셔서 매달 교재가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여 업데이트 되는 점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일매일 토익을 공부하다 보면 지루하고 지겹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파워토익 마력의 겜방'에서 퀴즈를 맞히며 놀다 보면 괜히 토익에 정들고 더 공부해야겠다는 동기부여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퀴즈를 맞힌 자나 퀴즈 참여자에게는 추가자료를 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파워 토익을 듣고 많은 도움을 받았기에 여러분도 선생님의 수업을 한 번 들어보시고 그동안 미뤄왔던 토익을 단기간에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