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박혜원 파워토익] 광고 없이 입소문으로만 통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실전-9/2개강] ◆YBM전국실전1위, 이론+문풀◆ 박혜원 파워토익860+ (10/1종강)

[너네 필기 하지 마라!!!!!]
2년 전 대학교 휴학 시절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같이 일하는 직원이 종로 ybm ‘파워토익’을 추천해 주었습니다.
그 친구가 말하기를 숙제든 뭐든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만 하면 점수가 나온다는 것을 강조하였고,
한 달 만에 원하는 점수인 850점을 취득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 친구가 저에게 당부했던 것이, ‘수업시간에 필기하면 혼난다’라는 것이었습니다.
도대체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가질 않았지만, 수업을 직접 들어보니 선생님께서는 음성 녹음을 직접 다 해주시기 때문에 집에 가서 한번 더 복습 할 수 있었고,
선생님이 눈 앞에 있는 효과가 나타나 집에서도 더욱 열심히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혜원쌤 특허 오답노트 작성법을 통해 틈틈이 볼 수 있어 잊어버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점점 너덜너덜해진 워크북을 보며 뿌듯함을 느꼈고 토익 시험을 치며 다시 한번 더 혜원쌤의 적중률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혜원쌤의 미친관리력]
다른 학원처럼 숙제를 해오지 않으면 벌을 주는 것이 아닌,
반대로 숙제를 잘 해온 사람에게 상을 주기 때문에 더욱 오기가 생겨 열심히 하게 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1500명이 넘는 수강생들의 카카오톡을 매일매일 직접 받고 답장해 주시며,
카카오톡 인증 숙제를 통해 쌤이 만드신 좋은 자료를 얻어가기 위해 열심히 하는 저를 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실강에서 매일 진행되는 단어시험, 숙제검사 등을 통해 좋은 자료를 얻고,
특강도 참여할 수 있는 자격도 생기기 때문에 하나라도 밀리지 않도록 토익공부를 하고 있는 자신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파워토익 트레이드마크 패러프레이징, 포커스노트]
선생님은 다른 강사들과 다르게 연어를 강조하셨고, 실제 토익 시험때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PART1 에서는 정답을 찾는 것이 아닌 오답을 소거하는 방식을 강조하셨고,
PART2는 포커스노트, PART3,4,7은 패러프레이징 정리로
LC는 처음에 안 들리던 것이 나중에는 이게 답이다! 라기 보다 이건 답이 아니다! 라는 것을 듣고 문제를 푸는 방식을 키워 나갔습니다.
LC가 점점 어려워지는 추세라 선생님의 방식이 많은 도움이 되었고
이번 토익시험에서도 PART5,6 다 풀고 마킹까지 하고 나니 PART 7만 남기고 1시간 약간 넘게 남았습니다…!!
어느 순간 PART5,6에서는 빈칸 앞뒤만 보고 답을 찾아내더라구요!!!


[콘서트보다 뚫기 힘든 특강신청]
선생님께서 한달에 2~3번 특강을 진행하시는데 이번 8월 특강 전부 10초도 안되어서 마감이 되었습니다.. (체감상 1초)
저는 겨우 참석할 수 있었는데 아이돌 콘서트보다 뚫기 힘든거 같았어요 ㅠㅠ
시험 전날 벼락치기 특강에서 단기간에 도움 많이 되었고, 그 외에 특강도 선생님의 쩌는 문제들을 통해 남들보다 좋은 자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한마디]
처음에 선생님 수업을 듣고 굉장히 무섭고 카리스마 있다고 생각하였는데, 오히려 저에게는 약이 되었습니다.
토익 시험을 치면서 선생님의 말이 들리는 듯 하는 환각 현상도 나고,
자고 일어나면 잊어버리는 물고기 기억력이었던 저였는데,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부분은 머리에 팍 들어와서 더이상 잊어버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선생님 무섭지만은 않은 거 같아요 굉장히 귀여우시면서도 유머러스한 분이신거 같습니다 ㅎㅎ

선생님께서는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저도 입소문으로 들어왔고,
이번에 8월 등록 하면서 같은 학교 친구도 꼬셔서 같이 다녔습니다…!
얼마 전 학교선배와 이야기 하다가 제가 종로 YBM 다닌다고 말하니
선배가 ‘어 거기 박혜원쌤 파워토익 좋대’ 라고 말하는 것을 듣고 다시 한번 입소문의 힘을 느꼈습니다…ㅋㅋㅋ

사실 저는 4월에 주말반 등록을 하고, 8월에 주3일 4주반 등록을 하였습니다.
주말반이라고 해서 선생님께서 주말에만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카카오톡으로 매일매일 숙제를 내주시고 관리해주셔서 평일에도 빡세게 공부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4월에는 스케줄제인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수업 끝나고 직장을 가야해서 특강도 참여 못하고,
매일 내주시는 숙제도 100% 하지 못하였습니다.
결국 원하는 점수는 얻지 못하였고, 직장을 그만 둔 후에 혜원쌤의 목소리가 생각나 4주반으로 등록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나태해질려고 할때마다 선생님께서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당근과 채찍을 같이 주시다 보니 더 오기가 생겼습니다!!!!!
매번 단어시험도 치고 선생님의 애정이 담긴 욕(?)을 들으면서 문제 푸는 속도도 빨라지고 오답률도 적어지며 하루하루 성장하는 저를 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수능 때 영어가 5등급 이었고 대학교에서 진행하는 모의토익에서 600점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실전반’이라고 해서 전혀 꿀릴 것 없습니다!
파워토익은 저 같이 토익이 몇 문제인지도 모르는 아이도 문제를 빨리 정확하게 풀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수업입니다.
전혀 쫄 필요 없습니다! 매달 교재도 전부 바뀌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빡세게 해서 원하는 점수를 얻고 싶으면 박혜원 선생님의 파워토익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