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알맹이만 있는 알찬 수업!!! 시간 없는 분들!!꼭 들으세요!!

[2주완성-8/19개강] Luke Jumping 오픽 IM2~IH

해외취업을 앞두고 있어 보름이라는 시간을 남겨두고 강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LUKE쌤 강의를 접하게 됐습니다. 시간도 촉박하고 단기간 안에(그것도 월 중순이라는 애매한 시점에...) 유익한 수업을 찾다보니, 월 중순에 오픈하는 LUKE 쌤의 2주 오픽 강의가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사실 더 가까운 학원을 선택하려 했지만 저에겐 선택권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한시간 거리를 왔다갔다하는 것도 아깝지 않았습니다!

아래와 같은 분들,LUKE 쌤 강의 추천하고 싶어요

**영어회화 또는 오픽 수업이 두려우신(?)분
*짧은 기간 수강을 원하시는 분
*단기간에 오픽을 준비하고 싶으신 또는 점수가 필요하신 분
**오픽수업을 좀더 효율적으로 준비하실 분

1. 회화 수업이 두렵지 않아졌어요
오픽 수업은 토익처럼 일방적으로 듣는 수업이 아니라, 직접 말하고 파트너와 함께 또는 수업 중간중간 바로 말해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경우도 영어 실력이 부족해서 회화수업이 조금 망설여졌지만, 선생님의 격려와 칭찬 덕분에 좀 더 편하게, 자신감을 가지고 말할 수 있었던 수업이였습니다. 턱없이 부족하지만 학생마다 장점을 찾아서 격려해주시고, 매 학생에게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언급해주셨던 부분이 가장 좋았던 점이였습니다.

2. 풍부한 알짜배기 핵심 표현 & 패턴!!
저처럼 영어실력이 뛰어나지 않아도, 선생님 수업을 듣고 나면 밋밋한 표현도 있어보이게 말할 수 있는 스킬을 배울 수 있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3. 체계적인 핸드아웃 & 1:1 피드백
직접 만드신 핸드아웃에 핵심만 정리해서 나눠주시고, 과제에 대한 피드백 또한 1:1로 봐주셔서 개인적으로 공부하다가 생기는 의문점도 바로 피드백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짧은 기간 동안 많은 걸 얻어가는 수업이었습니다.

4. 광범위한 오픽시험을 유형별로 효율적으로 준비하기
어느 주제로 나올지 모르는 오픽 시험을 좀더 효율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가에 대한 근본적인 공부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저렇게 작성하니깐 후기 알바생이 쓴 것 같네용..ㅋㅋㅋ하지만 진짜 수강한 거 맞습니당! 2주라는 짧은 기간이였지만 정말 알찬 수업이였습니다~ 그 중에 가장 좋았던 점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선생님의 격려라는 생각이 듭니다!! 2주라는 단기간에 준비하여 좋은 성적을 얻는 건 수업후 철저한 복습과 연습인 것 같아요! 조금 더 시간이 투자할 수 있는 분이라면 4주반도 괜찮을 것같네요!! 해외에 온지 얼마되지 않아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수강후기는 꼭 남기고 싶더라구요>.< 좀 더 많은 학생들이 수강했으면 좋겠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