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몇년이라도 계속 듣고 싶은 Erin 수업 !!!

초초강추 Erin의 뻔(Fun)한 영어(초중급)

안녕하세요 저는 Erin의 뻔한영어 입문부터 초중급까지 총 6개월을 들었습니다
시험대비가 아닌 일반 영어회화를 배우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본게 벌써 반년전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그 때 수강후기들을 보면서 Erin 수업 듣는사람은 항상 2개월, 4개월, 6개월 오래 듣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냥 한달 들어보고 결정해야지 했는데, 한달 .. 두달 ... 월 말이 되면 자연스레 1층에가서 Erin 수업 수강신청하게 되었어요. 저도 어느새 초중급과정까지 마치고 원어민회화로 들어갈 때가 왔습니다.

저는 토익처럼 짧은 영어를 듣고 이해하는 것이나, 단어, 문법은 어느정도 할 수는 있었지만, 영어를 말하기는 정말 어려웠습니다. 파트타이머 일을 할때 외국인 손님이 오면 긴장하고 땀이 나기도 했었습니다. 지금은 유창하게 술술 말하는 정도는 아니어도, 단어 들의 조합이 아닌 문장으로 말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외국 여행 갔을 때 불편하지 않았어요.

Erin 수업은 Grammar, Writing, Speaking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토익을 배울 때보다 훨씬 쉽게 문법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훨씬 실용적으로 알려주셔서 기억도 잘 되고, 말할 때도 편했습니다.
그리고 특히 저는 발음을 집중해서 듣고 따라했는데, 딱딱하게 말하던 걸 좀 부드럽게 말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수업을 빠졌거나, 잘 이해 안되는 부분은 그때 그때 설명 해주시거나, 중간에 쉬는 시간을 이용하면서 정말 친절히 가르쳐주시고, 얼렁뚱땅 지나가는 부분없이 에너지 넘치게 수업하십니다 !!

영어 회화를 본격적으로 하고 싶은데, 아직 원어민 회화나 외국인들과 프리토킹하는 게 조금 두렵다하면 Erin수업을 들으면서 따라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6개월이라고 말하면 길지만, 저는 정말 시간이 어째 이렇게 빨리 지났나 싶을 정도로 너무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1년이고 2년이고 Erin과 그리고 같이 수강했던 수강생 분들과 영어를 하고 싶습니다.

Erin, Thank you for teaching us ~~~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