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권보경선생님의 초강추 토익 700 후기!

[중급] 초강추 토익 700 (한달완성)

학교를 졸업해야 하는데 졸업하려면 토익이 꼭 필요했습니다.
영어는 조금만 공부해도 점수가 오르는 과목이 아니라 어릴때부터 무지 싫어했던 과목입니다....ㅠ

졸업과 취직을 하려면 어쩔 수 없이 토익을 해야하니 토익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강남 대형학원을 다녔었습니다.
사람도 정말 많았고 한타임에 강사님 한 분이 그 많은 학생들 한명한명 디테일하게 케어하긴 힘들 것 같았어요.

RC와 LC를 두분이서 가르쳐 주셨는데 개인적으로 한 분은 무난했지만 다른 한분인 그냥 책을 쭉 읽어주시고
수업을 끝내곤 하셨어요. 이해도 안가고 재미도 없고 영어 1도 모르는 저도 그런식으로면 수업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요... 수업료가 아까워 꾸역꾸역 한달을 다니긴 했지만 정리가 안된 상태로 수업을 마쳤습니다.

한번도 수업에 빠진적이 없었는데도 수업료가 너무 아까워 학원에 불신이 생겼고
집에서 인강으로 공부를 하고 시험을 치러 갔는데 몇 번을 보아도 시간부족에 매번 20~30문제를 못풀었고
더이상 점수가 안올라 나는 바보인가...하고 고민하던 중,
동생이 아묻따 인천 YBM 토익학원 권보경선생님을 초강추해서 권보경선생님의 초강추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우선 매 수업전 단어시험, 과제, 추가자료 등등... 엄청 타이트 합니다.
매일 과제하다가 잠들고 눈뜨면 해 떠있고...ㅎㅎ
숙제를 안하게 되면 수업 백날 들어도 늘지않으니 과제는 꼭 해야 합니다.


LC : 정말 쉬운문제들만 맞추는 정도였는데, 수업을 듣고 제가 놓쳤었던 디테일한 부분들을 잡아주셨습니다.
이전에는 문제를 다 해석하려고만 했었는데 선생님의 방법대로 하니 정리가 되어 가고 있는 중입니다.

RC : 사실 저는 LC보다도 RC가 너무 큰 고민 이였어요.
시험을 보면 늘 점수 갭이 100점~150점 이상이 차이가 났습니다. 그런데 선생님이 알려주신대로 하니
이번 학원에서 친 모의고사에서 평소 시험장에서 받았던 점수보다 80~90점이 올랐습니다.
정체기라 너무 속상해서 눈물도 났고 제 자신한테 화도 나고 그랬었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아직은 목표점수를 못 넘었지만 남은 기간동안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대로 열심히 할거에요!

매 수업시간마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