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7월 한달은 기초반으로, 8월 한달은 중급반 단과반을 들었습니다.
기초를 엘라쌤한테 튼튼하게 마스터 한뒤에 8월 한달도 쌤한테 저의 모든것을 맡겼습니다!

쌤의 톡톡 튀는 말투와 정리를 깔끔하게 해주는 쌤 덕분에 저의 RC도 날로 많이 늘었습니다.
중급반은 part5,6,7을 주로 다루는데 기본적으로 문제는 다 풀어오고 쌤이 풀이를 해주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미리 풀어오고 내가 몰랐던 부분에 대해서 알 수 있고 또 추가 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그 외에도 매일 모의고사라고, 일주일에 알씨 2번 엘씨2번 나눠서 치는 모의고사 인데 이것도 정말 감 익히고 하는데에 제격입니다.
만약 모의고사에 참여를 못하더라도 해설지와 음원이 올라오기 때문에 따로 하셔도 됩니다.

그러고나면 쌤이 상담도 해주시는데 그때 거의 <팩트 폭행>을 당해서 더더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많이 하게된답니다~^^
엘라쌤 정말 너무 친근하셔서 진짜 언니 같고 저희 걱정하고 도와주시려는게 너무 잘보여서 정말 저는 좋았습니다.
이렇게 학원쌤이 친근한것은 되게 오랜만인거 있죠 절대 비즈니스아닙니다. 수업시간에도 얼마나 웃고 마음편하게 하는지 두려움이 없습니다~~

쌤의 성격 수업 모두 다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저는 두달동안 만족했습니다. 아!! 어지름이라는 단어장 정말 쵝오입니다. 여러분들도 그거 들고 원하는 점수 받길!!!
우리 토익깡패 엘라쌤 정말 최고!! 원하는 점수 받고 싶으면 토깡쌤에게 수강 고고하세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