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토익 스피킹 초보부터 실력자까지 핵심으로 통한다!

[2주-8월수업 2차] 리나 Level UP! 토익스피킹, 수강생 수 공식 1위! (8.16~8.29)

토익 스피킹 단기간 점수를 목표로 리나쌤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정말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막막하기만 했던 토익스피킹이 유형설명 현강과 강의 영상을 통해 단 하루만에 흐름이 잡혔고, 둘째날부터 실전 수업을 따라가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질문에도 써먹을수 있는 어~마무시한 아이디어들이 리나쌤 수업안에 있습니다. 매일매일 교재를 통해 암기 그리고 실전 연습을하면서 정말 2주안에 벼락치기로 목표점수를 얻을 수 있겠다! 라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또한 리나쌤의 강의는 1시간 30분의 알찬 수업이외에도 수업 전후로 보충설명과 복습 스터디가 있습니다.

수업 시간인 1시 30분 전에 미리 수업에 와 계신다면 secret sentense라고 토익 스피킹에 유익한 문장들을 모아둔 학습 자료를 선생님과 함께 읽으면서 발음 교정을 연습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전에서 써먹을 수 있는 문장들이기 때문에 암기하는것도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저는 먼 지역에서 전철을 타고 수업을 가야했던 터라.. 늘 1시30분에 딱 맞춰 도착했던 아쉬움이 있어요ㅠㅠ). 수업이 끝난 뒤 복습 스터디에서는 그 날 풀었던 문제를 다시 한번 제한시간 안에 준비해서 스스로 말해보는 시간을 가져요! 방금 배운 수업 내용을 공부해서 체화(?)시킨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바쁘신 분들은 스터디를 하지 않고 가셔도 되지만 수업이 끝난 그 자리에서 복습한다는게 정말 많이 도움이 되더라구요 ㅎㅎ)

제가 원래 질문이 많은 편이라 스터디가 끝난 후에 마지막에 항상 리나 쌤에게 질문을 드리고 가고, 공부를 하다가 궁금한 부분을 리나쌤에게 물어본 적이 많은데요ㅠ 그럴때마다 선생님께서 바로바로 질문에 답변을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정말 1분내로 답변을 주세요...감동)




열정을 가지고 토익 스피킹을 고민 중이신 분들은 리나 쌤과 함께라면 원하는 기간안에 얻고자 하는 레벨을 받을 수 있으실 거에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