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1. 토익을 공부하게 된 계기!

대부분의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취업을 주 된 목표로 7월 왕기초 500반부터 8월 중급 700반 수업을 들었습니다!







2. [아만다 토익]을 듣고 좋았던 점!



1) 부담스럽지 않은 수업분량 : 타학원에서 토익수업을 듣는 친구들에게서 토익 공부의 양이 너무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너무 많은 양을 하루마다 공부하려니 집중도가 떨어지는 건 물론, 금방 쉽게 까먹게 된다고도 설명해주었습니다. 아만다 토익 수업은 하루에 RC/LC를 알맞은 시간으로 수업하여 그 시간내에는 집중하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업이 끝나고 집에서 복습을 할 때도 숙제를 포함하여 알맞은 양의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2) 토익공부 방법 습관들이기 : 7월에 왕기초반을 시작으로 8월 중급반 수업을 듣게 되면서 아주 큰 변화는 토익공부를 하는 방법을 알게 된 것 입니다. 처음에는 무조건 암기만 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토익을 접했지만, 지금은 토익을 아주 전략적으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파트별 문제 푸는 방법과 중요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가르쳐주셨고, 수업을 들은 학생들은 토익문제를 푸는데 있어서 하나의 습관처럼 문제를 잘 풀어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선생님의 지속적인 관심 : 선생님께서는 토익수업을 듣는 전 학생이 좋은 성적을 얻게끔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모르는 문제나 혼동되는 어휘 등 궁금한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 가르쳐 주셨고, 문제를 풀때도 항상 학생을 격려해주셨습니다. 항상 문제를 많이 못 맞추던 저도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한층 발전된 결과를 얻었습니다.



3. [아만다 토익]은 이런 사람에게 추천한다!



토익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무조건 강추 드립니다! 저도 흔히 말하는 영포자 중에서 한 명이였고 취업이라는 핑계로 꾸역꾸역 공부를 시작했는데, 아만다 토익 수업을 들으면서 영어에 흥미과 재미가 생겨났고 거부감없이 영어를 쉽게 접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독학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저는 혼자보단 유능한 선생님의 수업을 듣기를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