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호불호를 뛰어넘는 강의력, 박혜원 선생님의 파워토익 추천합니다!

[2주-8/12개강] ◆YBM전국실전1위◆ 박혜원 파워토익 860+마감기록! (8/25시험대비)

"학원을 다니게 된 계기"
졸업을 위해 토익점수가 필요해 학원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학원 등록 전, 혼자서 공부할 것이라며 기출문제집을 샀지만 의지가 부족해 근 한 달 동안 한 권을 다 못 풀었습니다.
이러다가 아차하면 졸업을 못할 것 같아 급하게 토익학원을 찾아봤고
그러던 중 친구의 추천을 받아 박혜원 선생님의 파워토익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강의의 첫인상"
강의실에 도착하여 오늘 풀어야 할 문제 중 일부를 수업시간에 푼 후 채점을 하고 쌤께서 문제풀이를 해주십니다.
사실 처음 쌤이 들어오시고 수강생들이 틀린 문제에 대한 해설을 해주실 때 쌤의 말투가 강하셔서 조금 무서웠습니다.

이러한 선생님의 말투는 충분히 호불호가 갈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이 강의를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호불호를 뛰어넘는 선생님의 강의력과 학생관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호불호를 뛰어넘는 강의력"
파트별로 효과적인 방법으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파트 2의 포커스 노트와 파트 3,4,7의 패러프레이징 노트 작성 그리고 파트 5 연어 정리를 통해
각 파트에 적절한 공부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특히 파트 5가 약한 편이었는데 연어 정리를 열심히 한 결과 최근 시험들에서는 파트 5에서 하나도 틀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타이트한 학생관리"
수강생이 굉장히 많지만 쌤이 수강생 한 명 한 명에게 쏟는 애정이 굉장히 크다고 느꼈습니다.
카톡으로 질문을 하면 빠르게 답해주시고 상담, 특강 등을 진행하면서 수강생들의 약점을 채워주려고 노력하십니다.
또한 매일 주어지는 숙제를 매일 잘 해내기만 해도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을 정도로 꼼꼼하게 숙제를 내주십니다.
이렇게 숙제의 양이 방대하기 때문에 하루하루 벅차기도 했지만 다 해내면 뿌듯하기도 했고
종종 숙제 인증을 통해 추가 자료를 주시기도 했기 때문에 참 보람있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특히 추천합니다!"
1) 단기간에 점수를 올려야 하는 경우(특히 850점 이하인 점수를 받은 상황에서 8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경우) :
제가 이 수업을 들으면서 문법용어가 어려워서 이해를 못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쌤은 문법에 대해서 설명할 때에도 어려운 문법용어를 최대한 사용하지 않으면서 기본적인 문법을 설명하십니다.
이러한 간단한 문법 풀이는 결국에는 파트5, 파트6 문제를 푸는 스킬로 이어졌습니다. 그 외에도 위에서 언급했던 파트2 포커스노트와 파트 3,4,7 패러프레이징 노트를 수강기간동안 작성하다보면 분명히 목표점수에 대한 도달이 따라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 집에서 혼자서 공부하겠다고 마음먹지만 의지가 없는 경우 :
공부할 의지가 나약해진 경우 '학원이라도 등록해야겠다'하는 마음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러한 경우, 많은 강의들 중에서도 확실한 관리를 장담하는 박혜원쌤의 파워토익 수업을 듣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도 집에서 찔끔찔끔 공부할 때에는 의지가 정말 없었지만, 쌤 강의를 듣다보니 숙제라도 제대로 하자는 마음이 생겨 열심히 했고 이 강의를 수강한 것에 후회는 절대 없습니다.
한 달 동안 집에서 공부한 것보다 2주동안 강의들으며 공부한 양이 훨씬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실력향상은 말할 것도 없을 것 같네요.

박혜원쌤의 파워토익 정말 추천합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