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속보] 수강생들 집단 탈모초기증상 느껴

카일리의 SWAG English

SWAG English에서 '헤어 나올 수 없기때문'...
...

[광고}수업의 질이 다르다, 뻣뻣하고 뭉친 혀, 머리를 위해.
[광고]한국에서 미국을 밟는다 -Kylie shoes-
[광고]하루 1카일리로 영어,스웩을 한번에 -Kylie medicine-
[후기]나도 한마디 더 할 수 있다 -미국인-

7월부터 8월까지 2달 수강한 수강생입니다.
7월에 수업제목만 보고 신청했었지만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 전까지는 그냥 다른 여느 회화수업처럼 지루하고 교과서적인 내용만 배울줄 알았습니다.
첫수업 5분쯤이었을 겁니다. 엄청난 하이텐션에 "홀리쉣 이건뭐지?" 라는 생각을 하는 찰나 정신을 잃었습니다.
미국 맨허튼의 어느 뒷골목에서 반다나스카프를 머리에 쓰고 있는 순간 누군가가 절 깨웠고,
정신을 차리고 보니 저는 한국에 있고 불과 50여분 밖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그날부터였을까요 저는 무언가 홀린채 매일 아침마다 출석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누군가 7-8월에 저를 보셨다면 신X지라고 착각하셨을 겁니다.

수업은 의외로 너무나 worth했습니다. like woolworths..
자체 worksheet, 미드/영화에 나왔던 표현 등을 이용해서 진행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이런 worksheet는 없었을 겁니다. 저도 이게 worksheet인지 bedsheet인지 모를정도로 보자마자 '편안-'했습니다.
왜냐하면 처음 본 단어가 여럿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왠지 모르게 '아 이건 필요할 것 같다'라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수업을 들어본 후 worksheet는 유학,워홀 등 영어권나라에서 생활할 때 자주쓰이는 표현,단어들만 정리되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이텐션+ 기억하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08/29일 현재 시점에서 약 반년정도는 외국인이랑 시비붙어도 R.I.P되지않고, RIP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드/영화에 나왔던 표현들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이야기해보자면, 7월달에 spiderman에 나오는 표현들과 slang에 대해 배웠었는데 카일리쌤의 수업에서 한 번
배우고 영화를 보니까 진짜로 알아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배우고 영화를 보니까 볼 때 여유가 생겼던 것 같아요. 액션영화였지만 고전 클래식 영화처럼 '편안'하게 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어학연수,워홀 준비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카일리쌤반 2달 수업기간동안 S사 노트패드(50매)짜리를 다 채웠습니다.
근데 중요한게 50장 분량을 지금당장 외국인이랑 대화할 때 바로바로 쓸 수 있다는 거예요.
오래전에 유학간 친구와 I사 메세지로 대화를 하는데 예전에는 그 친구의 미국식드립,표현에 따라가지 못했는데
않이;; 어떻게 두달만에 따라가기는 커녕 제가 따라잡았습니다.. 진짜로 제가 유학간친구가 모르는 표현이랑 단어를 알고있더라고요..
이게 가능해요 진짜
개강만 아니었으면 쭉 재등록해서 내년쯤에 유학갔을 거예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