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저는 이번 8월에 종로 YBM에서 2주단기완성반으로 실비아쌤의 무.조.건 합격 OPIc을 수강하였습니다.
2주완성반이라서 1주일에 5일을 매일같이 출석하면서 매우 바쁜 나날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실비아쌤은 미국에서 10년이상 거주 하셨고, 외국어 학위 및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OPIc은 자연스럽고 원어민적인 표현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 이런 점에서 실비아쌤으로부터 정말 엄청난 도움을 받았습니다.
또한 단어와 어휘 그리고 숙어 및 관용적 표현에 대해서 매우 상세히 설명해 주셔서 별다른 노력을 들이지 않고, 머릿속에 다 집어 넣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관용적 표현의 유래에 관해서, 그리고 표현과 관련된 실제 경험담을 이야기해주셔서 재밌으면서도 쉽게 이해가 되었습니다.
실비아쌤의 열정과 학생 개개인에 대한 관심 덕분에 2주간의 빡센 수업을 별 무리 없이 마칠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서도 매일매일 향상되는 저 자신의 실력을 지켜보면서 놀라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실비아쌤이 제공해주시는 교재가 굉장히 좋다고 생각되는데, 이 교재만 있다면 아마 누구나 무조건 원하는 등급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실비아쌤 강의의 특징은 첨삭과 발음교정인데, 상세한 첨삭이 정말 엄청난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디서도 이런 수준높은 개인 맞춤 첨삭을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첨삭을 필요로 하시는 수강생들이라면 정말로 추천합니다.
실비아쌤은 정말 유쾌하셔서 수업내내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다.

OPIc을 준비하면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몰라서 막막하신분들, 또 보다 높은 등급을 받기 위해서 좀 더 자연스러운 표현들을 익히고 싶으신분들이라면 주저없이 실비아쌤의 강의를 수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