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영알못도 가능한 리나쌤의 토스 수업!

리나 Level UP! 토익스피킹, 수강생 수 공식 1위! (Lv.6-8)

첫째, 설명이 쉽고 간단해요. 우선 제 실력에 대해 먼저 말씀드리자면 저는 대학생이 된 이후로 토익은 커녕 영어 공부 자체를 한 적이 거의 없어요. 5년 전에 잠깐 회화 학원 다닌게 다인데요. 그것도 한 달 다니다가 실력도 안 늘고 재미도 없어서 관둔,, 독해는 어느 정도 되는데 말하고 듣는게 거의 안 돼서 토스하기 전에도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첫 수업 날 영어 발음 팁도 알려주시고, 문장 만드는 방법도 쉽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진짜 쉽게요! 강의 한 번만 들어도 문장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진짜여!


둘째, 수업이 재미있어요. 한시간 반, 스터디까지 하면 2시간 정도 수업하는데 2시간 수업이 한 번도 지루하게 느껴진 적이 없어요! 아무래도 말하는 수업이다보니 더 그런 것 같은데, 시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간답니당! (한 번도 지각하지 않고, 결석하지 않은 거의 유일한 수업이에요ㅋㅋㅋ )


셋째, 실력이 느는게 스스로 느껴져요. 수업 첫 날, part 2(사진묘사문제) 문제를 풀면서 한 마디도 제대로 못 했던 제가 한 달이 지난 지금은 5~6문장은 쉽게 만드는걸 보고 많이 늘긴 했구나~ 라고 느꼈어요. 그러다보니 자신감도 생기고 영어 공부가 재밌게 느껴지더라구요.


처음에는 단기간에 영어 점수 딸 수 있다기에 시작한건데 지금은 영어에 재미도 붙고 더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처럼 영어 회화에 자신 없는 분들, 영어 점수가 필요하신 분들은 리나쌤에게 토스 수업 들어보시길 바라요! 재밌고 쉽다구요,, 진짜! 추천드립니당~~


((리나쌤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에 시험 잘 보고 올게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