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명품토익 750반 8월 수강생 유하은입니다~

롸연쌤! 750반 주5일 14:00 수업을 듣고 있으며,
매일마다 맨앞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앉던 여자 수강생입니다~ㅎㅎ

롸연쌤께 감사하는 마음을 한자한자 꾹 꾹 담아 성적 후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가장 먼저, 제 스스로에게 놀란 점은 결석을 한번도 하지 않고 "ALL 출석" 했다는 점입니다!

이 전까지는 TOEIC 할때 늦잠자면 그냥 안가고, 오늘따라 아무것도 하기 싫다 하면 멍때리고
쉬고 싶으면 쉬어야지 하고 제 멋대로 결석하고 쉬었어요ㅠ..

하!지!만!

롸연쌤 수업을 결석해서 하루라도 못들으면 큰 손해를 본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ALL 출석을 한거같아요!


롸연썜의 비법과 수업을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 )

그리고 저는 2019년 편입에 성공한 편입생이지만, 한번도 파트 7까지 다 푼적이 없었어요..ㅠㅠ 풀었다 하더라도 항상 빠듯하게 헉헉 거리며 푼 기억 밖에 없네요.. "시험시간 5분 남았습니다." 라는 말에 부들부들 떨며 급하게 푼 기억 뿐인데..


아마 대부분의 토익커들이 저와 같은 경험을 하셨을꺼라 생각이 들어요!

이러한 제가 19/08/25 문제를 다 풀고, 심지어 5분의 시간이 남아 별표해두었던 문제를 다시한번 확인했답니다!!

정말로, 2018년 타 토익학원에서 수업조교를 해오던 저에게 명품토익은 신선한 충격 그 자체를 준 곳입니다~~

비법부터 재미까지!! (비법은 사실 저만 알고 싶지만..) 그리고 저 앞으로 여기 쭉 다닐래요ㅠㅠ....

TOEIC 만점 찍고 점수 갱신하고 또 갱신할때까지 오랫동안 있어주쎼용 라연썜!!!!!

명품토익 롸연쌤, 적!극!추!천 입니다!!


PS. 롸연쌤~ 저랑 남자친구가 쌤의 팬이 되어서 요즘 말할때도 "내가 한말이 뭔지 알아요~ 알아요?" 이렇게 얘기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심지어 유아체육 수업할때도 학생들에게 사용하고 있어요!ㅋㅋㅋㅋ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 제가 남자친구한테 명품토익 한번 들어보고 싶다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같이 수강하게 되었는데, 남자친구가 항상 너무 고맙다고 한답니다~~ 저희가 대학교 긱사로 들어가야해서 학기중에는 수강이 어렵지만, 방학에 고득점하기 위해 또 오거나, 체대생들 끌고 오겠습니다!ㅎㅎㅎ 한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