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8월 1개월동안 조이반 600반 수강했습니다. YBM 등록하기 전 해커스,영단기,파고다,YBM 모두 들려서 상담받았습니다. 저는 작년에 수능을 봐서 어느정도 문법을 알고는 있었지만 탄탄하게 잡혀있지 않았고 질문을 많이 하는 성격이라 질문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가 저에게는 가장 중요했습니다. YBM을 제외하고는 상담을 안내 데스크에서 하였고 그러다보니 강사님들께서 어떻게 질문관리를 하시는지 제대로 알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YBM은 강사님께 수강 상담을 받을 수 있어서 더 믿음이 갔으며 궁금했던걸 해소할수 있었습니다. 질문 관리 또한 스터디에서 조교님께 하거나 강사님께 직접 할수 있었습니다.
조이반 600반은 토익 입문자나 기초를 다지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지만 특히 PART 5를 잡고 싶은 분이라면 강추입니다. 조은경 강사님의 문법 강의와 문제 풀이때 딱딱 집어주시는 포인트들을 익히시면 정말 빨리 풀수 있게 되실겁니다. L.C의 에이미 강사님께서도 L.C에서의 중요한것이 무엇인지 문제 유형마다 어떤 요령을 갖고 풀수 있을지등 전략적으로 L.C를 풀수있게 도와주십니다. 그리고 두 분다 수강생들을 성심성의것 도와주시는게 느껴질정도로 열심히 수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터디에 무조건 꼭 참여하셔야해요. 테이블당 조교님이 한 분은 계시니 관리도 되고 질문하기도 편합니다. 스터디시간에 문제를 많이 풀수 있어서 실력도 빨리 늡니다.
저는 매우 만족하기 때문에 다음달도 수강신청 해놓은 상태입니다. YBM 조이반 토익 추천드려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