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독학으로 lv6까지는 어떻게든 땄는데, 그 이상이 너무 어려워서 수강을 시작했었습니다.

늘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강의의 강사님들은 특유의 자신감, 청강생들을 압도하는 분위기를 가지고 계신데

첫시간 헤일리 선생님께도 동일한 느낌을 받으며 잘 신청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선생님의 세심한 피드백이 참 좋았습니다.

수업 내내 우리가 쉽게 고치지 못하는, 잘못 알고 있는 발음들을 꼬집어주시고

잘못된 강세, 잘못된 습관들을 계속해서 바꿔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과제로 주어지는 녹음과제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특히 참고용으로 제공해주시는 동영상 강의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적받는다고 바로 바뀌지는 않지만.. 계속 반복해서 듣게되고, 나의 모난 부분을 알게되어 그 부분을 더 신경쓰게 되더군요.

또한 제공된 교재들이 좋았습니다.

p5, 6은 말을 못해서 어려운 것도 있지만, 수많은 토픽들에 적절한 답안을 내기가 어려운 것이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에 대응할 수 있는 기본 템플릿부터, 다양한 답변 예시들까지 제공되니, 이것만 다 보기에도 솔직히 벅찰 정도네요 ^^;

이번주 주말 2일 연속으로 시험 신청해놨는데, 마지막까지 한줄이라도 더 머리 속에 넣기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실제 모의고사장에서 실전처럼 테스트를 볼 수 있는 것도 좋은 부분 중 하나였구요.


단순히 토스 점수를 높이는데에 그치지 않고, 기본적인 영어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헤일리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