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한 번 들으세요! 두 번 듣고 싶고, 또 듣고 싶고 계속 듣고 싶을거예요!!

[주말 초중급]조현덕의 미쓰영(Drama & News)

저는 몇년전 학부 때 신촌에서 조현덕 선생님 강의를 들었었는데요.
학업에 치어 여유가 없거나 사정이 생긴 날엔 선생님께서 내뿜어 주시는 긍정 에너지와
더불어 따라오는 살아있는 영어를 알아가는 즐거움을 얻고자 교차수강을 잘 활용해서 열심히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놓친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음원과 동영상까지 제공해주시더라고요. 이렇게 배려가 흘러 넘쳐는 강의가 또 있을까요? ㅠㅠ

선생님이 새로운 곳에 자리 잡으시고 여건상 수업을 그만 듣게 되었는데 그 뒤로 제 영어 실력은 제자리 걸음이었던거 같아요.
선생님께서 제가 다닐 수 있는 곳으로 다시 오셔서 기쁜 마음으로 오랜만에 수강하게되었습니다.
그 사이에 전 사회인이 되고 앞자리가 바뀌었지만 선생님의 강의는 여전히 알차고, 신나고, 열정이 넘치는 에너지 뿜뿜~ 시간이었어요.
너무 오랜만의 수강이라 멘붕이 올까 걱정했는데 지난 시간동안 높았던 출석률 덕분인지 새록새록 떠오르는 기억으로 많이 헤매지 않고 즐겁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세상에 영어 선생님은 많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도 여건만 허락 된다면, 시간을 만들어서라도 듣고 싶은 수업을 하시는 분은 찾기 어렵죠.
제 주위에도 저의 추천으로 조쌤을 만나고 제가 수강하지 못한 기간에도 다니셨던 분들이 꽤 있어요.
특히 본인이 수강료를 부담하는 성인분들은 더 깐깐하기 마련인데 그분들을 다 만족시키는 조쌤의 수업!!
조쌤은 실력은 물론! 수업을 준비하시고 본수업과 수업 후까지도 이어지는 성실함, 열정, 세심함까지 갖추셨어요~
그학원에서 이런 선생님을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쉽게 믿을 수 없으시겠지만 바로 여기에 계십니다!!

조쌤의 수업은 무엇보다 컨텐츠가 재밌고 상식과 트렌드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고요,
영어공부를 취미 생활로 삼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어요.
즐겁고 유익한 영어와 친해지고 싶으시다면 미쓰영으로 오시면 됩니다 :-)

선생님- 오래오래 건강히 수업해주세요~
항상 감사드려요 ^_^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