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초급]앤샘의 아주 쉬운 영문법

[초급]앤샘의 아주 쉬운 영문법

1. 앤샘의 아쉬영문법을 어떻게 듣게되었나요?

처음으로 영어학원을 다니고자 찾아보던중 영어를 제대로 배우고싶어서 유명한 영어학원들의 강의들을 찾아봤었어요.
그냥 그저 후기가 너무 좋았고 기초부터 너무 영어를 배우고싶어서 선택하게됐어요 저는 누구의 추천도 아닌 혼자서 후기들과 선생님의 취지들을 본 결과 가장 좋다고 생각해서 앤샘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2. 영어를 공부하는 목적과 구체적인 이유는?( 자세한 목표와 점수 또는 어학연수/유학/이민/여행/해외인턴 계획)

일단 전 예전부터 영어대한 욕심이 되게 강했던 것 같아요 그냥 영어를 막연히 너무 잘하고 싶다? 이런 생각들을 많이 했지만 혼자 영어공부하기엔 너무 힘들더라구요 어렸을때부터 운동을 해서 영어에 대한 공부는 당연히 안했던 점도 있긴 했지만 그래서 더 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근데 뭔가 영어를 되게 잘하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많이했고 특히 외국인들과의 대화를 즉 회화를 잘하고싶어요. 그저 큰 점수를 바라고 그런 것들이 아니라 자세한 목적은 여러가지이지만 궁극적으로는 일상적으로 대화가 통하는 수준의 영어를 하는게 제 목표입니다. 제가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또한 외국계 기업이기도 하고 영어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이나 상황이 너무 많아서 영어가 가장 필요하기도 해요. 제 인생에 목표같은? 하지만 그게 지금 20대일때 최댛 빠를 떄 영어를 배운다면 선택의 요소가 넓어지고 더욱 세상을 넓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내년엔 워홀에 대한 생각도 있지만 가기전에 토익시험도 봐보고 싶어요. 그래서 영어를 뭔가 기초부터 탄탄하게 가기전까지 열심히 배워보고싶어요 외국인 앞에서 작아지는 제가 너무 싫더라구요






3. 앤샘의 아쉬영 첫수업을 듣고난 소감및 본인의 각오!

앤샘의 수업을 아직 제대로 들은 건 아니지만 OT때 하신 말씀들이 뭔가 되게 몰입하게 되었어요 수많은 OT들을 해서 그런 것 일수도 있지만 학생들의 전념하겠다는 그런 점들 오로지 학생들을 생각하겠다는 언제든지 연락해도된다. 이런 것 들이 솔직히 쉽지 않은 것들인데 고작 몇명 수십명의 학생들이 아니잖아요 몇백명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계실텐데 그런 말씀을 하신게 좀 감동이였고 되게 놀랐습니다. 첫 수업때는 대명사에 대해서 배웠었는데 진짜 그냥 이해가 되었던 것 같아요 대명사가 어떤 것인지 왜 대명사인지 이해가 잘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선생님의 수업방식이나 이런 것들이 앞으로 제가 영어공부를 하는데에는 정말 도움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루였지만 수업날 외에 숙제들이나 그런 것들도 뭔가 계속 끊임없이 공부하게 만들어주시는 것 같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이듭니다. 앞으로 선생님의 수업에 잘따라갈 수 있도록 하고 정말 기초가 없는지라 이해가 안되는건 MP3파일로 대체해서 꼭 들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살짝 빠른감이 있지만 긴장감을 늦추지 않게 해주시는 것 같아서 오히려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일이 끝난 후 학원도 다니느라 제떄 다닐 수 있을까 살짝 걱정은 되지만 최대한 무슨 일이 있더라도 영어 공부하는거에 대해는 열심히 참여 할 생각입니다. 여떄가지 영어공부에 대한 욕심은 있었지만 꾸준히 길게는 해본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이번에는 학원까지 다녀가면서 시작을 했으니 한번 제대로 배워 보고 싶습니다. 열심히 할께요!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