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수강후기

대학교를 중국어를 전공하면서 영어를 거의 내려놓은 상태로 지내다가 덜컥 졸업을 하고 다급한 마음에 토익공부를 독학으로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내려놓은 기간이 워낙 길었나 영 갈피를 잡지 못하고 해메고 있는 상태에서 우연히 토익깡패라는 강좌를 알게 되었고, 직접 학원을 찾아가 문의를 해보니 정기적으로 치는 단어시험과 숙제가 많이 있어서 조금 힘들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한테 정말 필요한 수업이겠구나 싶어서 바로 수강신청을 하였습니다.

기대 반 의문 반으로 수업을 들어갔지만, 수업내용은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필요한 내용을 콕콕 찝어서 전달해주시고, 흡입력있는 수업 진행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수업에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일 누적되는 단어를 학생 한 명 한 명 마다 테스트를 치며, 관리 받는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특히 수업 중반에 진행된 특강을 들으면서, 선생님의 열정에 놀랐습니다!! 정말 토익 깡패를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교재 같은 경우에도 정말 필요한 부분이 보기 편하게 잘 정리되어 있고, 특히 교재 뒤에 있는 포켓북을 많이 활용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조금 느리더라도 엘라 쌤 믿고 따라가서 유종의 미를 얼른 거두고 싶습니다~~
토익이 처음이신 분들께 강추 드립니다ㅎㅎㅎ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0